2017년 7월 11일 화요일

96년생 주변의 충고를 귀담아듣고 차근차근 행동으로 옮기면 성공하는 법.

84년생 자신의 위치에 만족하지 못하는 사람은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많다.

72년생 나만의 장점을 살리면서 주변사람들과 조화를 이루는 것이 길하다.

60년생 변화나 이동을 도모하기에 적당한 시기지만 서두를 이유는 없겠다.

48년생 천지사방을 제대로 분간하지 못하면 어디를 가든 마음이 불안하다.

85년생 지식이란 새로운 것을 습득하는 거지만 그게 전부는 아닌 것 같다.

73년생 하나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고통이 있기 마련임을 기억하자.

61년생 내가 조금 손해 본다는 마음으로 생활에 임하면 심신이 편안한 날.

49년생 금전문제가 발생하여 법적인 소송이 생기면 상당한 시간이 걸린다.

37년생 기다린 보람을 찾을 수 있는 날이니 마음을 편하게 갖고 움직이자.

호랑이

86년생 어제는 오늘의 거울이고 미래는 오늘의 선택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74년생 생각지도 않은 돈이 생긴다면 마음껏 기분 내는 것도 나쁘지 않다.

62년생 자신의 능력을 인정하고 분수에 맞게 행동하는 지혜를 가져야한다.

50년생 규모를 키우는 것보다 내실을 다지는 계기를 만들어나가야 길하다.

38년생 집안문제로 가족들이 서로 화합하지 않고 헤매고 있으니 걱정이다.

토끼

87년생 표현방법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결과가 크게 달라지기도 한다.

75년생 은연중에 나타나는 말이나 행동이 상대방을 크게 자극하기도 한다.

63년생 부부간에 측은지심을 갖고 있으면 웬만한 일에는 무너지지 않는다.

51년생 길게 가면 좋을 것 같지만 괜한 체력만 바닥나니 부지런히 다니자.

39년생 탄탄한 기반을 다진 상태라도 무너질 때는 많은 시간이 필요 없다.

88년생 연인사이나 친구관계를 분명하게 정립하는 일이 가장 시급한 관제.

76년생 우유부단한 태도 때문에 좋지 않은 소문이 날 수 있으니 조심하라.

64년생 자신의 입장을 대변해줄 수 있는 좋은 사람을 만나니 크게 기쁘다.

52년생 재운이 따르는 시기니 웅크리지 말고 활발하게 움직이면서 나서자.

40년생 계획대로 모든 일이 진행되고 황폐한 땅이 옥토로 변하는 좋은 날.

89년생 결과에 연연하지 말고 과정에 충실한 자세로 임하는 것이 좋을 듯.

77년생 광활한 들판에 홀로 서 있지만 선택의 폭이 넓으니 오히려 득이다.

65년생 행운을 잡는 사람을 부러워 말고 행운을 만들어 가는 사람이 되자.

53년생 대인관계를 보다 친밀하게 유지하는 일에 각별한 관심을 기울이자.

41년생 초목이 우거진 곳에서는 자칫하면 길을 잃을 수 있으니 조심할 때.

90년생 시간의 자유를 갈망하는 것은 당연하나 현실적인 여건이 부족하다.

78년생 필요이상의 것은 자신에게도 무리가 된다는 사실을 간과하지 마라.

66년생 전체를 먼저 생각하고 말하고 행동하면 작지만 소중한 걸 얻는 날.

54년생 주변사람들과의 관계를 다시 설정하고 정리하는 일이 필요한 시점.

42년생 아무리 좋은 말도 자주 하면 잔소리에 지나지 않음을 늘 기억하라.

91년생 최선을 다하는 자세를 갖춘 사람에게는 기회가 찾아오니 기다리자.

79년생 하나 얻으면 다른 하나는 잃을 수 있으니 소중함을 망각하지 마라.

67년생 안전사고는 대부분이 인재에 의한 것임을 깨닫고 철저히 준비하라.

55년생 공돈이 들어오더라도 이내 나가버리니 노력해서 번 돈이 소중하다.

43년생 우환이 끊이지 않으니 집안이 어수선한 운세니 심적으로 불편하다.

원숭이

92년생 듣기 거북한 말이 오히려 득이 될 수 있는 운세니 주의 깊게 듣자.

80년생 무리한 요구를 자제하고 작은 것에 만족하는 것이 훨씬 유리한 날.

68년생 불행이란 인간의 과욕에서 시작되니 분수 밖의 건 욕심 내지 마라.

56년생 과정이 아무리 좋아도 결과가 없으면 주변에서 인정해주지 않는다.

44년생 물에 빠진 사람 도와주니 보따리 내놓으라는 상황을 접할 수 있다.

93년생 자신의 이미지가 퇴색되지 않도록 계속해서 개발하는 것이 급선무.

81년생 제자리에서 바람을 등지니 앞으로 나가기가 한결 수월해지는 운세.

69년생 위에서 이끌고 밑에서 밀어주니 오늘은 원하는 것을 모두 얻는 날.

57년생 아닌 밤중에 홍두깨라는 말이 실감나는 날이니 미리 준비해야한다.

45년생 간편하게 처리할 일을 일부러 복잡하게 만드니 심신이 피로해진다.

94년생 은연중에 내비치는 상대방의 의향을 몰라주니 원망의 눈빛이 깊다.

82년생 장시간 밀폐된 공간에 머무는 것은 삼가고 확 트인 곳으로 옮기자.

70년생 어떠한 형태로 나서는 것이 좋을지 깊이 있게 생각하는 것이 필수.

58년생 무책임한 모습을 상대방에게 보이는 것은 참으로 커다란 실책이다.

46년생 자신의 부진한 모습에 기죽지 말고 다음을 기약하는 것이 좋을 듯.

돼지

95년생 슬플 때가 있으면 기쁠 때가 있으니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마라.

83년생 이것저것 벌이기보다는 하나만 준비하고 추진하는 것이 훨씬 이득.

71년생 거래처와의 약속을 이행하지 못하면 벼랑 끝으로 몰리니 주의하라.

59년생 사정이 있어 집을 옮기려고 하지만 생각처럼 조건이 맞지 않는 날.

47년생 작은 오해로 인해 모진 시련을 당하기 쉬우니 근신하는 것이 좋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