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5일 수요일

96년생 흔들리는 마음을 잡을 수 없다면 주변에 도움을 청하는 것이 상책.

84년생 인간관계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가 무엇인지 그것부터 먼저 챙기자.

72년생 맺고 끊는 것이 정확한 사람은 작은 것을 잃고 큰 것을 얻는 운세.

60년생 궁금한 사안이 있더라도 다음으로 넘어가는 여유를 가져야할 시점.

48년생 집안에 자그만 일로 웃음소리가 가득하니 심신이 편안해지는 하루.

85년생 설레는 마음으로 다가서나 실망하기 쉬우니 마음을 조금만 비우자.

73년생 능력을 인정받는 것은 좋으나 오래 머물 수 있는 분위기는 아니다.

61년생 새로운 일거리가 생기고 금전적으로 안정되니 신심이 편안한 하루.

49년생 교차하는 지점에 서지 말고 맨 끝자락에 서 있는 것이 바람직하다.

37년생 어떠한 방법이던 상대방과 맞서서 대응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호랑이

86년생 자기감정을 컨트롤 할 수 있어야 사회생활과 대인관계가 원만하다.

74년생 겁부터 내지 말고 일단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니 자신감을 가질 것.

62년생 마음자세를 새롭게 하고 주변사람들의 의중을 파악하는 일이 우선.

50년생 사업자는 좋은 협력자를 만나지 못하면 어려운 국면에서 허둥댄다.

38년생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올라간다는 말을 잊지 않는 것이 중요.

토끼

87년생 경쟁 심리를 제대로 이용하면 원하는 것을 빠른 시간에 얻는 운세.

75년생 기민한 움직임이 선행되면 상당한 발전이 기대되니 아무 문제없다.

63년생 완벽함을 추구하지 말고 자그만 빈틈을 보여주는 것이 효과적이다.

51년생 유리한조건의 제휴가 들어오지만 깊이 생각한 후에 결론을 내리자.

39년생 본의 아니게 다른 사람들에게 손해를 끼치더라도 상심하지는 마라.

88년생 우물 안 개구리신세를 벗어나 넓은 바다로 나가니 가슴 벅찬 하루.

76년생 군중심리에 의해서 내려진 결정은 이성적인 판단이 결여되기 쉽다.

64년생 인정받는 것은 좋으나 그렇지 못한 경우가 생기면 점차 힘든 운세.

52년생 부르는 곳이 많을 때가 주가를 올려야지 없을 때는 시선을 뺏긴다.

40년생 상호간에 이해와 용서가 없으면 자신도 불행하고 가족도 불행하다.

89년생 감정의 기복이 변화무쌍한 시기니 말이나 행동에 주의가 필요하다.

77년생 불신의 골이 깊어지면 곤란하니 마음을 열고 다가서야 편안해진다.

65년생 갑작스런 변화보다는 현실에 안주하는 자세로 임하는 것이 길하다.

53년생 감정대립은 서로에게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하라.

41년생 잘 진행되던 일이 갑자기 막히지만 원인을 찾기 상당히 힘든 하루.

90년생 좋은 것을 두고 좋다고 소리 내지 못하는 상황이 속상해지는 운세.

78년생 최고보다는 최선을 다하는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는 것이 현명하다.

66년생 가슴으로 전해오는 것을 애써 외면하려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한다.

54년생 자다가 남의 다리 긁는 사람이 주변에 있으니 경계를 늦추지 마라.

42년생 행복이란 멀리 있는 것이 아니라 가까운 곳에 존재하기 마련인 법.

91년생 백지에 선명한 색상으로 자국을 남기니 멀리서도 한눈에 들어온다.

79년생 있는 그대로를 인정하고 받아드리는 자세를 갖추는 것이 중요하다.

67년생 중도에 포기하려는 나약함을 버리고 강인한 모습으로 걸음을 떼자.

55년생 집안에 일희일비하는 일이 생기지만 전반적으로는 별문제 없는 날.

43년생 천양지차를 보이는 일이 있으나 보고도 외면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원숭이

92년생 너무 잦은 만남은 서로를 식상하게 만드는 지름길이 될 수도 있다.

80년생 혼자 고민하지 말고 주변사람들과 함께 의논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68년생 마음속으로 정해진 것을 부정하는 사람은 여러모로 불이익을 본다.

56년생 모든 일이 순조롭고 하는 일마다 내 뜻대로 진행되니 바랄게 없다.

44년생 무리 없이 진행하는 일에 다른 사람이 개입하는 것은 절대 피하라.

93년생 생각하는 것은 많지만 막상 행동으로 옮기기에는 여러모로 힘들다.

81년생 가벼운 것을 먼저 잡지 말고 무거운 것부터 잡는 것이 효과적이다.

69년생 내게 이로운 것이 무엇인지 제대로 판단하지 않으면 힘들 수 있다.

57년생 이해관계를 어떻게 설정하느냐가 문제의 관건이라는 걸 잊지 마라.

45년생 기분은 저조하지만 하는 일은 잘되고 있으니 그나마 다행스럽구나.

94년생 자신을 과대평가 하는 건 문제지만 비하하는 것 또한 심각한 문제.

82년생 자연스럽게 이어지지 못하는 상황이 전개될 수도 있으니 주의하라.

70년생 쉽게 해결되는 때가 있으면 반대인 경우도 언제나 발생할 수 있다.

58년생 한고비 넘어가면 또 한고비가 나타나니 잠시 쉬어 가는 것도 좋다.

46년생 인사이동이나 사업장의 감량경영으로 인하여 분위기가 어수선하다.

돼지

95년생 다가오는 사람을 배척하지 말고 마음을 열고 받아드려야 편안하다.

83년생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 없다는 말이 오늘은 전혀 통용되지 않는다.

71년생 이미 지나간 일이라면 미련두지 않는 편이 여러모로 좋을 수 있다.

59년생 아무리 친한 사이라도 금전적인 문제가 대두되면 얼굴이 달라진다.

47년생 주체하기 힘든 일이라도 지나간 일에 비하면 크게 겁낼 일 아니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