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1일 토요일

96년생 길은 하나인데 두 사람이 지나가고 있으니 둘 중 하나는 도태된다.

84년생 주변에서 아니라 하는 일에 동하지 말고 시선을 오직 한곳에 두자.

72년생 추진하는 일이 서서히 윤곽이 드러나는 시기니 힘이 절로 나는 날.

60년생 조금 힘들어도 후덕한 모습을 잃지 않는 사람이 되도록 힘을 내자.

48년생 구설로 인한 명예에 손상이 예상되니 남의 일에 관여하는 건 금물.

85년생 한번 잃어버린 템포를 찾고 싶다면 초심으로 돌아가야 편안해진다.

73년생 행하지 못할 일은 망각하고 자신 있는 분야에 뛰어드는 것이 좋다.

61년생 누구나 용납할 수 있는 행위가 아니라면 다시 일어서 걸음을 떼자.

49년생 첩첩산중에 홀로 남겨진 외로운 들짐승이 부러우니 무슨 까닭일까.

37년생 아무리 절친한 관계라도 금전문제가 대두되면 껄끄러워질 수 있다.

호랑이

86년생 시기와 질투는 멀리하고 좋은 얘기만 하고 남의 험담은 하지 마라.

74년생 앞서고 싶은 마음이 있으나 지금은 때가 이르니 조금 더 기다리자.

62년생 주위사람들과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하면 뜻밖의 소득이 따르는 날.

50년생 외향적이 사람은 사람을 멀리하고 속내를 보이지 않아야 안전하다.

38년생 빠른 길을 두고 먼 길로 돌아가는 모습은 참으로 답답한 행동이다.

토끼

87년생 자기인생을 소중하게 여긴다면 타인의 인생도 보도 소중히 여기자.

75년생 인내를 가지고 오랫동안 상대방에게 진심을 토로하면 효과가 있다.

63년생 열심히 일한 덕에 지위가 상승하고 날로 기운이 강해지는 좋은 날.

51년생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라는 말을 가슴깊이 새기면서 생활해야할 때.

39년생 잠시 뒤로 물러서지만 이내 전진하는 시점이니 대범하게 생각하자.

88년생 진지한 대화를 나누고 싶다면 자기먼저 마음을 열어야만 가능하다.

76년생 자신의 입장에서 해석하지 말고 상대방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자.

64년생 거듭되는 일에 약간은 지칠 수 있으나 조금만 참으면 길이 보인다.

52년생 마음이 있으면 행하고 그렇지 않으면 행하지 않는 것이 바른 이치.

40년생 그림자가 길게 드리울 때는 아직 때가 아니니 천천히 발을 옮기자.

89년생 바라던 만남이 이루어지고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니 행복한 운세다.

77년생 바람이 차갑게 불어오면 잠시 자리를 피하는 것이 유익할 것 같다.

65년생 오래도록 소망하던 것을 한순간에 모조리 이룬다는 것은 욕심이다.

53년생 바람결에 날리는 낙엽처럼 힘없이 뒹구는 모습으로 다가서지 마라.

41년생 미동도 않던 일이 갑자기 움직이니 정신 차릴 틈도 없이 바빠진다.

90년생 무엇을 선택할지 망설이는 사람에게는 현자의 충고가 중요한 일침.

78년생 기분 좋은 출발이 기대되니 어제 일은 잊고 시작하는 것이 이롭다.

66년생 마음을 비우고 현실에 만족하면 의외의 상황이 전개될 수 있는 날.

54년생 원하는 것을 얻고자 노력하지만 아직은 때가 아님을 명심해야한다.

42년생 사람의 본질을 왜곡하는 행위는 자신을 좀먹는 것과 다를 바 없다.

91년생 생각지 못한 일 때문에 친구나 애인과의 약속을 지키기 어려운 날.

79년생 몸과 마음이 편안하지 않을 때는 하는 일이 이상하게 꼬이기 마련.

67년생 여성은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남성은 귀인을 만날 수 있다.

55년생 한고비 넘어가면 또 한고비가 나타나니 잠시 쉬어 가는 것도 좋다.

43년생 밤늦은 외출은 삼가고 안전사고에 유의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함.

원숭이

92년생 지나간 일에 미련 두지 말고 다가올 일을 대비하는 것이 현명하다.

80년생 실질적인 부분에 구멍이 생기면 대응할 수 있는 방법이 전혀 없다.

68년생 강인한 모습을 보이는 것은 좋으나 그것만으로 안심하기에 이르다.

56년생 돈보다 인망을 얻는 일이 훨씬 가치 있는 일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44년생 말을 아끼는 것은 좋지만 지나친 절제는 오해를 불러올 수도 있다.

93년생 힘차게 일어나서 하늘높이 비상하니 모두가 나를 부러워하는 하루.

81년생 우중충한 분위기에 젖으면 하고자 하는 일이 쉽게 풀리지 않는 법.

69년생 낮은 곳으로 몸을 두지 말고 높은 곳으로 옮기는 것이 바람직하다.

57년생 자신의 단점보완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사람은 기초가 튼튼하다.

45년생 흉한 것은 멀리 내치고 길한 것만 가까이 하니 집안이 화목하구나.

94년생 가끔 변화를 추구하면서 삶의 방향을 조금씩 수정해야 편안해진다.

82년생 생각보다 행동이 앞서는 하루지만 작은 실수는 좋은 경험이 될 듯.

70년생 불필요한 것은 과감하게 정리하고 새롭게 시작하는 것이 현명하다.

58년생 오늘 안 되면 내일도 있으니 너무 무리하지 말고 쉬면서 진행하라.

46년생 관망 자세를 유지하면서 변화의 시기를 한 박자 늦추는 것이 좋다.

돼지

95년생 이성문제로 이런저런 구설에 오르내리는 것은 좋지 않은 모습이다.

83년생 겉치레를 중시하는 풍조는 버리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대목이다.

71년생 가슴을 열고 밖으로 나가면 상승세를 탈 수 있으니 망설이지 마라.

59년생 문서처리나 서면상의 일 때문에 곤욕을 치를 수 있으니 절대 조심.

47년생 집안에 자그만 변고가 있지만 금세 사라지고 여기저기서 기뻐한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