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27일 화요일

96년생 곁에 어떤 사람이 앉아있는지 살피고 진지하게 속내를 들여다보자.

84년생 감이 좋을 때는 대충 넘어가도 좋은 결과가 있지만 지금은 아니다.

72년생 자그만 공간에서 한정된 무언가를 공유한다는 사실이 불행의 시작.

60년생 일상에서 얻은 소중함을 오래 간직하고 싶다면 여러분들과 나누자.

48년생 스산한 기운에 잠을 깨지만 보이는 건 오직 칠흑 같은 어둠뿐이다.

85년생 유속이 빠른 물에는 발을 담그지 않는 것이 현명한 사람의 본보기.

73년생 여기저기서 같은 목소리를 낼 때는 그 목소리에 귀 기울임이 옳다.

61년생 타인을 이해한다는 것은 이해받는 것보다도 힘든 일임을 기억하라.

49년생 신경이 예민할 때는 주변사람들이 시선이 부담스럽게 느껴지는 법.

37년생 한곳에 몰입하지 말고 가벼운 마음으로 바라보는 것이 바람직하다.

호랑이

86년생 내가 먼저 행하면 좋을 것 같지만 현실은 내 생각과 같을 수 없다.

74년생 지나친 관심은 부담을 가중시키는 지름길이니 그냥 대충 넘어가자.

62년생 하늘과 바다가 하나의 색상으로 비치니 어디로 나서야할지 모른다.

50년생 불러도 대답 없는 사람이 있으니 그 사람을 위해서 무엇을 하려나.

38년생 힘으로 하는 건 한계가 있으나 정신력으로 하는 건 한계가 없구나.

토끼

87년생 알맞게 익은 열매가 있으면 따 먹으면 되는데 무얼 그리 망설이나.

75년생 시각적인 난제가 있으나 그것을 가볍게 처리할 방법이 나타났구나.

63년생 편하게 처리할 일을 일부러 어렵게 하니 사서 고생하는 것 아닌가.

51년생 대문은 클수록 좋다는 말도 있으나 현 세태로 봐서는 절대 아니다.

39년생 한군데 정해두지 않고 여기저기 다니고 싶은데 생각보다 어렵구나.

88년생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지만 서두르면 원하는 것을 얻기 힘든 법.

76년생 남의 눈을 무섭게 생각지 말고 당당하게 자신의 주장을 내세울 때.

64년생 힘든 일이 해결되는 시점이니 앞서거니 뒤서거니 하는 건 나쁠 듯.

52년생 답답하면 시원하게 풀어야지 속에다 오래두면 병이 되기 마련이다.

40년생 집안에 있는 소중한 것이 무엇인지를 정확하게 인식하고 생활하라.

89년생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이니 겸손한 모습으로 상대에게 다가서라.

77년생 상반된 입장을 정리하고 화합을 이루는데 자신의 능력을 집중하라.

65년생 가진 것에 많고 적음을 탓하지 말고 작은 것에 만족해야 편안하다.

53년생 반가운 소식이 전해지니 저조한 기운에서 탈피하여 기지개를 편다.

41년생 밑진다고 생각하지 말고 베푼다는 마음으로 임하면 일신이 편하다.

90년생 겸양의 이치를 실생활에 접목하고 머리를 조아리는 것이 중요하다.

78년생 서늘한 곳에 오래 머물지 말고 따뜻한 곳으로 빨리 자리를 옮기자.

66년생 금전거래는 가능하면 줄이고 자신의 이익을 극대화하는데 힘쓸 때.

54년생 뒤처리가 매끈하지 못하면 결과가 기대치를 밑도니 방심하지 마라.

42년생 전체를 위한 자그마한 희생은 그 가치가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다.

91년생 마음에 새긴 것이 있으나 갈수록 퇴색되니 공허한 기분이 드는 날.

79년생 자신의 입장과 타인의 입장을 제대로 이해하는 것이 가장 급한 일.

67년생 특단의 대책이 없다면 변화를 추구하는 것은 다음기회로 미루도록.

55년생 적극적인 행동이 긍정적인 결과를 낳기 마련이니 생각을 달리하라.

43년생 사라진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없으니 답답한 마음을 어디에 비할까.

원숭이

92년생 시간과 노력을 투자한 것 이상의 좋은 결과를 기대해도 좋은 하루.

80년생 말 한마디로 천 냥 빚을 갚는다는 속담을 행동으로 옮겨야 편하다.

68년생 욕심이 과하면 실물을 거둔다는 옛말을 귀담아듣고 지표로 삼아라.

56년생 보이지 않는 것에 대한 집착은 금물이니 보이는 것에 관심을 갖자.

44년생 주장이 너무 강하면 남들이 나를 도외시하니 조화를 이루어야한다.

93년생 가벼운 농담이 오해를 부를 수 있으니 진지하게 대하는 것이 좋다.

81년생 어려운 일은 혼자 해결하지 말고 여럿이 힘을 모으는 것이 답이다.

69년생 현 위치를 고수하는 것도 좋지만 지금은 보다 멀리 내다봐야할 때.

57년생 그늘진 곳에서 추운 몸을 기대고 있으면 따스한 온기를 못 느낀다.

45년생 형식에 의존하다보면 실리를 찾기 힘드니 적당히 넘어가야 편하다.

94년생 누가 먼저라고 생각 말고 마음을 한곳에 정한 후에 걸음을 옮기자.

82년생 변화나 이동하기에 길하며 하나를 얻으면 둘을 얻을 수 있는 운세.

70년생 사심을 버리고 맡은 일에 충실하면 좋을 성과를 차츰 얻는 운세다.

58년생 짚고 넘어갈 일을 대충 넘기면 그만한 대가를 치르니 늘 조심하라.

46년생 전망이 좋은 곳에서 느긋한 마음으로 바라보니 심신이 편안하구나.

돼지

95년생 의심보다는 믿음을 갖고 미움보다는 사랑을 갖는 것이 바람직하다.

83년생 혼자는 무리지만 여럿이 힘을 모으면 무슨 일이던 쉽게 풀리는 날.

71년생 참는 자에게 복이 온다는 말을 의심하지 말고 생활 속에 접목하라.

59년생 가정에 자그만 우환이 있지만 개의치 말고 하는 일을 마무리할 것.

47년생 모처럼 의욕적으로 움직이니 바라던 것을 얻고 활력이 넘쳐흐른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