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9일 금요일

96년생 내가 먼저라는 생각에서 벗어나면 마음의 여유를 찾을 수 있는 날.

84년생 성실과 인내만 있다면 다른 문제는 전혀 문제될 것이 없는 운세다.

72년생 금지된 사항이 있으면 무조건 지키는 것이 여러 사람을 위하는 일.

60년생 결과만 놓고서 판단하지 말고 정상적인 방법으로 과정에 충실해라.

48년생 형형색색 아름다운 꽃이 만발하니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길 것 같다.

85년생 확인되지 않은 일은 접어두고 보이지 않는 건 포기하는 것이 상책.

73년생 몸과 마음이 지칠 때는 잠시 휴식을 취하는 것이 보다 효과적이다.

61년생 뜬소문에 발칵 뒤집어지면 곤란하니 차분한 마음으로 손발을 떼자.

49년생 보증이나 담보를 부탁하는 사람이 있다면 멀리하는 것이 현명하다.

37년생 바쁘게 움직이는 모습은 불리하니 삼가고 건강관리에 관심을 갖자.

호랑이

86년생 바닥에서 일어나 높이 오르니 시선을 어디에 두어야할지 모르겠다.

74년생 구관이 명관이라는 옛말이 있으니 심사숙고한 뒤에 결론을 내리자.

62년생 탄탄대로만 있다면 언젠가는 한 번에 무너질 수 있음을 잊지 마라.

50년생 어두운 곳에서 무언가를 찾으려고 노력하는 것은 비능률적인 모습.

38년생 주변사람들의 심중을 깊이 헤아리고 행동하면 인망을 얻기가 쉽다.

토끼

87년생 인간적인 면에서 크게 실망할 수도 있으나 한 번에 판단하지 마라.

75년생 인정할 것이 있다면 피하지 말고 그냥 인정하는 것이 보기에 좋다.

63년생 비슷한 사람이 여럿이 모이면 첨에는 재미있으나 갈수록 피곤하다.

51년생 좋은 사람들이 주변에 서성이고 남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운세다.

39년생 무언가를 바라면서 행하면 주변사람들의 시선이 그리 곱지 않구나.

88년생 말보다 행동으로 진지하게 보여주는 것이 여러 가지로 효과적이다.

76년생 약간 부담스러운 부분이 있어야 동기부여가 될 수 있는 것 아닌가.

64년생 자신이 처한 곳에서 움직이지 않으려면 확실한 명분이 있어야한다.

52년생 대오각성할 일이 아니라면 한곳에 머물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자.

40년생 집안에 밝은 기운이 돌면서 전반적인 운세가 상승세를 탈 수 있다.

89년생 권리보다 의무를 먼저 생각하는 이에게 작은 행복이 찾아오는 날.

77년생 먹은 것이 있거나 없거나 지금은 아무리 먹어도 배부르지 않구나.

65년생 몸의 균형을 잡지 못하면 아무리 좋은 데 있어도 편하지 않은 법.

53년생 비가 내리면 처마 밑에 숨고 태양이 비치면 나무그늘에 숨어들자.

41년생 묻어둔 것이 금인지 돌인지 오래되면 그런 기억도 잊히는 법이다.

90년생 노력하는 사람에게는 땀과 눈물이 진하게 흐르니 참으로 귀한 것.

78년생 방향설정에 신중을 기하고 현자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이 좋을 듯.

66년생 새로운 것이 좋지만 익숙하려면 상당한 노력과 시간이 필요한 법.

54년생 눈을 감고 있어도 모든 것이 다 보이니 혜안이 생긴 것이 아닌가.

42년생 자신의 처지에 맞게 판단하고 행동하면 좋은 결과가 나오는 운세.

91년생 느낌이 좋을 때는 생각보다 좋은 결과가 나타나니 마냥 좋은 기분.

79년생 계약조건이 자신에게 유리하게 체결될 가능성이 더 많아지는 하루.

67년생 정성을 기울이지만 상대방이 엉뚱한 방향으로 시선을 두니 운세다.

55년생 일관성이 부족하면 좋은 결과를 얻기 힘드니 인내심을 발휘하도록.

43년생 본보기가 되어야한다는 강박관념에서 벗어나지 않으면 피곤해진다.

원숭이

92년생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것은 자신이 아니면 아무도 할 수 없는 일.

80년생 심신이 지치고 피곤할 때는 모든 것을 잠시 잊는 것이 좋은 방법.

68년생 어디방향으로 이동할지 서둘러 결정해야 행동반경이 더 넓어진다.

56년생 과도한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라는 사실을 명심하고 생활하라.

44년생 기본에 충실하지 못하니 집안에 우환이 생기고 여러모로 힘든 날.

93년생 느낌이 좋지 않을 때는 다가서지 말고 기다리는 것이 효과적이다.

81년생 한 가지 사안에 모든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모이면 남는 게 없다.

69년생 무미건조한 대화로 아까운 시간 낭비하는 행위는 절대 하지 마라.

57년생 돈보다 명예를 존중하는 자세를 갖고 있으면 큰 반향을 일으킨다.

45년생 항상 본보기가 되어야한다는 강박관념에서 벗어나는 것이 급선무.

94년생 감정적인 변화가 급격하게 빨라지는 시점이니 깊은 호흡이 필요함.

82년생 기세등등하게 나서다가 실기하면 크게 무너질 수 있으니 조심해라.

70년생 단박에 얻는 것보다 시나브로 얻는 것이 의미 있고 소중한 법이다.

58년생 사소한 일에 얽매이면 자중지란을 겪으니 보다 대범하게 생각하라.

46년생 건강이란 어떻게 몸을 관리하느냐에 따라 크게 달라지기 마련이다.

돼지

95년생 싸움은 말리고 흥정은 붙여야 제 맛이니 주변상황을 잘 파악하라.

83년생 능률이 떨어지는 것은 빨리 정리하고 새로운 것을 찾아서 떠나자.

71년생 자그만 경험을 소중하게 여기는 자세로 임하면 큰 영화를 얻는다.

59년생 가치란 자신이 어떻게 행하느냐에 따라서 크게 달라질 수도 있다.

47년생 정적인 자세로 임하면 모든 사안이 평탄해질 것 같지만 오산이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