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8일 목요일

96년생 감정문제는 서둘러 해결하지 말고 여유를 가지고 차분하게 임하라.

84년생 안정적인 면모를 부각시키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대목이 아닌가.

72년생 오르지 못할 나무는 없으니 일단 시작하면 이미 절반은 성공한 셈.

60년생 남의 의견에 반론을 제기하지 말고 타협점을 찾는 것이 시급한 일.

48년생 모난 곳은 부드럽게 다듬어서 간직하고 남의 말에 귀 기울일 시점.

85년생 변화의 흐름을 제대로 파악하고 행하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

73년생 뒤끝이 깨끗하면 주변사람들에게 신임을 받고 능력을 인정받는 날.

61년생 이보 전진을 위한 일보후퇴는 자신에게 좋은 경험이 될 수도 있다.

49년생 귀한 것이 집안에 들어오면 기쁜 일이지만 보기 전에는 모르는 일.

37년생 필요이상의 것은 취하지 말고 남에게 양보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호랑이

86년생 해질 녘이 아름다운 것은 내일이 있기 때문이니 아쉬워할 것 없다.

74년생 외적인 성장에 매이지 말고 내실 있는 성장을 도모하는 것이 상책.

62년생 마음의 안정을 찾고 주변여건이 눈에 띄게 개선될 수 있는 운세다.

50년생 한곳에 빠져들면 헤어나기 어려우니 일찍 귀가하는 것이 유익하다.

38년생 집안이 흥하고 일신이 편안하니 주변사람들이 모두 날 부러워한다.

토끼

87년생 젊다고 함부로 나선다면 낭패 당하니 조용히 엎드려있어야 길하다.

75년생 마음을 짓누르던 사안이 풀리니 아쉬움이 사라지고 심신이 즐겁다.

63년생 과다하게 섭취하지 말고 적당한 선에서 만족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51년생 중간에서 맡은 역할을 충실하게 수행할 수 있는 그런 사람이 필요.

39년생 가벼운 동정은 여러 가지 상황을 더욱 어렵게 만들어갈 수도 있다.

88년생 앉으나 서나 생각나는 사람이 있으니 다른 사람은 쳐다볼 수 없다.

76년생 선택의 폭이 좁을 때는 부담이 덜하지만 폭이 넓으면 부담이 크다.

64년생 시작하긴 쉬워도 정리하기는 어려우니 충분히 생각한 후에 정하자.

52년생 대인관계를 긴밀하게 유지하는 일에 매진하면 여러 가지로 이롭다.

40년생 바쁘게 움직이면 몸이 고단하니 적당한 선에서 자중함이 안전하다.

89년생 바라만 봐도 좋은 것이 있으나 손으로 잡으면 구름과 다름이 없다.

77년생 경험이란 말로 되는 것이 아니라 몸으로 체험하며 몸소 느끼는 것.

65년생 여성은 남편과의 갈등이 점점 깊어가니 정신적으로 매우 피곤하다.

53년생 눈앞의 이익을 두고도 손에 넣지 못하는 현상이 발생할 수도 있다.

41년생 여기저기 소리가 나고 호흡이 고르지 않으면 여러 가지로 힘든 날.

90년생 일에 대한 욕심은 있지만 제반여건이 부실하니 안타까움이 크구나.

78년생 정당한 방법으로 맞서야지 편법을 사용하는 행위는 무조건 삼가라.

66년생 불행은 연이어 다가오기 쉬우니 기선을 제압해야 하루가 편안하다.

54년생 접시에 하나밖에 남지 않은 떡이 있다면 양보하는 것이 나의 미덕.

42년생 둥근 얼굴에 모난 걸 갖다 대면 어느 누구라도 불안하기 그지없다.

91년생 이성교제는 적극적으로 임하는 것이 좋으나 실기하면 모두 잃는다.

79년생 시작은 쉬우나 마무리는 쉽지 않음을 빨리 깨닫고 눈을 크게 뜨자.

67년생 내친김에 모든 것을 한꺼번에 처리하는 것도 그리 나쁜 건 아니다.

55년생 요직에 있다고 존경받는 것은 아니지만 상당부분 영향력은 미친다.

43년생 길한 기운이 감도니 막혔던 일이 풀리고 행운이 찾아오는 좋은 날.

원숭이

92년생 나의 진심을 상대가 알아주면 좋지만 안 알아주면 심히 고단한 날.

80년생 흑백논리로만 모든 사안들을 판단하지 말고 여백의 미를 살려보자.

68년생 새로운 상황을 접할 수 있으나 익숙하지 않아 여러모로 힘든 하루.

56년생 자만심을 버리고 마지막순간까지 최선을 다하는 자세를 잃지 마라.

44년생 집안사람이 불화하지 않으면 가정에 평화가 펼쳐지고 기운 솟는다.

93년생 대인관계가 원만하면 좋지만 때로는 불협화음이 필요할 때도 있다.

81년생 이동하기에는 아직 이르니 깊이 생각하고 움직이는 것이 유익하다.

69년생 자그만 돌멩이가 큰 힘을 발휘할 날이 있으니 하찮게 여기지 마라.

57년생 물이 흐르는 대로 몸을 맡기면 편안할 것 같지만 그렇지도 않구나.

45년생 빠른 길을 두고 먼 길로 돌아가는 사람에게는 시간의 여유가 없다.

94년생 많이 쌓이면 좋은 것 같지만 안 좋은 감정이 쌓이면 좋은 일 없다.

82년생 스스로 행하지 않는 사람은 언제나 뒤에서 어슬렁거리는 조연이다.

70년생 소송이 제기되면 매우 불리하니 주의하고 말수는 가능하면 줄이자.

58년생 능력 밖의 것을 탐하지 말고 분수를 지키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다.

46년생 집안에 식구를 더할 수 있고 여러모로 부산해지니 매우 번잡한 날.

돼지

95년생 적당한 흥분과 더불어 약간의 전율이 느껴진다면 긍정적인 상태다.

83년생 뒤에서 말하는 사람을 조심하고 자신의 뜻을 당당하게 펼쳐나가자.

71년생 중간입장에서 상하관계를 제대로 조율하면 좋은 성과를 거두는 날.

59년생 작은 일을 크게 만드는 사람은 어리석은 행동은 자제하는 게 좋다.

47년생 자세한 것을 알기 전에 섣불리 행동하지 말고 방치하면 더 길하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