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7일 수요일

96년생 내가 먼저 행하지 않으면 아무런 결과도 없음을 알고 행함이 옳다.

84년생 자신에게 주어진 일을 초연하게 받아드려야 모든 것이 편안해진다.

72년생 사촌이 땅을 사도 함께 기뻐하는 마음을 갖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60년생 평범한 것을 거부하고 특별한 것을 추구하는 사람은 힘을 얻는 날.

48년생 집안에서 나는 소리가 담을 넘어가면 이런저런 구설수가 뒤따른다.

85년생 생각만 하다가 막상 행동으로 옮기려니 여러모로 어려운 국면이다.

73년생 순진하게 보이는 사람도 도를 넘어서면 혼자서는 감당하기 버겁다.

61년생 비교적 수월한 문제만 제기되니 해결하기도 쉽고 결과도 좋아진다.

49년생 남의 모함에 가슴에 멍들지 말고 내 입장을 보다 분명하게 밝히자.

37년생 그냥 누워있다고 마무리될 문제가 아니면 보다 적극적으로 나서라.

호랑이

86년생 현실에 만족하지 않고 불성실한 태도로 임하면 여러모로 고단하다.

74년생 강철보다 단단한 것도 좋지만 부드러운 것이 필요할 때가 있는 법.

62년생 무책임한 행동과 어수선한 모습은 일고의 가치도 없으니 걷어내자.

50년생 주관대로 움직이는 것이 필요하니 평소 생각대로 과감하게 밀어라.

38년생 밤낮으로 고민하던 일이 해결되니 오랜만에 몸도 마음도 편안하다.

토끼

87년생 결과를 예측하면서 걸음을 재촉하는 모습은 왠지 모르게 불안하다.

75년생 시작부터 삐걱대면 미래가 불투명하니 다른 방향으로 걸음을 걷자.

63년생 편파적인 주위여론에 밀려 마음의 평정을 잃지 않으면 편안해진다.

51년생 강온양면을 지니면 좋으나 완벽함을 추구하는 것은 무리한 행위다.

39년생 흐트러진 마음은 단번에 바로잡기 어려우나 그렇게 어렵지는 않다.

88년생 복잡한 인간관계를 정리하고 한길로 정진하니 기운이 상승하는 날.

76년생 넓게 바라보는 것도 좋지만 그것도 때에 따라 달라지는 것 아닌가.

64년생 순조롭게 진행되던 일이 갑자기 막히면 심신의 리듬을 잊어버린다.

52년생 일마다 뜻대로 되고 구하는 것을 얻을 수 있으니 시선이 고정된다.

40년생 굴러온 복을 화로 알고 내차니 스스로 고생을 자초하는 나쁜 행동.

89년생 물은 아래위로 움직이나 인위적인 힘을 가하면 역행하기 마련이다.

77년생 인적사항에 관심을 기울이지 말고 내면적인 부분을 자세하게 보자.

65년생 사업자는 일을 추진하는 과정에 대한 부담이 점차 늘어날 수 있다.

53년생 불편한 관계를 오래 유지하는 것은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 법이다.

41년생 마음이 편안하면 몸도 가볍고 입맛도 좋아지니 바랄 것이 없는 날.

90년생 참다운 것이 무언지는 자신이 누구보다 잘 알고 있음을 잊지 마라.

78년생 되는 일이 없고 마음만 심란하지만 곤한 가운데 길한 것을 얻는다.

66년생 인상착의만 보고 사람을 판단하지 말고 신중한 자세로 가다듬어라.

54년생 무리하게 행하지 말고 제자리에 멈추는 것이 여러모로 효과적이다.

42년생 자그만 것은 버리고 큰 것을 취하되 겉만 보고 판단하면 곤란하다.

91년생 빠르게 이루는 것은 빠르게 분실하니 처음부터 다시하면 해결된다.

79년생 상호간에 협력하면서 같은 방향으로 나서야 여러모로 기운이 난다.

67년생 부질없는 일에 매달리지 말고 잠시 발을 뒤로 빼는 것이 현명하다.

55년생 기다리는 시간은 지루하지만 종국에 가면 편안하게 웃는 시점이다.

43년생 남의 부탁이라고 어영부영하지 말고 확실하게 처리하는 것이 상책.

원숭이

92년생 마음속 갈망이 클수록 심리적 피로감이 증가하니 자신을 추스르자.

80년생 구상하는 일이 좋은 여건으로 서서히 변해가니 처음보다 수월하다.

68년생 사촌이 땅을 사면 배 아파하지 말고 함께 기뻐하는 마음을 갖도록.

56년생 가녀린 것이 오히려 부러지지 않고 유연하게 대처할 수도 있는 법.

44년생 바람이 차면 밖으로 나다니지 않는 것이 건강을 지키는 좋은 방법.

93년생 전세가 역전되는 건 드라마에 나오는 것처럼 쉬운 일은 절대 아님.

81년생 주어진 것이 불리하거나 유리하거나 그러한 것들에 연연하지 마라.

69년생 어렵다고 낙심하지 말고 때를 기다려 상승할 수 있는 힘을 키우자.

57년생 사소한 약속이라도 끝까지 지키는 사람이 신뢰를 쌓을 수 있는 법.

45년생 건강에 관심을 갖는 것도 중요하나 지나치면 오히려 해칠 수 있다.

94년생 쉽게 얻는 것보다 힘들게 얻은 것이 모진 풍파에도 강하게 버틴다.

82년생 구름에 가려진 것이 달인지 해인지 가늠이 가지 않으면 곤란한 일.

70년생 특출한 기능을 소유한 사람은 모든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시기다.

58년생 원만한 인간관계에서 발생하는 일은 안 좋은 것보다 좋은 게 많다.

46년생 피할 곳은 피하고 보는 것이 안전하니 함부로 나서는 것은 삼가라.

돼지

95년생 철없이 굴다가 마음상하면 자신만 손해니 경솔한 행동은 자제하라.

83년생 내 자리를 지키면서 다른 것을 생각하면 의외의 소득이 생기는 날.

71년생 확고한 신념만 가지고 추진하면 노력한 것 이상의 것을 얻는 운세.

59년생 사업자는 규모를 조금 줄이고 여성은 건강관리에 각별히 주의하라.

47년생 여기저기 두리번거리지만 마음 놓고 쉴 수 있는 곳이 흔하지 않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