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5일 월요일

96년생 인간적인 고뇌가 수반되고 삼각관계가 형성될 수 있으니 걱정이다.

84년생 같은 말도 몇 사람을 거치면 본질이 왜곡되고 그 의미가 퇴색된다.

72년생 누구나 새롭게 시작할 때는 가슴이 벅차오르지만 갈수록 암담하다.

60년생 인내심이 요구되는 시기니 매사에 침착한 모습을 잃어버리지 마라.

48년생 구두상의 약속은 헛되니 무슨 말이든지 서면상의 글로 남겨야한다.

85년생 빠른 대처능력이 주위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니 더 없이 행복하다.

73년생 새로운 기운이 들어오는 때지만 가벼이 행동하면 심기가 불편하다.

61년생 계획이란 실현하기 전까지는 종이에 불과하다는 사실을 잊지 마라.

49년생 말 한마디 잘하면 집도 생기고 땅도 생기니 이보다 무엇이 좋을까.

37년생 오래도록 애먹이던 사안이 서서히 해결될 기미가 보이니 다행이다.

호랑이

86년생 모두의 의견이 하나로 집결되면 어려운 일도 쉽게 해결될 수 있다.

74년생 자리에서 일어서면 어딘가 다른 곳으로 움직여야 변화가 일어난다.

62년생 경제적인 문제로 힘든 때지만 이정도의 어려움은 아무것도 아니다.

50년생 선하게 하면 복이 오고 악하게 하면 재앙이 온다는 것을 명심하라.

38년생 웃는 얼굴로 상대방을 대하면 어두운 분위기가 사라지고 환해진다.

토끼

87년생 새로운 것만 찾지 말고 낡고 오래된 것의 가치를 깨달아야할 시점.

75년생 막힌 곳을 시원하게 뚫어줄 방법을 찾지만 행할 사람이 안 보인다.

63년생 좋은 복안이 있더라도 구체적인 면모를 밝히는 것은 아닌 것 같다.

51년생 허점이 있으면 다시 수정한 후에 행동으로 옮기는 것이 바른 순서.

39년생 기력이 떨어질 수 있으니 과로를 삼가고 건강에 많은 관심을 갖자.

88년생 외면하는 사람에게 매달리면 자신만 초라하게 느껴지는 것이 현실.

76년생 미세한 부분을 소홀히 하지 말고 천천히 맞추면 답이 바로 나온다.

64년생 가정이 편해야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으니 집안단속에 몰입할 때.

52년생 생업에 지장을 초래하는 취미생활은 아니함만 못하니 절대 삼가라.

40년생 어수선한 분위기에 젖으면 몸도 마음도 모두 상할 수 있는 운세다.

89년생 방법론에 얽매이지 말고 결과론에 시선을 맞추는 것이 바람직하다.

77년생 생각은 짧게 하고 행동은 길게 하는 것이 자신과 모두를 위함이다.

65년생 사면초가에 직면해도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으니 두려움이 없구나.

53년생 편한 가운데 약간의 구설이 따르나 말수만 줄여도 방지할 수 있다.

41년생 작은 오해로 인해 부자가 마음상할 수 있으니 말을 극도로 아끼자.

90년생 개별적인 행동으로 인한 불협화음이 발생하는 일이 생기면 곤란함.

78년생 자기 선에서 처리할 일을 계속 이어가니 잡다한 문제가 생기는 법.

66년생 감정만을 앞세우지 말고 대화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54년생 물욕이란 적당하면 큰 도움이 되지만 과다하면 상대방을 괴롭힌다.

42년생 작은 친절에 감동하는 게 사람의 심리니 겸손한 모습을 잃지 마라.

91년생 믿음이란 남녀사이에 있어서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이 아니던가.

79년생 자신의 개성을 살리지 못하면 불이익을 당하니 확실하게 대응하라.

67년생 인간적인 고뇌는 누구나 조금씩은 가슴에 안고서 살아가는 것이다.

55년생 필수조건을 갖추지 않고서 결과를 바라는 것은 이해하기 어렵구나.

43년생 편안한 마음으로 길을 나서니 여기저기서 부르는 소리가 들려온다.

원숭이

92년생 남의 상처에 소금뿌리는 행위는 그 어떤 말로도 정당화될 수 없다.

80년생 부족한 부분은 꾸준한 노력으로 메울 수 있지만 쉬운 일은 아니다.

68년생 극과 극을 달리지 말고 어떤 상황에서도 냉정함을 절대 잃지 마라.

56년생 반사이익을 챙기는 것은 좋지만 방심하면 모두 잃어버리는 운세다.

44년생 금명간 좋은 소식이 들릴 징조가 보이니 모처럼 일신이 편안한 날.

93년생 돌아갈 자리도 없으면서 객기부리는 건 금물이니 현실을 직시하라.

81년생 전체적인 흐름을 이해하고 그 흐름을 따라서 흘러가야만 무탈하다.

69년생 실질적인 이득이 없는 일에서 발을 빨리 빼는 것이 바람직한 모습.

57년생 주변사람들과 화합하는데 매진하면 반듯한 곳으로 이동할 수 있다.

45년생 말 한마디 잘못해서 손실이 발생하면 누구에게 원망하지도 못한다.

94년생 행운의 여신이 손짓하지만 경거망동하면 오는 복도 달아나기 마련.

82년생 현존하는 것에 너무 얽매이지 말고 보이지 않는 것에 관심을 갖자.

70년생 부부간에도 감정의 골이 깊어지면 보이지 않는 벽이 생길 수 있다.

58년생 괜한 일로 화내는 사람은 주변사람들을 멀어지게 하는 지름길이다.

46년생 사람보다 무서운 것은 없으며 대인관계에 신중을 기해야 무탈하다.

돼지

95년생 애정이란 의무보다는 권리를 먼저 찾으려하는 속된 욕망이 아닌가.

83년생 피치 못할 사정이 아니라면 하던 일을 중단하지 말고 바로 행하라.

71년생 목표를 하향 조정하면 일에 별다른 막힘도 없고 쉽게 풀리는 하루.

59년생 사사로운 감정을 개입시키면 자신에게 오히려 피해가 돌아오는 날.

47년생 굴러가는 공을 손으로 잡아야지 발로 잡으려하다가는 놓치기 쉽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