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30일 화요일

96년생 외모에 관심을 갖는 것은 좋으나 지나치게 몰입하는 건 곤란한 일.

84년생 해가 기울면 달이 차는 법이니 해지기 전에 모든 것은 마무리하자.

72년생 가벼운 마음으로 나서는 것은 좋으나 무계획으로 나서면 곤란하다.

60년생 허전한 마음을 터놓고 이야기할 사람이 가까이에 있으니 행복하다.

48년생 터놓고 얘기할 때가 없으면 전혀 관계없는 사람을 찾는 것도 방법.

85년생 디딤 발이 어디로 향하는지 먼저 체크한 후에 움직이는 것이 옳다.

73년생 조화를 못 이루면 흐름을 따르지 못하니 포용력을 갖고 손을 뻗자.

61년생 깨끗한 이미지를 심어주지 못하면 여러모로 불리한 국면을 맞는다.

49년생 마음이 끌리는 곳으로 움직이면 생각보다 긍정적인 현상을 접한다.

37년생 집안에서 흘러나오는 냄새가 다른 사람의 코를 자극하니 무안하다.

호랑이

86년생 눈을 감고 깊은 한숨을 내쉬지만 아직 정답을 찾기에는 이른 느낌.

74년생 지나가는 사람들의 행적을 따라가는 행위는 도움이 되지를 않는다.

62년생 여러 가지로 불리한 상황이라면 서둘러 발을 빼는 것이 좋지 않나.

50년생 차가운 얼굴로 돌아서는 사람이 있거든 두 번 다시 쳐다보지 마라.

38년생 질긴 끈을 놓지 않고 있으니 닳을 때까지 내의지대로 되지 않는다.

토끼

87년생 어디서 시작되어서 어디서 끝나는지 그것을 알고 있다면 신선이다.

75년생 고상한 것만 추구하지 말고 편안한 이미지로 상대방에게 다가서자.

63년생 막다른 골목으로 내달리지 말고 멀리 바라보고 방향감각을 잡아라.

51년생 겉만 보고 판단하지 말고 내면을 바라본 후에 모든 것을 결정하라.

39년생 특정한 장소나 무언가에 정신을 팔고 있으면 심신이 지칠 수 있다.

88년생 돌아가는 길이 멀게 느껴지면 잠시 쉬어가는 것이 유익할 것 같다.

76년생 진정한 자존심이 무엇인지 곰곰이 생각하지만 정답을 찾기 힘들다.

64년생 자신을 힘들게 하는 것들이 무엇인지 찾아내는 일이 가장 급한 일.

52년생 무리하게 움직이면 후유증에 시달리기 쉬우니 편한 자세로 임하라.

40년생 문서상의 개운치 못한 부분은 대충 넘기지 말고 보다 확실히 하라.

89년생 힘차게 나서지만 부딪히는 것이 한두 가지가 아니라서 멈칫거린다.

77년생 심적인 부담감이 더해가는 시점이지만 한곳에 멈추면 기운 빠진다.

65년생 분위기에 익숙해지면 여러 가지 문제점이 하나씩 불거지는 법이다.

53년생 두루두루 섭렵하면 좋으나 현실적으로 무리가 있으니 적당히 하자.

41년생 강박관념에서 벗어나려면 오직 자신의 의지가 강해야만 가능한 일.

90년생 가볍게 걸음을 옮기면서 의기양양하게 앞서나가니 막힐 것이 없다.

78년생 마음을 문을 열고 긍정적인 사고를 가지면 원하는 것을 얻는 운세.

66년생 자신의 기반을 더욱 탄탄하게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잡는다.

54년생 물살이 빠를수록 고이는 것이 없고 모든 것이 깨끗하게 보이는 날.

42년생 한번 지나간 것은 되돌릴 수 없으니 미리 준비하는 것이 필요하다.

91년생 성급한 마음을 버리고 차분하게 임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79년생 피부에 와 닿지 않는 것을 두고 고민하는 것은 어리석은 모습이다.

67년생 경쟁자가 없으면 능률도 오르지 않고 여러모로 자신에게 불리하다.

55년생 가능성 없던 일이 이루어 질 수 있으니 혼신의 노력을 다해야한다.

43년생 잦은 건망증에 스트레스 받지 말고 빠르게 잊는 것이 가장 이롭다.

원숭이

92년생 눈에 보이는 성과를 거둘 수 있으나 이제 시작이니 어깨를 펼쳐라.

80년생 행운이 찾아오기를 기다리지 말고 찾아나서는 것이 현명한 행위다.

68년생 후광이 좋은 것도 복이지만 스스로 빛을 발하는 것이 가장 중요함.

56년생 순리대로 풀면 쉽게 될 일도 무리하게 추진하면 탈이 나는 운세다.

44년생 순서에 맞게 움직이면 다른 일 없지만 어긋나면 문제가 더 생긴다.

93년생 이제야 겨우 일부 능선을 넘은 것과 진배없으니 긴장을 풀지 마라.

81년생 마음에 걸리는 것이 있으면 그냥 넘기지 말고 붙잡아 제대로 풀자.

69년생 물리적인 것을 멀리하고 대화로서 불신을 없애는 작업이 우선이다.

57년생 받은 것이 있으면 주는 것이 있어야 서로 간에 마음상하지 않는다.

45년생 생각과 행동이 일치하면 집안도 편안하고 재운도 자연히 따라온다.

94년생 마음을 열고 상대방의 마음을 진심으로 받아드리는 자세를 갖추자.

82년생 돌아오는 길이 조금 멀어도 한숨 쉬지 말고 기쁜 마음으로 행하자.

70년생 닥치는 대로 취하면 크게 탈나기 쉬우니 하나씩 가리는 것이 좋다.

58년생 힘든 일을 혼자 부여잡고 있으면 아무도 그것을 알아주지 않는 법.

46년생 심기가 불편할 때는 금전거래나 새로운 일에 손대지 않는 게 좋다.

돼지

95년생 과다한 친절을 베푸는 사람에게 관심이 가는 건 당연한 일 아닌가.

83년생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찾는 일도 급하지만 그럴수록 돌아나가자.

71년생 은혜를 모르는 사람들이 간혹 있지만 그러한 일에 연연하지 마라.

59년생 옛것에 대한 예우를 차리고 소중하게 여기면 좋은 일이 생기는 날.

47년생 자식 때문에 크게 웃을 수 있으니 그 동안의 시름이 간 곳이 없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