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22일 월요일

96년생 바른길이 아니라면 방향전환을 신속하게 하는 것이 바람직한 모습.

84년생 누구나 같은 것을 바라지 않듯이 원하는 것은 성향에 따라 다르다.

72년생 자신이 한 말에 대한 책임을 다하는 사람은 이름이 사방에 떨친다.

60년생 가까운 사람들과 한 가지 정도의 공통점이 있으면 좋은 점이 있다.

48년생 사람 때문에 힘들어질 가능성이 있으나 마음을 비우면 편안해진다.

85년생 치고 빠지는 방법을 유지하면서 전반적인 상황을 지켜봐야할 시점.

73년생 쓸데없는 자기과시보다 겸손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신상에 이롭다.

61년생 함께 도모하는 일이 순탄하게 진행되지만 큰 이득은 없을 것 같다.

49년생 쉽게 버는 돈은 쉽게 나간다는 옛말이 있으니 절약하는 것이 최선.

37년생 설익은 과일은 먹지 말고 만개하지 않은 꽃은 품에 안으면 해롭다.

호랑이

86년생 상사에게 인정받고 신분상승할 수 있으니 가슴이 벅차오르는 하루.

74년생 건실한 성장을 도모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맞이하니 힘이 솟는다.

62년생 생각의 틀을 벗어 던지고 고정관념에서 벗어나면 드높이 올라선다.

50년생 어려울수록 서로 의지하면서 대처한다면 극복하지 못할 것은 없다.

38년생 사람의 마음은 자신도 예측하기 불가능하니 섣불리 판단하지 마라.

토끼

87년생 사랑의 감정이란 다듬고 인내하는 동안에 뿌리를 단단하게 내린다.

75년생 당당하게 나선다면 호랑이를 잡지만 물러서면 토끼도 잡기 힘들다.

63년생 사소한 일에 마음상할 수 있으니 대범하게 생각하고 움직여야한다.

51년생 겸양의 미덕을 갖추지 못하면 구설에 오르내리기 쉬우니 자중하라.

39년생 스스로 고개를 숙이고 겸허한 자세로 임하면 큰 인망을 얻는 운세.

88년생 에너지가 충만하니 막힌 곳도 시원하게 뚫리고 거칠 것이 없는 날.

76년생 성취감을 맛보지만 부단한 자기개발이 선행되지 않으면 절대 불가.

64년생 덕을 행하고 선을 쌓을 때 타인이 모르게 해야 더욱 빛이 나는 법.

52년생 힘든 일을 혼자 부여잡고 있으면 기력만 떨어지고 고생만 하는 날.

40년생 새순이 돋아나는 것처럼 활기와 의욕이 솟아오르는 장대한 운세다.

89년생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싶지만 지금은 참는 것이 자신을 위하는 일.

77년생 진실한 대화가 당신을 살려주니 침묵하지 말고 차분하게 풀어가라.

65년생 먼저 베풀면 두 배로 돌아오니 상호 공존하는 마음을 갖고 임하라.

53년생 요령을 피우거나 편법을 쓰면 일이 꼬이니 그냥 밀고 나가면 그만.

41년생 집안에 경사가 있으니 모두가 기뻐하고 모처럼 웃음꽃이 만발한다.

90년생 혼자서 해결하는 것은 무리니 주변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함이 이득.

78년생 마음을 비우고 기다리면 곧 좋은 소식을 접할 수 있으니 자중하라.

66년생 폭넓은 인간관계는 활발한 활동을 통해서 파생되는 덤과 마찬가지.

54년생 그 동안 힘들었던 일이 좋은 결실이 되어 돌아오니 일신이 편하다.

42년생 깊은 잠에서 깨어나지 못하면 영영 잠에 취해서 헤어날 수 없구나.

91년생 괜한 트집을 부리는 것은 삼가고 순리를 따르는 것이 현명한 판단.

79년생 절제된 모습을 유지하면서 상대방에게 다가서면 큰 행운을 잡는다.

67년생 남과 비교하지 말고 내가 가진 것에 대한 자부심을 갖고 생활하자.

55년생 말은 아낄수록 빛이 난다는 말이 있으니 충분히 듣고 나서 나서라.

43년생 본분을 잃지 않고 꾸준히 밀고 나가면 머지않아 좋은 결과가 있다.

원숭이

92년생 선배나 윗사람의 충고를 귀담아 듣고 움직이면 반듯하게 일어선다.

80년생 직선적인 말투는 절대 삼가고 진득하게 움직이면 큰 것을 얻는 날.

68년생 사업자는 좋은 협력자를 만날 수 있으니 상승세에 접어들 수 있다.

56년생 위급한 시점이지만 남의 도움을 받기에는 이르니 조금만 인내하라.

44년생 대충 넘어가다가 돌부리에 걸려서 넘어지기 쉬우니 방심하지 마라.

93년생 강물의 흐름을 인위적으로 바꾸지 말고 순리대로 움직이면 길하다.

81년생 뜻하지 않은 행운이 찾아오지만 출발이 늦으면 앞서나가기 힘들다.

69년생 현실에 충실하면 좋은 세상을 접하니 점점 높은 곳에 오르는 운세.

57년생 투자 한 만큼의 소득을 얻기는 힘드나 나름대로 좋은 성과가 있다.

45년생 문서상의 하자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면 손재를 확실하게 막는다.

94년생 예상보다 진행이 늦지만 주변도움으로 힘든 고비를 편하게 넘긴다.

82년생 덜렁대다가 큰 코 다치니 두세 번 확인하고 덤비는 편이 안전하다.

70년생 불편한 관계는 빨리 복원하고 새로운 관계를 형성해야 효과적이다.

58년생 뜻하지 않았던 부수입이 생기니 기분 좋고 집안에 경사가 있는 날.

46년생 건강에 무력감을 느낄 수 있으나 세월의 흐름을 벗어날 수는 없다.

돼지

95년생 적당한 긴장감이 있으면 자신의 뜻을 반듯하게 세울 수 있는 시점.

83년생 의욕도 좋지만 경험이 일천하면 곤란하니 현자에게 조언을 구하라.

71년생 주변사람들과 조화를 이루는 일에 전력을 기울이는 것이 정답이다.

59년생 뜻밖의 결실을 맺으니 마음의 여유가 생성하고 재운이 왕성해진다.

47년생 주변정리가 필요한 시점이지만 힘에 겨우면 그 자리에 주저앉는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