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19일 금요일

96년생 내가 생각한 것과 주변상황이 어긋나는 경우가 발생하는 시점이다.

84년생 지지부진하던 일이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하니 속이 후련해지는 날.

72년생 획기적인 변화가 필요하나 그러기 위한 사전작업이 없으면 힘들다.

60년생 과욕만 부리지 않으면 소득이 따르고 심리적으로 상당히 안정된다.

48년생 몸은 가벼워도 마음이 무거우니 신체적인 변화가 어떠할지 두렵다.

85년생 아는 길도 물어서 가고 괜히 앞으로 나서지 말고 뒤에서 관망하자.

73년생 한곳에 집착하지 말고 여러 가지를 고루 섭렵하는 것이 필요한 때.

61년생 생각해온 일에 착수하지만 한 번에 이루고자 하는 것은 조금 무리.

49년생 권모술수에 능하면 작은 것을 얻지만 큰 것은 결코 잡히지 않는다.

37년생 바람이 시원하고 그윽한 향내가 전해오니 무엇이 이보다 행복하리.

호랑이

86년생 능력발휘하기 좋은 시점이니 자신감을 갖고 밀어붙이는 것이 상책.

74년생 가는 말이 고우면 오는 말도 곱다는 진리를 가슴속에 깊이 새기자.

62년생 조금 손해 보는 기분으로 사람을 대하면 몸과 마음이 마냥 편하다.

50년생 겸손이란 항상 갖추어야 할 덕목의 기본이라는 것을 늘 잊지 마라.

38년생 무소식이 곧 희소식이라는 말이 있으니 편하게 마음먹고 기다리자.

토끼

87년생 위아래가 자리바꿈 하니 비좁은 곳에서 벗어날 수 있는 좋은 찬스.

75년생 일마다 막힘이 없고 행운이 따르지만 대인관계는 그와는 정반대다.

63년생 지나치게 나서거나 목소리를 높이지 않는 것이 여러모로 유익하다.

51년생 사업자는 목표수정 빨리 해야지 어정거리면 대세가 기울어지는 법.

39년생 바른말하기는 쉽지 않지만 몸소 실천하면 만인이 우러러보는 하루.

88년생 보고 싶다는 것은 사랑한다는 것과 크게 다를 바 없음을 의미한다.

76년생 약간의 부족함이 있어도 과감하게 행동하면 좋은 결과가 나타난다.

64년생 아니라고 말해야할 시점이라면 과감하게 선택하는 것이 바른 모습.

52년생 부산하게 움직이지만 생각보다 내용이 부실할 수 있으니 자제하라.

40년생 자식 생각은 많지만 내리 사랑만 있으니 그런 사실이 조금 아쉽다.

89년생 평범한 것은 내치고 무언가 특별한 의미가 있는 일에 표를 던지자.

77년생 공백 기간을 뒤로하고 새롭게 시작하니 기운이 급격하게 상승한다.

65년생 자세를 낮추고 상대방의 의견을 경청하면 자신의 위상도 올라간다.

53년생 믿었던 사람은 자신을 멀리하고 뜻밖의 사람에게서 도움을 받는다.

41년생 당분간은 관망하면서 주변의 경기를 살피는 자세로 매사에 임하라.

90년생 둘이서 하는 일보다 혼자서 하는 일에 능률이 오르는 경우가 있다.

78년생 정작 할 말은 하지 않고 쓸데없는 말만 할 수 있으니 한심한 노릇.

66년생 원거리 이동에 대한 불안감이 증폭되면 동행하는 사람을 물색하라.

54년생 그늘에 앉아서 쉬고 있으나 마음에 짐이 있으니 심신이 피곤한 날.

42년생 숨어서 보지 말고 앞으로 나가서 쳐다보는 것이 여러 가지로 이득.

91년생 자신의 이미지가 한쪽으로 치우치는 것은 아닌지 그것부터 살피자.

79년생 즐거움이란 행하지 않으면 얻을 수 없다는 사실을 절대 잊지 마라.

67년생 순서에 관계없이 마구잡이로 들이대면 나중에 가서 손실이 많겠다.

55년생 그늘진 곳에서 편하게 낮잠을 즐기고 있으나 마음은 편치 않는 날.

43년생 많은 것을 생각지 말고 자신의 안위만 걱정하는 것이 현명한 사람.

원숭이

92년생 노력만큼의 결과를 얻기 힘든 상황이니 오늘보다 내일을 기약하자.

80년생 시작은 항상 가슴을 들뜨게 하지만 자칫하면 실기할 수 있는 운세.

68년생 득실을 따지지 못하면 손재수가 있으니 손익계산을 분명하게 하자.

56년생 금전적인 소득도 따르고 주변사람들의 도움이 있으니 마냥 즐겁다.

44년생 만사 다 잊고 오직 건강만 생각해야지 무리하면 건강 해치기 쉽다.

93년생 수많은 사람들이 주변에서 서성거리게 하지 말고 진국을 찾아내자.

81년생 복잡한 일도 시원하게 처리하고 싶지만 혼자 힘으로는 역부족이다.

69년생 단단한 것은 부러질 염려가 있으니 밖으로 돌리지 않는 것이 좋다.

57년생 눈을 크게 뜨고 보지 말고 마음의 눈으로 바라보는 것이 현명하다.

45년생 공명할 수 있다면 재물이 나가더라도 과감하게 시도해야 현명하다.

94년생 정성을 다해 내 진심을 전하면 절대 희석되거나 퇴색하지 않는 법.

82년생 주어진 것에 만족하긴 힘들지만 그것을 제대로 이용하면 성공한다.

70년생 소문이란 내가 알거나 모르거나 시간의 흐름 속에 진행될 수 있다.

58년생 변화나 이동보다 자기자리를 지키는데 모든 것을 매진하면 길하다.

46년생 물 만난 고기처럼 뛰고 싶지만 그러기엔 시간이 너무 많이 지났다.

돼지

95년생 행동은 느린데 별다른 계획 없이 나서니 원하는 것을 얻기 힘들다.

83년생 정신적 스트레스가 심할 때니 잠시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

71년생 가족 간의 생각이 분분하면 얼굴을 붉힐 수 있으니 조율에 힘써라.

59년생 아랫사람 때문에 말썽이 생기면 수습하기 힘드니 사전에 차단하라.

47년생 이런저런 질환에 시달리기 쉬우니 건강관리 잘하고 무리하지 마라.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