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17일 수요일

96년생 오늘의 할 일을 내일로 미루지 않는 사람에게는 실패란 절대 없다.

84년생 언제나 겸손한 태도와 웃는 모습으로 대하면 원하는 것을 얻는 날.

72년생 언제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을지 그 시점을 맞추는 것이 중요한 일.

60년생 손익계산을 따지는 것은 무방하나 지금은 그럴 때가 아닌 것 같다.

48년생 천릿길도 한 걸음부터라는 말처럼 천천히 걸어가면 길이 나타난다.

85년생 약간의 어려움은 주위의 도움으로 벗어나니 정해진 대로 움직이자.

73년생 오늘은 말과 행동에 각별히 신경 쓰고 반듯한 자세로 길을 나서자.

61년생 어두운 터널을 서서히 벗어나 밝은 곳으로 임하니 두려울 게 없다.

49년생 쉽고 편한 것만 찾지 말고 힘든 걸 택하는 것이 여러 가지로 이득.

37년생 심신이 나약하면 없던 병도 생기고 밥을 먹어도 배가 부르지 않다.

호랑이

86년생 새로운 무엇을 지향하는 것은 상승하고픈 욕구가 강하다는 증표다.

74년생 매사에 철두철미한 계획을 세우면 바라는 것을 얻을 수 있는 하루.

62년생 부득이한 경우가 아니면 산으로 가는 것을 자제하는 것이 좋은 날.

50년생 망설이지 말고 과감하게 나가는 것이 바람직한 선택임을 명심하라.

38년생 금전문제로 심사가 어지러울 수도 있으니 손익계산은 분명히 하라.

토끼

87년생 올바른 방법으로 대처하면 자신의 이미지가 크게 상승하는 운세다.

75년생 맑은 날에 우산을 팔러 가는 사람에게 남는 것이 과연 무엇이겠나.

63년생 대세의 흐름을 간파하기 힘들면 조언을 구한 후에 빨리 길 떠나자.

51년생 인간적인 면에서 후덕한 모습으로 다가서면 모든 사람이 따라온다.

39년생 장기적인 안목으로 선택한다면 적게 잃고 크게 얻을 수 있는 운세.

88년생 머무를 곳이 어딘지 정한 후에 자신의 마음을 전하는 것이 순서다.

76년생 여성은 상대의 배려가 느껴지고 남성은 모자란 자신감이 솟아난다.

64년생 받아줄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잘 살피고 나서 결정하면 유리하다.

52년생 정상적인 방법이 없으면 편법을 도모하는 것도 효과적인 방법이다.

40년생 부르는 사람이 있으면 나서면 되지만 몸이 예전 같지 않아 그렇다.

89년생 내숭이라는 단어가 무엇인지 모를 정도로 과감한 모습이 필요하다.

77년생 행복이란 작은 것에서 맛보는 거지만 행하지 않으면 느낄 수 없다.

65년생 약간의 고집은 긍정적인 작용을 할 수 있으니 너무 조아리지 마라.

53년생 무심한 모습으로 매사에 임하니 주변사람들의 시선이 곱지 않구나.

41년생 기가 허한 이에게는 기를 보충하는 게 무엇보다 중요한 일 아닌가.

90년생 원초적 본능에 충실한 것은 어느 정도 용기가 없으면 불가능한 일.

78년생 문밖에 있는 사람이 누구인지 그것부터 확인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66년생 아둔한 사람보다는 여우같은 사람이 자신에게 더 필요할지 모른다.

54년생 모르는 분야에서 헤매고 있으면 스트레스도 많고 여러모로 힘들다.

42년생 정직함이 미덕이라는 말이 퇴색되는 세상이지만 그게 다는 아니다.

91년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눈앞에 다가왔으니 망설이지 말고 다가서자.

79년생 망중한을 누리고 싶은 마음을 잠시 접어두는 것이 유익할 것 같다.

67년생 정확한 계획을 잡는 건 좋으나 지나치면 아까운 시간 놓치기 쉽다.

55년생 타이밍이 안 맞으면 아무리 좋은 것도 그림의 떡에 불과한 법이다.

43년생 낙천적인 사람에게는 웬만한 일이 아니면 스트레스가 되지 않는다.

원숭이

92년생 여유란 가진 자가 누리는 특권일 수 있으나 오늘은 그렇지가 않다.

80년생 자신을 믿는 건 좋으나 그것이 지나치면 커다란 구멍을 만드는 법.

68년생 부르는 사람이 있거나 없거나 항상 준비된 자세로 있는 것이 맞다.

56년생 자그만 행복이란 물질적인 것이 아닌 정신적인 것이라는 사실이다.

44년생 덕이란 베푸는 것에서 찾을 수 있는 것이니 마음껏 베풀면서 살자.

93년생 원하는 것이 무엇이던 오늘 그것을 성취하려면 현자에게 찾아가자.

81년생 정해진 것이 있으면 난관이 있어도 그것을 따르는 것이 바른 모습.

69년생 세세한 움직임을 관찰하는 것보다 전체적인 움직임을 보아야할 때.

57년생 내가 누군가에게 짐이 된다는 생각에서 벗어나는 순간 행복해진다.

45년생 집안에 많은 사람들이 들락거리지만 시끄럽지 않고 마냥 조용하다.

94년생 시작이 좋으면 끝도 좋다고 하나 모든 일에 통용될지 그건 미지수.

82년생 솔직담백한 모습도 보기 좋지만 그것만이 능사가 아님을 인정하라.

70년생 보기 좋은 떡이 먹기 좋다는 말은 있으나 무작정 믿기에 부족하다.

58년생 거리가 환해지면 나가고 어두우면 때를 기다리는 것이 바람직하다.

46년생 지병을 앓고 있는 사람은 병세가 호전되나 완치를 기대할 순 없다.

돼지

95년생 정해진 수순대로 행하면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고 아니면 낙오한다.

83년생 경건한 마음으로 나서면 신뢰감을 줄 수 있으니 이것이 바로 핵심.

71년생 숨겨진 보물을 찾으려는 사람에게는 보물이 눈에 들어오지 않는다.

59년생 금전적인 부분에 많은 걸 기대하지 말고 많은 사람들과 연을 맺자.

47년생 같은 것을 손에 쥐고 있으면 귀한 줄 모르지만 없어지면 절감한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