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13일 토요일

96년생 자신에게 해가 되는 일도 때로는 기쁜 마음으로 수용할 수도 있다.

84년생 남성은 과욕을 버리고 현실에 순응하고 여성은 발걸음이 빨라진다.

72년생 무성의한 상대방의 태도에 발끈하지 말고 자신의 생각을 밝히도록.

60년생 의견충돌로 맞서지 말고 한발 뒤로 물러나 사태를 살피는 게 좋다.

48년생 남의 아픔을 내 것으로 생각하는 사람은 크게 공명하는 좋은 운세.

85년생 원하는 것을 얻고 의기양양하지만 남의 입에 오르내리면 곤란하다.

73년생 애매한 입장에 놓이기 쉬우나 보는 시각에 따라 좋은 기회가 된다.

61년생 사면초가의 입장에 놓이지만 순리를 따르면 위기를 벗어나기 쉽다.

49년생 인과응보라는 말이 있으니 사전에 차단하는 것이 현명한 행동이다.

37년생 가타부타 하지 말고 침묵을 지키는 것이 현재로선 가장 좋은 방법.

호랑이

86년생 솔선수범 하는 자세로 임하면 주변사람이 자신을 따르니 천만다행.

74년생 적당히 거두고 적당히 나누는 사람은 공명하고 신분상승하는 운세.

62년생 어디서 어디로 갈 것인지 정한 후에 움직이면 부담스러울 건 없다.

50년생 위기관리능력이란 평소부터 갈고 닦지 않으면 생성되기 힘든 모습.

38년생 주변상황에 민감하게 반응하지 말고 태연하게 대처하면 걱정 없다.

토끼

87년생 우연한 만남을 필연적인 만남으로 격상시키는 일은 어리석은 판단.

75년생 어둠을 밝힐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함께 나누는 지혜를 발휘하자.

63년생 굽이치는 강물에 몸을 맡기니 위험성은 있으나 나름대로 신명난다.

51년생 감각이란 때로는 어떠한 통계자료보다 더 정확하니 이점 명심하라.

39년생 성급한 움직임을 지양하고 차분하게 임하니 넓은 대지가 펼쳐진다.

88년생 틀에 박힌 것에 적응하지 말고 나만의 독특한 개성을 발휘할 시점.

76년생 단순하게 생각하고 대응할 문제를 일부러 복잡하게 생각하지 마라.

64년생 소문만 무성하고 실질적인 변화가 없다면 미래가 어둡기 마련이다.

52년생 기초지식의 습득이 부족한 경우라도 시간이 지나면 모두 안정된다.

40년생 옳고 그름을 판단하는 것은 자기 몫이 아니라는 사실을 잊지 마라.

89년생 마음에서 우러나는 행동을 보이면 타인의 마음이 저절로 움직인다.

77년생 빨리 끓어오르는 것이 빨리 식는 법이니 가마솥처럼 은근해야한다.

65년생 전체적으로 완만한 상승세를 타고 지나가는 운세니 진행이 빠르다.

53년생 대쪽처럼 꼿꼿한 모습은 삼자가 보기에는 아름답지만 실속은 없다.

41년생 좀처럼 호전되지 않던 일도 자연스럽게 제자리를 찾아가는 운세다.

90년생 치고 빠지는 방법도 좋지만 적재적소에 응용하지 못하면 백해무익.

78년생 반갑다고 덥석 잡거나 싫다고 내팽개치지 않는 너그러움을 갖추자.

66년생 지레짐작하는 행위는 나쁘지만 너무 믿는 것도 어리석은 행동이다.

54년생 해가 저물어야 기다리던 사람을 만나는 운세니 느긋하게 기다리자.

42년생 집안이 편안하고 하는 일이 무리 없이 순탄하게 진행되는 좋은 날.

91년생 한쪽이 기울면 다른 한쪽이 상승하니 마지막까지 찬찬히 지켜보자.

79년생 유행에 뒤떨어진 것이라도 없으면 아쉬우니 버리지 말고 간직하라.

67년생 궁하면 통한다는 말이 있지만 오늘은 밤늦게 방법을 찾을 수 있다.

55년생 후일을 도모한다는 것이 무엇인가를 재차 생각하고 행동에 옮기자.

43년생 다른 사람이 어려움을 겪는 것을 보고 걱정하는 것은 당연한 이치.

원숭이

92년생 밖으로 돌아다니면 성과가 있으나 장기간 그리 행하기는 난감하다.

80년생 인맥의 중요성을 새롭게 인식하고 대인관계에 정성을 다해야할 때.

68년생 물질적인 것에 많은 의미를 부여하는 것은 자신을 힘들게 하는 일.

56년생 자녀문제로 고심하는 사람은 심신이 고달프니 깊은 한숨만 나온다.

44년생 더불어 산다는 건 나보다 남을 먼저 생각하는 것에서 시작되는 것.

93년생 대화가 단절되면 인간관계는 이미 끝난 상태나 마찬가지가 아닌가.

81년생 모방하는 것에서 시작해 나만의 개성을 연출한다면 당신은 멋쟁이.

69년생 부부간의 문제점은 서로 노력하면 얼마든지 해결방법을 찾기 마련.

57년생 내 것이 아니라면 취하지 말고 그대로 두는 것이 사람의 도리로세.

45년생 숭고한 마음을 가진 사람은 남보다 더 높은 위치에 이르는 하루다.

94년생 일을 도모하는 건 좋으나 뒷거래는 삼가는 것이 여러 가지로 이득.

82년생 집중력이 강할 때 움직이면 추구하는 것을 손에 넣기가 훨씬 쉽다.

70년생 모양새를 다 갖추는 것이 선행되지 않는다면 시작부터 힘들어진다.

58년생 동문서답하는 사람과 마주할 운세니 귀를 닫고 입만 여는 게 좋다.

46년생 남의 일에 관여하지 말고 무관심으로 일관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돼지

95년생 마음으로 전하는 말은 들리지는 않지만 가슴속에 강하게 전해온다.

83년생 부지런히 움직이면 비록 작지만 소중한 것을 얻고 힘이 솟는 운세.

71년생 정에 약한 사람은 돈 잃고 사람마저 잃어버릴 수 있으니 조심하라.

59년생 나보다 남을 먼저 생각하는 사람은 어려울 때 누군가 날 도와준다.

47년생 남에게 굽히기를 좋아하는 사람은 없으니 자존심만 내세우지 마라.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