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3일 화요일

96년생 처음 생각했던 것과 전혀 다른 의미로 다가오는 것이 있어 괴롭다.

84년생 시작과 결말도 중요하지만 과정에 소홀하면 모든 것이 물거품이다.

72년생 적절한 대응방법을 미리 마련해두면 두려운 것이 어디에 있겠는가.

60년생 주변사람들과 손을 잡고 한목소리를 내면 태산도 가벼이 움직인다.

48년생 자손에게 바라는 것이 많으면 부담이 크고 적으면 큰 힘을 받는다.

85년생 힘들면 기대고 싶은 곳이 있어야하지만 그런 곳이 없어 쓸쓸한 날.

73년생 믿는 구석이 있으면 뒤로 물러서도 분하고 억울한 마음이 없는 법.

61년생 창의성이 뛰어난 모습은 좋으나 기본이 받쳐주지 않으면 곤란하다.

49년생 순리대로 일이 진행될 때는 좋으나 일이 막힐 때는 상당히 힘들다.

37년생 무거운 마음으로 나서지만 주변사람들이 여러 가지로 도움을 준다.

호랑이

86년생 깔끔한 이미지를 추구하는 것은 좋으나 지나치면 안 좋을 것 같다.

74년생 멀리 내다보고 나서지만 생각보다 거리가 있으니 신중하게 임하라.

62년생 한곳에 오래도록 머물고 있으면 장점보다 단점이 늘어나는 법이다.

50년생 파란잔디에 다리를 뻗고 편안하게 누워있으니 부러운 것이 없구나.

38년생 동상이몽을 꿈꾸는 사람이 있으니 함께 있어도 편안하지가 않구나.

토끼

87년생 엄한 일에 화내지 말고 평소 생각대로 행동하는 것이 이로운 운세.

75년생 너무 없어도 힘들지만 지나치게 많아도 제어하기 힘드니 고민이다.

63년생 생각지 못한 일로 그늘이 생기지만 빨리 벗어나면 큰 힘을 얻는다.

51년생 마음의 양식을 쌓아가는 일은 시작은 있어도 끝이 없는 그런 거다.

39년생 잡힐 듯이 잡히지 않는 것이 있으나 그것이 무엇인지 전혀 모른다.

88년생 여러 가지 상황을 예견한 후에 대처하면 좋은 결과를 얻는 운세다.

76년생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죽는다는 기분으로 임하면 앞에서 소리친다.

64년생 적게 주고 많이 받고 싶지만 그것은 누구나 같은 마음이 아니던가.

52년생 흔하지 않다고 멸시하거나 터부시하는 것은 현명한 행동이 아니다.

40년생 쉬운 문제가 이상하게 꼬여서 복잡하게 얽히니 차분하게 행동하자.

89년생 처음 생각처럼 진행되지 않아도 실망하거나 중도에 포기하지 마라.

77년생 내 것이 아니면 돌덩이 보듯이 무심하게 바라보는 것이 바른 모습.

65년생 어지러운 모습을 목격해도 금세 고개를 돌리고 외면함이 현명하다.

53년생 남 주기에는 아깝고 내가 갖기에는 다소 벅찬 느낌이 드니 어쩌나.

41년생 빼곡하게 들어찬 창고에서 보물을 찾아내기란 생각보다 힘든 작업.

90년생 기대지 말고 혼자서 끝까지 해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되는 법이다.

78년생 일부를 보지 말고 전체를 바라보는 트인 시각이 필요한 중요한 때.

66년생 어두운 곳이 있으면 그냥두지 말고 환하게 밝히는 것이 시급한 일.

54년생 수순에 맞지 않게 움직이면 부작용이 나타나니 차분하게 움직이자.

42년생 불안한 마음으로 오랜 시간을 보내면 마음이 무겁고 힘 빠지는 날.

91년생 요람에서 무덤까지라는 말이 있으니 나쁜 습관은 하루빨리 고치자.

79년생 둥글게 원을 그린다는 기분으로 돌아나가면 취하는 것이 부지기수.

67년생 답답한 마음에 뛰어나가면 사방에 나를 해하는 사람으로 가득하다.

55년생 대나무처럼 휘어지는 것은 거부하지 말고 유연성을 갖추면 길하다.

43년생 일정한 흐름을 유지하면서 당당하게 임하는 모습을 널리 보여주자.

원숭이

92년생 피하지 않으면 자신이 다칠 수 있는 상황에서 버티는 건 위태롭다.

80년생 승승장구하던 사람도 막다른 골목에 다다르면 숨이 턱하고 막힌다.

58년생 개선할 부분이 엿보이면 기다리지 말고 과감하게 실천으로 옮기자.

56년생 잃은 것이 더 많으면 만회할 기회를 잡아서 단번에 전세를 뒤집자.

44년생 상반된 느낌을 주변사람들에게 주지 않는 것이 여러모로 유익하다.

93년생 상대방이 나를 닮기를 바라는 것과 내가 상대방을 닮는 것이 문제.

81년생 한치 앞을 내다볼 수 없이 안개가 자욱할 때는 감각으로 대처하자.

69년생 사소한 일도 확대해석하기 시작하면 걷잡을 수 없이 커질 수 있다.

57년생 속단은 금물이라는 말을 가슴에 새기고 임하면 무난하게 넘어간다.

45년생 좋은 일도 있고 궂은일도 있으나 서로 섞이면 없던 일로 사라진다.

94년생 감정적인 흔들림이 우려되는 하루지만 지나치게 휘둘리면 안 된다.

82년생 일을 하다보면 약간의 불협화음이 발생하지만 심각한 수준은 아님.

70년생 작심하고 시작하지 않으면 좋은 결과를 볼 수 없다는 사실을 알라.

58년생 귀한 것일수록 천하게 다루는 것이 우리네 생활방식이니 유념하라.

46년생 심하게 일그러진 것을 반듯하게 펼 수 있다는 자신감이 필요한 때.

돼지

95년생 단단한 것을 버리고 부드러운 것으로 몸을 두르지만 힘이 더 난다.

83년생 크게 소리치고 앞으로 나서지만 혼자서 감당하기에 부족함이 있다.

71년생 하나만 보고 단정 짓지 말고 갖가지 사안을 모두 살피고 결정하자.

59년생 막아야할 것은 받아드리고 받아드릴 것은 막아내니 기막힌 일이다.

47년생 행동으로 표현하지 않고 속으로만 짐작하는 것은 그릇된 행동이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