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7일 수요일

84년생 번거롭게 여기지 말고 부지런히 다니면 귀한 것을 손에 쥐는 운세.

72년생 남의 주머니에 있는 것을 들여다보지 말고 내가 가진 것을 취하라.

60년생 주고받고 하다 얻는 것이 잃는 것보다 많을 때가 있음을 기억하라.

48년생 점점 나아지는 기미가 보이지 않을 때는 새로 시작하는 것이 상책.

36년생 지나치게 사람을 경계하지 말고 마음의 문을 조심스럽게 열어보자.

85년생 성실한 자세로 임하는 것은 좋으나 방향을 못 잡으면 고생이 많다.

73년생 생각과 행동이 일정한 선에서 자리를 잡지 못하고 방황할 수 있다.

61년생 모이지 않고 흩어지니 갈무리하고 다독거려야 모든 일이 순성한다.

49년생 바퀴가 제대로 굴러가면 모든 일이 잘 풀리고 큰 성과가 기대된다.

37년생 앞서가지 말고 뒤에서 지켜보면 최소한 같은 실수는 하지 않는 법.

호랑이

86년생 좋은 방향으로 생각하고 느긋하게 행동하면 부족한 부분이 없구나.

74년생 바라는 대로 일을 진행시키고 싶다면 주변사람들과 손을 맞잡아라.

62년생 동등한 기분으로 맞서는 것은 좋으나 방심하면 구석으로 내몰린다.

50년생 간격이 좁으면 답답함을 느끼지만 반대로 안정감을 느끼기도 한다.

38년생 둘이서 가면 거리가 가깝게 느껴지지만 혼자가면 멀게만 느껴진다.

토끼

87년생 잡다한 말들이 난무하지만 하나로 통일시켜야 걸음이 훨씬 가볍다.

75년생 갖고 싶어도 가질 수 없는 것도 있고 가져서는 안 되는 것도 있다.

63년생 검증되지 않은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하려 애쓰지만 쉽지가 않구나.

51년생 뒤에서 이리저리 움직이지 말고 앞으로 나와서 큰소리로 외쳐보자.

39년생 안 해도 되는 일은 주변사람들에게 맡기고 중요한 일만 손을 대자.

88년생 시간적인 낭비를 최대한 줄이고 능률적인 관리가 필요한 시점이다.

76년생 과다한 요구를 해오는 사람이 있다면 이성이던 동성이던 멀리하라.

64년생 무너진 담을 다시 세우고 싶다면 주변의 도움 없이는 절대 불가능.

52년생 포용하는 자세로 대응하지 않으면 아무도 나에게 도움주지 않는다.

40년생 작은 몸짓으로 커다란 반향을 일으키고 싶지만 아무래도 어렵겠다.

89년생 짐이 많으면 걷는 속도가 점점 떨어지고 이윽고 맨 뒷자리로 간다.

77년생 마음에 들고 안 들고를 따지지 말고 필요한지 아닌지를 생각할 때.

65년생 자제력이 강한 것은 좋으나 매번 그런 모습을 보이면 실속이 없다.

53년생 칼을 한번 뽑았으면 무라도 썰어야지 그대로 칼집에 넣는 건 문제.

41년생 주변사람들의 시선이 따갑게 느껴질 때가 있으니 뒤통수가 가렵다.

90년생 가벼운 언사를 삼가고 신중한 자세로 맡은 일에 역량을 발휘할 때.

78년생 어눌한 말투는 사회적인 관점에서 마이너스요소로 작용할 수 있다.

66년생 작은 실수에 대해서는 관대한 태도로 너그럽게 용서함이 현명하다.

54년생 정적인 이미지를 희석시키고 동적인 이미지를 표현하는 것이 좋다.

42년생 나가는 사람은 하나지만 들어오는 사람이 여럿이니 남는 장사로세.

91년생 자신에게 맞지 않는 일이라면 전문가에게 의뢰하는 것이 현명하다.

79년생 마음의 동요가 생길 때는 함부로 움직이지 않는 것이 유익한 모습.

67년생 본분을 잃지 않고 꾸준히 밀고 나가면 머지않아 좋은 결과가 있다.

55년생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는 마음을 느긋하게 먹고 천천히 시작하자.

43년생 부산하게 움직이지 않고 여건에 맞게 움직이면서 제자리를 잡아라.

원숭이

92년생 편협한 마음을 버리고 멀리 바라보면 나를 필요로 하는 곳이 많다.

80년생 오늘은 아무리 화가 치밀어도 받아치거나 시시비비를 가리지 마라.

68년생 무심한 마음에 싸늘한 바람이 한줄기 지나가니 이래저래 복잡하다.

56년생 한적한 곳에서 낯선 사람을 만나지만 이가될지 해가될지 모르겠다.

44년생 힘주어 말하지 않아도 주변사람들이 미리 알아서 행하니 편안하다.

93년생 원하는 것을 손에 쥐고 한달음에 달려가니 많은 것을 얻는 운세다.

81년생 단단히 마음먹고 시작한 일이 있다면 끝까지 밀어붙여야 성취한다.

69년생 노력이 뒷받침되는 상황이 계속 이어지면 많은 것을 취할 수 있다.

57년생 좋은 것을 나눌 수 있는 사람들이 주변에서 기다리니 즐거운 하루.

45년생 분실하기 쉬운 물건이 소지품은 몸에 지니지 않는 것이 좋은 운세.

94년생 일부러 허술한 척 보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니 한번 실행에 옮기자.

82년생 어디로 도망갈지 예측불가능한 상황이 계속해서 이어질 수 있구나.

70년생 주변사람들의 도움이 필요하지만 혼자 해결하면 더 크게 성장한다.

58년생 바람이 불어오는 방향으로 계속해서 걸어가면 정상에 금방 오른다.

46년생 무언가를 개선하려는 노력은 좋으나 시류에 역행하면 몸이 지친다.

돼지

95년생 미래에 대한 준비란 현실에 충실하면서 열심히 뛰어다니는 일이다.

83년생 무언의 약속이 계속해서 지켜지기 위해서는 무한한 노력이 필요함.

71년생 어두운 부분은 하얀 천으로 덮어두고 남의 눈에 뜨이지 않게 하자.

59년생 참새가 새로운 둥지를 만들려고 애쓰지만 나뭇가지가 없어 힘들다.

47년생 올라서는 길목이 하나가 아니면 오히려 마음속의 갈등만 깊어진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