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5일 월요일

84년생 귀는 열어두고 입술은 다물고 있는 편이 여러 가지로 도움이 된다.

72년생 새로운 것을 추구하기에 적당한 시점이 아니라는 사실을 기억하라.

60년생 집중력이 강할 때 움직이면 추구하는 것을 손에 넣기가 훨씬 쉽다.

48년생 감정의 기복이 심하면 건강에 무리가 오거나 안 좋은 상태가 된다.

36년생 어느 정도의 희생을 감수하면서 밀어붙이는 것은 어리석은 행위다.

85년생 같은 것을 주고받으면 달라지는 것이 하나도 없으니 다른 걸 찾자.

73년생 필요이상의 표현이나 자기주장은 마이너스요인으로 작용하기 마련.

61년생 원칙을 중시하는 것은 좋으나 비효율적인 면이 전무하면 곤란하다.

49년생 한 걸음 물러나는 지혜가 필요한 때지만 명분이 없으면 힘든 하루.

37년생 많은 난관을 극복하고 마침내 결승점이 눈앞에 드러나니 행복하다.

호랑이

86년생 선한 마음으로 다가서면 상대방도 나의 마음을 그대로 받아드린다.

74년생 관심을 표현하는 것은 좋지만 적당한 때가 아니면 잃는 것이 많다.

62년생 결과가 좋을 때도 있고 나쁠 때도 있으니 가볍게 생각하고 넘기자.

50년생 모든 것은 마음먹기에 따라 달라진다는 사실을 명심하고 행동하자.

38년생 유비무환의 자세를 갖추는 것은 좋으나 여러모로 시간이 부족하다.

토끼

87년생 은인자중하면 좋으련만 주변상황이 자신을 편하게 두지 않는 운세.

75년생 힘차게 시작하지만 발걸음이 갈수록 무거워지는 느낌을 받는 하루.

63년생 기운차게 대지를 박차고 뛰어오르지만 한계를 빨리 느끼는 하루다.

51년생 말을 아끼는 것은 좋으나 필요이상의 침묵은 손실을 부를 수 있다.

39년생 지병이 있으면 여기저기 사방에 떠들어대면서 알리는 것이 능사다.

88년생 결과가 늦게 나오더라도 가볍게 움직이지 말고 느긋하게 기다리자.

76년생 얻는 것과 잃는 것에 연연하지 말고 이미지 관리에 열정을 바치자.

64년생 갈고 닦은 실력을 펼칠 수 있는 멍석을 깔았으니 신나게 놀아보자.

52년생 일을 도모하는 것은 좋으나 뒷거래는 불리하니 정도만을 고집하자.

40년생 손에 닿을 것 같으면서 닿지 않는 것이 오늘은 손안으로 들어온다.

89년생 어깨를 펴고 넓은 곳으로 움직이니 잃는 것보다는 얻는 것이 많다.

77년생 저녁 무렵이 되면 많은 사람들과 한 가지 주제로 열심히 토론한다.

65년생 평범한 모습에서 무언가 특별한 것을 찾을 수 있다면 행복한 하루.

53년생 마음을 어떻게 먹느냐에 따라서 많은 것이 달라질 수 있는 시기다.

41년생 마음을 비우면 뜻밖의 소득이 생기니 분수 밖의 것은 생각지 마라.

90년생 감정조절에 실패하면 큰 상처를 입을 수 있으니 눈을 아래로 뜨자.

78년생 한번 나아가고 두 번 물러서지만 횟수는 크게 중요한 문제가 아님.

66년생 시작과 과정이 무탈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확률이 커진다.

54년생 인위적으로 만드는 것은 향기도 색상도 전무하니 밀어붙이지 마라.

42년생 생각은 많은데 행동으로 옮길 수 없는 상황이 있으니 한숨 나온다.

91년생 같은 말을 주고받는 과정에서 약간의 오해가 생길 수 있는 하루다.

79년생 어디로 나서는 것이 이로운가를 고심하지만 해답을 찾기가 힘들다.

67년생 이심전심이라는 말은 쉬우나 그것을 실천하기에는 힘든 점이 있다.

55년생 벗어나는 모양새가 좋거나 말거나 어차피 정해진 순서대로 행하자.

43년생 모양새를 다 갖추는 것이 선행되지 않는다면 시작부터 힘들어진다.

원숭이

92년생 소수의 의견이 다수의 의견에 어떤 영향을 줄 수 있는지를 살피자.

80년생 문서상의 일로 약간의 손실이 우려되나 내일이면 보충이 가능하다.

68년생 하나의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이 다수라서 심적으로 매우 산만하다.

56년생 앞에 있는 것보다 약간 뒤에 있는 것이 여러모로 유익한 시점이다.

44년생 지금은 때가 아니니 움직이지 말고 차분하게 다음시간을 기다리자.

93년생 한곳에 심취하는 건 좋으나 잃는 것이 너무 많으면 역효과가 있다.

81년생 확신이 서지 않을 때는 걸음을 멈추지 말고 계속해서 앞으로 가자.

69년생 믿음이 약해지면 신뢰가 무너지고 경제적인 기반마저 다 무너진다.

57년생 남과 시비하지 말고 타협하는 일에 전력을 다하는 것이 바른 선택.

45년생 작은 문제를 방치하면 크게 부풀릴 수 있으니 서둘러 문제를 풀자.

94년생 맞서면 소리가 요란해지고 실속이 없으니 웬만하면 합의점을 찾자.

82년생 조용한 가운데 물밑에서 커다란 변화가 이루어질 가능성이 다분함.

70년생 오만방자한 사람이 주변에 있다면 적보다는 친구로 만들어야 길함.

58년생 열린 마음으로 모든 사람들의 의견을 수용하면 많은 것을 얻는 날.

46년생 행동반경을 좁히는 것이 건강에 이로우니 적당한 시점에 시행하라.

돼지

95년생 문제가 발생하면 해결방법도 금세 나타나니 괜스레 당황하지 마라.

83년생 우회하는 것이 시간적인 불리함은 있으나 여러모로 유익한 행위다.

71년생 선무당이 사람 잡는다는 말이 있으니 괜한 일에 애태울 필요 없다.

59년생 오르막에서 쉬지 말고 내리막에서 쉬는 것이 여러모로 효과적이다.

47년생 힘든 와중에 귀인의 도움으로 심신의 안정을 찾을 수 있는 운세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