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12일 토요일

84년생 자신의 생각을 주변사람들에게 전달하는 일이 여러모로 힘든 하루.

72년생 과신하지 말고 하나부터 열까지 직접 챙기는 것이 안전할 것 같다.

60년생 마음먹고 시작한 일이 막히는 경우가 간혹 발생할 수 있는 운세다.

48년생 최선을 다하는 모습도 좋지만 효율적인 방법을 선택해야 무탈하다.

36년생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린다고 사람들이 인정하는 현상은 절대 없다.

85년생 힘든 고비를 넘겼으니 한시름 놓고 여유를 즐기는 것도 좋은 방법.

73년생 결정된 사안에 대해서는 왈가불가하지 말고 추진하는 것이 길하다.

61년생 어수선한 분위기를 정리하고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하니 행복하다.

49년생 지난 일은 과감하게 정리하고 새로운 기분으로 차분하게 출발하자.

37년생 안전사고는 대부분이 인재에 의한 것임을 깨닫고 철저히 준비하라.

호랑이

86년생 세치 혀로 사람을 죽이고 살린다는 옛말이 피부에 와 닿는 날이다.

74년생 사적인 감정에 연연하지 말고 대범하게 처리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62년생 곁눈질하는 사이에 경쟁자들이 저만치 멀어지니 앞만 보고 달리자.

50년생 친한 사이에 껄끄러운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조심스럽게 다가서자.

38년생 어디서 시작해서 어디서 끝을 맺어야할지 타이밍을 제대로 맞추자.

토끼

87년생 심심풀이로 하는 일이 자신에게 지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운세.

75년생 고개를 숙이는 것은 무방하나 가식적인 모습은 해악이 될 수 있다.

63년생 인간적인 면모만 중요시하지 말고 외형적인 면도 자세히 살펴보자.

51년생 비바람이 몰아쳐도 흔들리지 않는 일관된 모습을 유지해야할 시점.

39년생 자신의 본분을 벗어나지 말고 힘들었던 기억을 되살려야 편안하다.

88년생 여건이 허락되면 원행하거나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것이 필요하다.

76년생 과격한 몸짓이나 언사로 인한 불이익을 당할 수 있으니 극히 조심.

64년생 내가 벌려놓은 일은 자신이 마무리하고 타인에게 전가시키지 마라.

52년생 자신의 위치를 확고하게 다지려면 현재의 위치에서 이동함이 좋다.

40년생 새로운 일이 시작되는 운세니 몸과 마음을 반듯하게 만들어야한다.

89년생 무엇을 택하면 길하고 무엇을 택하면 흉한지를 차분하게 살펴보자.

77년생 물밑으로 흐르는 것이 무엇인지 그것부터 알아내는 것이 급선무다.

65년생 평상에 걸터앉아 한시름 놓고 있으나 마음한구석이 편하지 않구나.

53년생 바깥일도 잘되고 집안도 조용하니 없던 힘도 새롭게 솟아나는구나.

41년생 정해진 규율을 지키지 않으면 아랫사람들의 통솔에 문제가 생긴다.

90년생 소수의 의견을 존중하는 것은 좋으나 함부로 결정하면 곤란해진다.

78년생 묵시적인 약속을 깨트리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차분하게 임하라.

66년생 돈이 많다고 행복하고 없다고 불행한 것이 아님을 절대 잊지 마라.

54년생 범상치 않은 분위기가 감지되는 시점인데 가벼이 이동하면 손해다.

42년생 하는 일이 생각보다 지체되고 조금 답답한 운세니 자세를 낮출 것.

91년생 분명치 않은 일에 참견하지 말고 자기가 맡은 일에 전력을 다하라.

79년생 기운이 오를 때는 좋지만 기운이 빠질 때는 한걸음 걷기도 힘들다.

67년생 실수한 사람에게 다시 기회를 주면 예상외의 성과를 얻을 수 있다.

55년생 평범한 것을 거부하고 특이한 것만 챙기는 모습은 옳지 않은 행동.

43년생 옛 것이 가고 새 것이 오려면 시간이 지체되니 느긋하게 기다리자.

원숭이

92년생 주변사람들이 내말을 믿고 따라주면 없던 힘도 새록새록 솟아난다.

80년생 뒷걸음질하면 나락으로 떨어지니 무조건 앞으로 나서는 것이 정답.

68년생 거리를 조금 두고 저울질하고 있으니 때가 되면 먹이를 덥석 문다.

56년생 어설픈 거짓말보다는 거칠지만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것이 이롭다.

44년생 듣기 거북한 말이 오히려 득이 될 수 있는 운세니 주의 깊게 듣자.

93년생 무기력한 모습을 버리고 강인한 모습으로 매사에 임하니 성공한다.

81년생 신중한 결정으로 선택한 일은 어지간한 풍파에도 무너지지 않는다.

69년생 깊은 상념에서 벗어나 밝은 곳으로 임하니 많은 재물을 얻는 운세.

57년생 시간이 지나고 때가 되면 모든 것이 제자리를 찾으니 기운이 난다.

45년생 경박한 언사를 자제하고 편안한 모습으로 사람들을 대하니 기쁘다.

94년생 어렵게 얻은 것을 쉽게 잃을 수 있으니 주변사람들의 눈을 피하자.

82년생 거칠게 다가서는 사람이라고 모두 위험하다는 생각의 틀을 바꾸자.

70년생 자신만의 노하우를 공유하는 일은 생각처럼 쉽게 결정하지 못한다.

58년생 주변사람들과 많은 것을 나누지 말고 조금만 나누는 것이 더 좋다.

46년생 자신의 판단만 믿고 경거망동하지 말고 주변사람들을 잘 이용하라.

돼지

95년생 높은 곳에 올라 커다란 깃발을 흔드는 기상이니 부러운 것이 없다.

83년생 집단이기주의에 휩쓸리지 말고 대의를 먼저 생각하는 사람이 되자.

71년생 기억에 오래 남을 일이 발생할 운세지만 흉한 일이 아니라서 다행.

59년생 곡간에 문이 열리지 않으니 쌓아둔 곡식이 절반이상은 상해버린다.

47년생 가슴속에 있는 응어리는 빨리 풀어버리는 것이 정신건강에 이롭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