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8일 화요일

84년생 기다리던 소식을 접하니 잠시 침울했던 기분에서 탈피하는 분위기.

72년생 새로운 목표를 향한 강한 승부욕과 기대감이 한꺼번에 솟아오른다.

60년생 힘을 한군데로 집결하면 모든 문제가 생각보다는 손쉽게 해결된다.

48년생 변화를 직접 느끼고 싶다면 자신부터 변하는 것이 가장 시급한 일.

36년생 경제적으로 힘든 국면에 처해도 당황하지 말고 침착하게 대응하라.

85년생 간절히 바라는 일이 성사될 시점이지만 가벼이 움직이면 낙마한다.

73년생 내 생각에 동조하지 않고 방해하려는 사람들이 여기저기 나타난다.

61년생 사업자는 외적인 요인으로 인한 딜레마에 빠질 가능성이 엿보인다.

49년생 지나친 과신은 자신에게 해로운 요소로 작용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37년생 멀리 행하는 일은 삼가고 가까운 곳에서 여흥을 즐기는 것이 좋다.

호랑이

86년생 마음을 열고 다가서지 않으면 상대방의 마음도 굳건하게 닫혀있다.

74년생 모방보다는 창의적인 모습으로 매진하는 것이 여러 가지로 이롭다.

62년생 아는 길도 물어가는 것이 좋으니 단정 짓지 말고 천천히 생각하자.

50년생 눈에 보이지 않는 부분을 조심하고 주변사람들을 자세하게 살피자.

38년생 남의 일에 팔을 걷어붙이고 도와주면 마음의 평화가 깃들 수 있다.

토끼

87년생 물 만난 고기처럼 힘이 솟구치고 온통 세상이 자기 것으로 보인다.

75년생 가슴속에 묻어둔 것을 표현하지만 시기적으로 맞지 않아 고심한다.

63년생 좋은 조건을 수용하지만 더 좋은 조건을 내미는 사람이 있어 고민.

51년생 많은 것을 수용할 수 없는 협소한 공간에서 갖가지 방법을 찾는다.

39년생 시작하긴 쉬워도 정리하기란 쉽지 않으니 장고를 거듭해야할 시점.

88년생 포기하고 싶을 만큼 어려워도 인내심을 가지고 진행해야 성공한다.

76년생 나의 행동이나 말에 동조하는 사람을 찾아내려는 노력이 부족하다.

64년생 주변사람들의 심중을 깊이 헤아리고 행동하면 인망을 얻기에 쉽다.

52년생 성실한 자세로 임하면 주변사람들이 자신을 따르고 인망을 얻는다.

40년생 한적한 장소로 걸음을 옮기지만 마음이 산만하니 거기가 거기로세.

89년생 수많은 사람들이 주위에 가득하고 자신의 뜻에 동조하니 행복하다.

77년생 도전할 가치가 있는 일에는 과감하게 도전하는 모습이 바람직하다.

65년생 신비로운 분위기보다 편안한 분위기를 만드는 것이 여러모로 좋다.

53년생 문제를 어렵게 생각지 말고 쉽게 생각하고 해답을 찾는 것이 좋다.

41년생 나만 생각지 말고 문을 열고 밖으로 나서면 많은 사람들이 보인다.

90년생 바쁘게 다니지만 실속도 챙기고 마음의 여유도 찾을 수 있는 하루.

78년생 자기만의 은은한 향기를 갖고 있는 사람은 삶의 여유를 즐기는 날.

66년생 부실한 것은 빨리 정리하고 다른 것에 관심을 기울이는 것이 좋다.

54년생 약간의 기복은 예상되나 그렇게 현격하게 차이가 날 것 같지 않다.

42년생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이 있다는 옛말이 실감나게 느껴진다.

91년생 사람의 마음이란 인위적으로 할 수 있는 그런 부분이 절대 아니다.

79년생 흔들리지 않고 시작과 끝이 한결 같은 모습을 유지하는 일이 좋다.

67년생 주변사람들이 자신에게 바라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야 크게 성한다.

55년생 마음속의 잡다한 생각들이 사라지고 보다 뚜렷한 영상이 떠오른다.

43년생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부터 부지런히 움직이면 답이 나온다.

원숭이

92년생 만남은 쉬워도 헤어지는 건 자신의 뜻과 상이하게 나타날 수 있다.

80년생 현실과 이상의 갈림길에 있다면 현자에게 조언을 구함이 유익하다.

68년생 많은 사람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폭넓은 인간관계를 형성함이 좋다.

56년생 어디로 가야할지 갈피를 잡기 힘들 때는 움직이지 않는 것이 상책.

44년생 어두운 거리를 환하게 밝혀주는 촛불이 있으니 두려움이 사라진다.

93년생 좁은 길로 접어드는 시점이니 몸을 낮추고 머리를 숙여야 편한 날.

81년생 그럴싸한 모습으로 포장하면 좋을 것 같지만 속이 비면 득이 없다.

69년생 일일이 관여하지 않아도 바퀴가 제대로 굴러가니 편안하게 쉬어라.

57년생 간단한 이치를 깨닫지 못하고 고집부리면 고생하는 것은 자신이다.

45년생 확실한 것을 바라는 것은 이해하지만 지금은 그럴 시기가 아닌 듯.

94년생 좋은 일에 시기나 질투가 따르는 건 어제오늘의 일이 아니지 않나.

82년생 겹치는 부분이 있으면 능률도 오르지 않고 심신이 빨리 지치는 법.

70년생 보기 좋은 꽃도 지나치게 많으면 식상하고 음식 또한 다르지 않다.

58년생 경사진 곳에서 멈추면 불안하니 힘들어도 평탄한 곳에서 쉬어가자.

46년생 금지된 사항을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고 행동으로 옮기면 고생한다.

돼지

95년생 조용한 분위기에서 혼자 돌출행동하면 이목이 집중되기 쉬운 하루.

83년생 자신의 위상이 높아질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맞이하는 중요한 날.

71년생 마음에 품은 뜻을 제대로 펼치려면 두 사람 정도의 협조가 필요함.

59년생 도덕적인 문제로 일에 장애가 생길 수 있으나 오래가는 일은 없다.

47년생 뜻밖의 일로 노심초사할 수 있지만 저녁이 되면 상황이 바뀌는 날.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