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3일 목요일

84년생 사려 깊고 생각만으로 해결될 문제가 아니라면 한곳에만 집중하자.

72년생 약간의 가능성만 보여도 끈질기게 물고 늘어지는 근성을 보여주자.

60년생 믿었던 사람이 실수해서 일이 어려워질 가능성이 있으니 주의하라.

48년생 몸이 가볍고 마음도 개운하니 마음먹은 대로 일이 잘 풀리는 운세.

36년생 현 위치에서 탈피하거나 새로운 변화에 적응하려고 노력하는 운세.

85년생 경사로에서 멈추면 전후좌우가 모두 불리하니 그냥 그대로 나가자.

73년생 감성에 기대지 말고 이성적으로 행동하면 무너진 성곽을 일으킨다.

61년생 보완할 일이 있다면 미루지 말고 오늘 중으로 처리하는 것이 상책.

49년생 수정하는 일을 귀찮게 여기면 아무것도 손에 쥘 수 없는 시점이다.

37년생 수직관계의 틀을 논쟁하지 말고 상위그룹에 속하도록 노력을 하자.

호랑이

86년생 대충 넘어가는 일이 없도록 스스로를 채찍질하는 자세를 유지하라.

74년생 빈번한 움직임보다는 내실을 다지는 시간을 갖는 모양새가 필요함.

62년생 감정적인 뉘앙스가 강하게 풍기는 일에는 가능하면 관여하지 마라.

50년생 사소한 일에 반응하지 말고 천천히 움직이는 것이 유익할 것 같다.

38년생 위기란 지나고 나면 오히려 좋은 기회가 되니 무조건 피하지 마라.

토끼

87년생 여성은 바라던 것을 얻을 수 있고 남성은 작은 실수를 할 수 있다.

75년생 개인적인 욕구보다 전체를 먼저 생각하는 마음의 여유가 필요하다.

63년생 정당한 방법이 아니면 눈길도 주지 않는 것이 자신에게 득이 된다.

51년생 겉치레를 따지지 말고 실속을 챙기는 사람은 소중한 것을 얻는 날.

39년생 장기적 안목으로 생각해야지 단기적인 이익만 추구하는 건 삼가라.

88년생 모자란 부분이 눈에 들어오는 것은 당연지사니 심각하게 생각마라.

76년생 추구하는 것이 같으면 좋으나 같지 않아도 문제가 될 일은 없겠다.

64년생 모자란 것은 보충하고 나서지만 무엇인가 부족한 부분이 존재한다.

52년생 쉽게 이루는 건 흔치 않으니 다소 어려워도 참고 인내하면 얻는다.

40년생 기세등등하던 시절만 생각하고 움직이는 것은 아주 어리석은 행동.

89년생 보이는 것이 많거나 적거나 호기심이 발동하니 궁금하기 그지없다.

77년생 이치에 맞는 일이라도 지나치게 맹목적으로 달려가는 건 곤란하다.

65년생 흑백논리로 모든 사안을 판가름하는 행동은 올바른 모습이 아니다.

53년생 기회란 준비된 사람만이 잡는 덕목이니 부지런하게 걸음을 옮기자.

41년생 굴러가는 바퀴도 돌에 부딪히면 위험하니 한순간도 방심하지 마라.

90년생 들쭉날쭉한 것을 가지런하게 정리하면 마음도 그에 걸맞게 편하다.

78년생 많은 생각으로 머리가 무거울 때는 찬바람을 맞는 것도 좋은 방법.

66년생 반듯한 자세로 행하면 좋은 결과를 창출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54년생 사회적으로 인정받고 가정도 편하니 구름을 타고 나르는 기분이다.

42년생 유리한 상황인지 불리한 상황인지를 정확하게 판단하는 일이 중요.

91년생 마무리작업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 움직이는 것은 어리석은 행위다.

79년생 크게 상승하는 시긴데 약간의 구설로 인해 흐름을 역행할 수 있다.

67년생 묻어서 가려는 안이한 발상에서 벗어나 능동적으로 움직이는 운세.

55년생 부동의 위치에 있다고 자만하지 말고 끊임없이 개발하고 노력하라.

43년생 힘든 일이 해결되는 시점이니 앞서거니 뒤서거니 하는 건 나쁠 듯.

원숭이

92년생 모자란 것은 채우면 되고 넘치는 것은 버리면 되니 뭐가 걱정인가.

80년생 안 좋은 느낌은 오래두지 말고 좋은 느낌만 가슴 가득히 담아두자.

68년생 말이 떨어지기 무섭게 나서지만 시기적으로 아직은 이른 느낌이다.

56년생 적당히 취하고 적당히 베풀 수 있는 아량을 가진 사람은 행복하다.

44년생 가벼운 마찰에 예민하게 반응하지 말고 대범하게 반응함이 편하다.

93년생 가는 정이 있으면 오는 정도 있지만 많고 적음의 차이는 존재한다.

81년생 인간관계의 단절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고 원행하는 일은 불가.

69년생 마침표를 찍어야할 순간이지만 아직은 문을 열어두는 것이 길하다.

57년생 생각나는 대로 행동하지 말고 사태추이 살피면서 행동으로 옮기자.

45년생 풍족한 것의 정도를 제대로 정의하지 못하는 사람은 항상 힘든 법.

94년생 평범한 사고방식을 추구하고 다양한 사람들과 어울리니 기분 좋다.

82년생 설익은 음식을 먹으면 탈나기 마련이니 모쪼록 진득하게 기다리자.

70년생 얼굴에서 나타나는 것만으로도 그 사람의 마음을 읽을 수 있는 법.

58년생 아니라고 생각한 일도 도와주는 사람이 나타나면 가볍게 성사된다.

46년생 몸이 예전처럼 개운하지 않을 때는 미리 검진 받는 것이 현명하다.

돼지

95년생 침체기에서 벗어나 오름세에 접어드니 여러모로 좋은 부분이 많다.

83년생 궁하면 통하니 망설이지 말고 과감하게 앞으로 나서서 큰소리치자.

71년생 사업자는 문서상의 하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보다 자세하게 살피자.

59년생 견물생심이라 내 것이 아니면 쳐다보지 않는 것이 유익할 것 같다.

47년생 현실에 안주하는 모습은 극히 위험한 발상이라는 사실을 명심하라.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