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27일 목요일

84년생 수수한 것을 거부하고 유별난 것을 취하면 많은 변화가 따르는 날.

72년생 마음의 양식이 부족하면 대화의 폭도 좁아지고 심적으로 위축된다.

60년생 수요와 공급이 같은 맥락에서 움직이지 않으면 여러모로 저조하다.

48년생 변화의 흐름이 어디서부터 시작되는지 그것부터 살피는 일이 우선.

36년생 어쩔 수 없는 상황에서 손해 보기도 하지만 저녁이 되면 만회한다.

85년생 이성관계가 새로운 단계를 넘어가는 때니 마음에 파도가 부서진다.

73년생 되풀이되는 작업도 생각하기에 따라서는 새롭게 느껴질 수도 있다.

61년생 주어진 능력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하면 많은 사람들이 수군거린다.

49년생 자신을 낮추지 말고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이는 것이 옳은 행동.

37년생 궁하면 통한다고 하지만 그렇지 않을 때가 많다는 것을 잊지 마라.

호랑이

86년생 보는 것과 듣는 것에 치중하지 말고 느낌을 중시하는 편이 이롭다.

74년생 모든 기운을 하나로 모으는 일에 익숙하지 않은 것은 당연한 현상.

62년생 격한 감정 때문에 소중하게 가꾸어놓은 것을 한순간에 날려버린다.

50년생 먼저 나서면 뒷사람에게 좋은 일만 시키는 그런 결과가 나오는 날.

38년생 자신에게 유리한 방향이 어디인가를 먼저 정한 후에 길을 나설 때.

토끼

87년생 성가신 것은 잘라내고 새로운 마음으로 출발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75년생 없어도 되는 것은 많이 있고 있어야할 것은 없으니 안타까운 노릇.

63년생 목소리를 낮추고 남의 말에 귀를 기울이는 것도 보기에 좋은 모습.

51년생 당차게 일을 추진하지만 여건이 성숙되지 않았으니 잠시 기다리자.

39년생 충분한 여력이 있으면서 망설이는 사람은 자신감이 부족한 탓이다.

88년생 장애물 경주가 시작되었으니 하나의 허들도 남기지 말고 넘어가라.

76년생 서로가 다른 의견을 개진하는 것은 발전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된다.

64년생 발걸음이 평소보다 가볍고 하는 일에 속도가 붙는 기분 좋은 하루.

52년생 길들여지지 않은 야생마를 울타리에 넣어두지만 적응이 쉽지 않다.

40년생 명분만 내세우지 말고 먼저 실리를 챙기는 것이 제대로 된 순서다.

89년생 자신의 위치를 과시하거나 자랑하고 싶지만 아직은 이른 느낌이다.

77년생 조용한 분위기를 일순간에 바꿀 수 있는 능력이 있는 사람이 되자.

65년생 몸과 마음이 하나가 되고 새로운 무언가를 시작할 수 있는 시기다.

53년생 손뼉도 맞닿아야 소리가 나듯이 혼자서는 그 무엇도 할 수가 없다.

41년생 일방적인 인간관계는 좋은 결과를 낳을 수 없으니 이점 잊지 마라.

90년생 맺고 끊음이 분명하면 처음에는 곤고하나 시간이 지나면 좋아진다.

78년생 흑백을 가리는 일이 중요하지만 적당히 섞어야 여러모로 개선된다.

66년생 헛된 소문이나 구전 때문에 마음이 흔들리면 많은 일을 못하는 법.

54년생 어디로 왔다가 어디로 가는지 시작과 끝을 알지 못하면 힘든 하루.

42년생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신에게 부여된 의무는 갈수록 커질 수 있다.

91년생 한달음에 달려갈 길이라도 차분한 마음으로 걸어가는 것이 길하다.

79년생 마음의 짐을 벗어던지고 가벼운 마음으로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자.

67년생 믿고 행하는 것은 좋지만 그것이 지나치면 내 발등을 찍는 것이다.

55년생 누구의 말을 가슴에 새기고 방향을 정해야할지 결정을 내려야한다.

43년생 공사의 구별이 분명하면 전반적인 흐름이 빨라지고 소득이 따른다.

원숭이

92년생 시기하는 사람이 곁에 있다면 행동을 멈추고 아무 말도 하지 마라.

80년생 극단적인 방법을 사용하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미연에 방지하라.

68년생 앉아서 모든 일을 처리하지 말고 발로 뛰면서 직접 챙겨야 이롭다.

56년생 단단한 것으로 무른 것을 누르니 그 모양새야 좋을 리가 있겠는가.

44년생 어지간하면 자기의견은 접어두고 주변의 대세를 따르는 것이 이득.

93년생 비상하는 독수리처럼 높이 날고 싶지만 바람이 역행하니 어찌하리.

81년생 집안에 있는 것이 밖으로 나돌면 얻는 것보다는 잃는 것이 많구나.

69년생 탁 트인 시야가 있으니 잠시 생각해도 많은 답을 얻을 수 있는 날.

57년생 바늘 가는데 실가는 것은 당연하니 순리를 따르는 것이 바른 행동.

45년생 최선의 공격이 최선의 방어라는 원칙을 지키면 순조롭게 진행된다.

94년생 소신대로 밀어붙이는 것은 좋으나 그에 대한 결과 또한 자신의 몫.

82년생 우격다짐으로 해결하지 말고 모든 것은 대화로 해결해야 무탈하다.

70년생 필요이상의 것을 탐하지 말고 조금만 주머니에 넣어두고 일어서자.

58년생 행색이 비루한 사람이나 아닌 사람이나 오늘은 망신살이 염려된다.

46년생 미심쩍은 일은 곧바로 확인하고 넘어가야 진행속도가 빨라지는 법.

돼지

95년생 파도가 잔잔한 바다를 유유자적하고 있으니 원하는 것을 성취한다.

83년생 이미 시작했다면 다른 생각하지 말고 기다리는 것이 좋을 것 같다.

71년생 풍광이 좋은 자리에서 좋은 사람들과 흥겨운 시간을 가질 수 있다.

59년생 고리타분한 발상에서 벗어나 진취적인 사고로 전환하는 일이 우선.

47년생 한겨울에 냉수를 마시는 형상이니 아무래도 가슴이 답답한 날이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