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24일 월요일

84년생 힘에 부치는 일은 뒤로 미루고 쉬운 것부터 처리하는 것이 편하다.

72년생 순간적인 판단으로 인한 후유증이 염려되니 주변에 조언을 구하자.

60년생 담담한 마음으로 상대방의 행동을 주시하면 위기를 벗어나는 운세.

48년생 생각지 않은 장면이 전개될 수 있으니 지금 움직이는 것은 무리다.

36년생 인간적인 면을 부각시킨 후에 실리를 챙기면 둘 다 취하는 운세다.

85년생 사람을 가리는 것은 득과 실이 있으며 구분하기엔 아직 이른 나이.

73년생 각양각색의 사람들과 인간관계를 맺는 것은 자신에게 유익한 행위.

61년생 멀리서 들리는 말이 좋거나 나쁘거나 그런 것에 연연할 필요 없다.

49년생 원칙을 무시하는 사람과는 인연을 끊고 새로운 방향으로 움직이자.

37년생 약속된 부분은 정확하게 책임지고 넘어가야 긍정적인 결과가 있다.

호랑이

86년생 막다른 골목에 몰리지 말고 정면으로 부딪히는 편이 좋을 것 같다.

74년생 적당한 선에서 정리할 건 정리하고 다음순서로 넘어가야 편안하다.

62년생 손으로 만지면 무엇인가를 알 수 없지만 눈으로 보면 단번에 안다.

50년생 뜻을 이루고 싶다면 현자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

38년생 순조롭게 진행되던 일도 과열양상을 보이면 갑자기 중단되기 쉽다.

토끼

87년생 신속한 결정과 명확한 판단력이 요구되는 때니 신중하게 대처하라.

75년생 향기는 좋으나 눈에 들어오는 부분이 미진하니 앞서가기는 힘들다.

63년생 자연스럽게 나타나는 모양새가 좋으니 인위적으로 만들 필요 없다.

51년생 이런저런 일로 하루가 바쁘지만 저녁이 되면서 제자리를 잡는구나.

39년생 학수고대하던 일이 무산되면 의욕을 잃기 쉬우니 마음을 다잡아라.

88년생 가진 재능은 있으나 그에 따른 결과물이 없으니 내심 곤고한 하루.

76년생 혼자 짊어지려고 애쓰지 말고 주변사람들과 조금씩 나누면 편하다.

64년생 주변에 아무도 없다고 생각지 말고 눈을 크게 뜨고 주위를 살피자.

52년생 따뜻한 아랫목에 누워 있기에는 아까운 나이니 활발하게 움직이자.

40년생 산새가 험하면 쉬어 가면 될 것을 굳이 단번에 올라가려니 힘들다.

89년생 꼬인 것은 풀고 막힌 곳은 뚫어야 생각했던 일들이 하나씩 풀린다.

77년생 예상보다 분주하게 다니지만 가능하면 일찍 귀가하는 것이 편하다.

65년생 남의 사생활에 관여하지 말고 자기앞가림만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53년생 느긋하면 마음속이 혼란스럽고 바쁘면 그나마 생각나는 것이 적다.

41년생 옳고 그름을 판단하지 말고 먼발치에서 지켜보는 것이 바람직하다.

90년생 높낮이보다는 좌우의 폭을 먼저 쳐다보고 그것부터 살피면 길하다.

78년생 눈으로 보고 답하는 것이 어려우면 결정을 미루는 것이 좋지 않나.

66년생 속에 두고 있는 말이 많으면 몸도 마음도 한곳에 정하기 곤란하다.

54년생 평상시보다 시간적인 여유가 많지만 그것이 오히려 역효과를 낸다.

42년생 생각지 못한 제안이 들어올 수 있지만 쉽게 번 것은 쉽게 잃는 법.

91년생 다른 생각하지 말고 앞만 보고 굳건하게 나가면 좋은 일이 생긴다.

79년생 고기와 술이 상에 가득하고 친구도 많지만 늦게 가면 모두 떠난다.

67년생 조금은 과감하게 행동하는 것이 좋으며 판단이 느리면 곤란해진다.

55년생 생각도 많고 활발하게 움직이는 시점이니 한곳에만 몰입하지 마라.

43년생 농담 속에 진담이 있으니 대충 넘기지 말고 귀담아듣는 것이 중요.

원숭이

92년생 사물의 가치를 무엇으로 판단하느냐에 따라 나의 가치도 달라진다.

80년생 공짜 싫어하는 사람은 없지만 때로는 공짜가 싫어질 때도 있는 법.

68년생 오가는 마음은 한량없이 좋지만 과정에 불과하니 안심하기 이르다.

56년생 새로운 구상도 좋지만 기존에 있는 것을 안정시키는 일이 더 우선.

44년생 가벼운 마음으로 길을 나서니 가는 곳마다 인정이 넘치는 좋은 날.

93년생 머릿속이 꽉 차서 무겁지만 하나씩 덜어내면 새털처럼 가벼워진다.

81년생 비교하지 말고 장점만 주시하고 그것으로 주변사람들과 소통할 때.

69년생 심기가 편치 않을 때는 여러 가지 변수들이 한꺼번에 나타나는 법.

57년생 한번 쉬었다 다시 시작하면 편안하니 같은 속도로 달리는 건 무리.

45년생 얻는 것과 잃는 것이 엇비슷한 운세니 이 정도로 만족하고 끝내자.

94년생 사소한 일은 다음기회로 미루고 중대한 결정을 내려야할 순간이다.

82년생 초조한 마음을 버리고 숨이 턱밑까지 쫓아와도 태연하게 대응하라.

70년생 심신의 활력이 솟아나는 시점이니 새로운 것을 시작해보면 어떨까.

58년생 명예를 중시하는 사람에게 금전적인 수입도 따르는 행복한 운세다.

46년생 감당할 수 있는 양만 가방에 넣고 나머지는 다른 사람들과 나누자.

돼지

95년생 가까운 사람들과 많은 대화를 나누면서 문제를 하나씩 풀어나가자.

83년생 몸도 마음도 여러 곳을 응시하면서 움직이니 많은 것을 느끼는 날.

71년생 아주 작은 틈으로 새어드는 물이 커다란 배를 깊은 바다로 이끈다.

59년생 한번 웃으면 한번 젊어지니 찡그리지 말고 웃고 사는 것이 길하다.

47년생 자천이던 타천이던 어떠한 형태로든 물리적인 변화가 예상되는 날.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