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19일 수요일

84년생 가까운 사람 때문에 심적 고충이 발생하니 혼자 감당하기 힘든 날.

72년생 상대방의 의견을 경청하고 받아드리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중요함.

60년생 정도를 걸으면 어둠이 걷히고 행복이라는 단어가 생각나는 운세다.

48년생 주변상황이 애매할수록 자신의 생각을 분명하게 밝히는 것이 좋다.

36년생 구설이 발생하거나 이상한 일에 연루될 수 있는 사건이 생기는 날.

85년생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모르는 상태에서 덤벼드는 것은 부적절하다.

73년생 심리적인 안정감이 모자라면 잠시 기다리는 것이 여러모로 이롭다.

61년생 안에서 들리는 소리가 무슨 소리인지 알 수 없지만 염려하지 마라.

49년생 문서상의 변화가 있거나 집안에 드나드는 사람이 증가하는 시기다.

37년생 대인관계에 있어 약간의 무리수가 우려되니 유연성 있게 대처하라.

호랑이

86년생 앞에 가는 사람과 따라오는 사람이 여럿이니 심리적으로 고무된다.

74년생 모든 것을 한꺼번에 해결할 수는 없지만 어느 정도는 해결이 된다.

62년생 아무생각 없이 있다가 뜻밖의 금전적인 수입이 발생하는 시점이다.

50년생 심사숙고한 후에 내리는 결정은 예상을 벗어나지 않으니 다행이다.

38년생 건강관리에는 규칙적인 생활습관과 적당한 운동이 가장 좋은 덕목.

토끼

87년생 지나친 경쟁의식은 서로를 멍들게 하고 적잖은 아픔을 가져다준다.

75년생 누군가를 따라하는 모방의식은 잠깐의 유익은 주지만 길지는 않다.

63년생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재테크나 부동산에 관심을 가지면 길하다.

51년생 현실적인 감각이 떨어지는 사람과의 거래는 가능하면 뒤로 미루자.

39년생 바람결에 나뭇잎이 크게 흔들리고 촛불마저 몹시 흐느적거리는 날.

88년생 이성간에 마음의 벽이 쌓이기 시작하면 단시간에 넘어가기 힘들다.

76년생 허물없이 대하는 것은 좋으나 충분한 배려가 충족되어야 가능하다.

64년생 직장인은 마음이 불안정하고 사업가는 많은 사람들과 만나는 하루.

52년생 한번 결정한 일은 쉽게 바꿀 수 없으므로 심사숙고하는 것이 맞다.

40년생 보폭을 크게 하고 가슴을 한껏 열고 힘차게 발을 내딛으니 즐겁다.

89년생 주변사람들과 다양하게 어울리는 것이 중요하지 깊이는 필요 없다.

77년생 드러내지 말고 깊이 묻어두고 천천히 걸어 나가야 막을 자가 없다.

65년생 직설적인 표현은 자제하고 우회하는 것이 좋으니 방향을 결정해라.

53년생 생각의 틀을 건전하게 가지면서 명분을 생각하는 반듯함이 필요함.

41년생 공정한 분배는 자신에게 명예를 안겨주고 인망을 안겨주는 법이다.

90년생 정도를 택한 사람은 몸은 고되지만 마음만큼은 거칠 것이 없는 날.

78년생 유익한 경험을 하는 날인데 그것을 혼자 감당하는 것은 쉽지 않다.

66년생 시간적인 여유가 있다면 다수를 위한 일을 하는 것이 현명한 모습.

54년생 분산되어 있는 힘을 한군데로 모아서 한 번에 분사하는 일이 우선.

42년생 불도저처럼 밀어붙인다고 해결되는 시기가 아님을 절대 잊지 마라.

91년생 좋은 일도 있고 부끄러운 일도 있지만 결과는 좋게 나타나는 운세.

79년생 과감한 변화가 때로는 좋은 자극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라.

67년생 진실이 오도되지 않도록 미리 준비해서 확실하게 진실만 보여주자.

55년생 어진 사람이나 아닌 사람이나 느끼는 감정은 거기서거기가 아닌가.

43년생 말이 씨가 된다는 옛말이 있으니 가능하면 말을 아끼는 것이 상책.

원숭이

92년생 관망하는 자세를 버리고 적극적인 자세로 반전하는 것이 현명하다.

80년생 심리적인 부담이 사라지고 모든 것이 제자리를 찾아가니 행복하다.

68년생 살다보면 시선처리에 애를 먹는 경우가 생기는데 오늘이 그날이다.

56년생 마음에서 지워야할 그런 기억들이 새록새록 떠오르니 힘겨운 하루.

44년생 오랜만에 만나는 사람이지만 모양새가 좋지 않아서 마음이 아프다.

93년생 발길 닿는 대로 가지만 부르는 사람이 많아 마음을 정하기 힘들다.

81년생 공존하는 방법이 무엇인지 간파했다면 아무것도 가로막을 수 없다.

69년생 주변사람의 동요가 심해지면 나에게 기대를 거는 사람이 많아진다.

57년생 주문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의 마음이 일치하니 하루 종일 바쁜 날.

45년생 남의 입장을 고려하는 것도 좋지만 지나치면 주변사람이 피곤하다.

94년생 요령만 부리고 땀을 흘리지 않으려는 사람에게 남는 건 전혀 없다.

82년생 값으로 칠 수 없는 것이 있으니 그것이 무엇인지 곰곰이 생각하자.

70년생 정의감이 강한 사람에게는 구설이 따르지만 나중에 공명하는 운세.

58년생 바람이 불어올 때 연을 날려야지 고요한데 연을 띄우면 무슨 소용.

46년생 가정이 바로서야 하는 일에 막힘이 없고 재운이 절로 나를 따른다.

돼지

95년생 정성을 다하는 자세를 견지하면 목석같은 사람도 생각을 달리한다.

83년생 무엇이 필요한가를 파악하지 못하면 다음순서로 넘어갈 수가 없다.

71년생 빈자리를 보면 채우고 싶지만 그곳을 채울 수 있는 사람은 아니다.

59년생 기가 쇠진할 때는 휴식을 취하고 기력을 보충하는 일이 가장 우선.

47년생 후미진 곳을 벗어나서 편안한 곳으로 이동하고 심신이 안락해진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