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28일 수요일

84년생 선점의 중요성은 미래의 발판을 마련하는데 있어 필수적인 과제다.

72년생 빈공간이 없이 너무 채워져 있으면 숨쉬기조차 거북해지기도 한다.

60년생 돌아다니면 기분전환이 되지만 지금은 한곳에 오래 머물러야할 때.

48년생 근본적인 해결책을 찾기에는 시간이 부족하니 발등의 불부터 끄라.

36년생 자존심 내세우지 말고 진솔하게 다가서면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다.

85년생 움츠리지 말고 젊음을 한껏 뽐내며 자신감 있게 움직이는 게 좋다.

73년생 빈손으로 돌아가지 말고 마른나무가지라도 들고 가는 것이 길하다.

61년생 준비된 사람의 결과가 어떻게 나타나는지 잘 살핀 후에 문을 열자.

49년생 주위를 살피고 먼저 내다보는 혜안을 가진 사람은 호기를 맞는 날.

37년생 민심이 천심이라는 말처럼 많은 사람들의 뜻을 수용해야 유리하다.

호랑이

86년생 즉흥적인 행동은 손실을 부를 수 있으니 일찍 귀가하는 것이 좋다.

74년생 의지가 굳건한 사람에게는 간신배들이 다가서지 않으니 걱정 마라.

62년생 천천히 모으면 부족함이 없는데 급하게 모으면 빠진 것이 더 많다.

50년생 금전문제로 고민하는 사람은 생각지 않은 도움을 받아서 회생한다.

38년생 멀리 있는 것은 잊어버리고 가까운 거리에 있는 것부터 잘 챙기자.

토끼

87년생 궁금하다고 자꾸 캐묻거나 다그치는 것은 상대방을 불쾌하게 한다.

75년생 같은 분야에 몸담은 사람이 여럿이면 많은 것을 함께 부리는 운세.

63년생 부당한 점을 정확하게 짚으면 상대방을 누르고 높이 오를 수 있다.

51년생 재물이 들어올 가능성이 다분한 날이니 눈을 크게 뜨고 잘 살피자.

39년생 재운은 없지만 많은 사람들을 포용하면 크게 인망을 얻을 수 있다.

88년생 마음이 간절하면 현실로 나타날 수도 있으니 실망하기에는 이르다.

76년생 약점을 드러내지 말고 강점을 부각시키는 일에 모든 것을 맡길 때.

64년생 묻혀 있는 보물을 밖으로 드러내는 일은 혼자 판단할 일이 아니다.

52년생 감정대립은 서로에게 상처만 안겨주니 먼저 건드는 것은 자제하라.

40년생 기쁨을 나무면 더해지고 슬픔을 나누면 덜하다는 속담이 생각난다.

89년생 한 가지 색상으로 도배하지 말고 다양한 색상으로 한껏 멋을 내자.

77년생 남의 사생활에 관심을 기울이는 사람 때문에 기분이 상할 수 있다.

65년생 둘러가지 말고 눈에 보이는 방향대로 곧장 가는 것이 현명한 모습.

53년생 한 가지 사안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마음을 하나로 모으니 길하다.

41년생 굽이진 길을 맞이할 때는 속도를 줄이고 차분하게 걷는 것이 유리.

90년생 한번 믿었으면 끝까지 믿고 맡기는 것도 그리 나쁜 행동은 아니다.

78년생 진지하게 생각하면 머리가 복잡해지니 그냥 편하게 넘기면 좋겠다.

66년생 지인들과 좋은 마음으로 일을 도모하지만 결과가 빗나갈지 모른다.

54년생 많은 사람들과 많은 것을 공유하고 싶지만 여러 가지로 일이 많다.

42년생 여기저기 신경 쓰다가 정작 중요한 시점이 되면 힘에 부치는 운세.

91년생 떠도는 풍문에 예민하게 반응하지 말고 정해진 수순대로 걸어가자.

79년생 낮은 음성으로 상대방을 제압할 수 있는 힘을 갖고 있으니 즐겁다.

67년생 간결한 몸짓으로 주변사람들의 마음을 하나로 모으니 힘이 솟는다.

55년생 부지런한 사람은 게으른 사람과의 경쟁에서 보다 멀리 앞서나간다.

43년생 외부의 영향력은 미미하니 내부적인 사안을 먼저 살피고 넘어가자.

원숭이

92년생 시간의 소중함을 일찍 깨우치고 시작하면 진행과정이 매우 빠르다.

80년생 주체가 되지 못해도 슬퍼하거나 노여워하지 말고 즐겁게 생활하자.

68년생 누구의 말이 옳은지 알 수 없다면 자리를 지키는 인내가 필요하다.

56년생 시종일관 부산하게 움직이는 운세지만 생각보다 많은 수입은 없다.

44년생 하나보다 둘이 강한 힘을 발휘할 수 있다는 진리를 가슴에 새기자.

93년생 여성은 나약함을 감추고 강해져야하고 남성은 마무리에 신경 써라.

81년생 몸과 마음이 동일한 선상에서 같은 자리에 있으니 큰 성과가 있다.

69년생 무한한 잠재력을 깨닫지 못하고 작은 씨앗 속에 갇혀 있는 모양새.

57년생 직설적인 표현보다 간접적인 표현방법을 구사하는 것이 득이 된다.

45년생 귀가 여리면 주체성을 잃기 쉬우니 정해진 것만 묵묵히 밀고 가라.

94년생 허우대만 보고 판단하지 말고 상대방의 내면을 자세하게 살펴보자.

82년생 보이는 것이 일부분이면 안 보이는 것은 그보다 몇 갑절이 되려나.

70년생 반대를 위한 반대를 하는 사람들이 많을 때는 여러모로 힘든 하루.

58년생 해가 바뀐다고 크게 달라질 거라는 생각에서 벗어나야 편안해진다.

46년생 하루 쉬어간다고 생각하지만 이제 시작인데 벌써 지치면 어떡하나.

돼지

95년생 뒤에서 밀어주는 사람이 없더라도 목표가 가까우니 쉬어가지 마라.

83년생 많은 사람들과 함께 있어도 왠지 모르게 외롭다는 느낌이 드는 날.

71년생 한적한 곳에서 유유자적하고 있지만 마음은 엉뚱한 곳에서 떠돈다.

59년생 첫발을 어디로 내딛느냐에 따라 길흉화복의 흐름이 크게 달라진다.

47년생 한곳에 집중하는 것도 좋지만 가능성이 어느 정도인지부터 살피자.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