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27일 화요일

84년생 시작과 끝이 같을 수 없으니 결과에 만족하는 것이 바람직한 모습.

72년생 물살이 빠른 곳에서 흐름을 타지 않으면 앞으로 나가기 힘든 운세.

60년생 받아서 기쁘기도 하지만 줘서 기쁘면 몇 배가 되니 그대로 행하자.

48년생 방안에 머물지 말고 밖으로 나가서 자신의 위상을 모두 다 보이자.

36년생 수평을 유지하지 않고 한쪽으로 기울면 얻는 것보다 잃는 게 많다.

85년생 남의 입에 오르내리는 일이 잦은 운세니 말수를 줄이는 것이 좋다.

73년생 예정에 없던 일이 발생하지만 당황하지 않으면 자신에게 이득이다.

61년생 하나씩 주머니에 넣으면 내 것이 되지만 한꺼번에 넣으면 남의 것.

49년생 자신감을 갖고 맞서면 모든 문제가 생각보다 쉽게 해결될 수 있다.

37년생 자신에게 불리하다고 생각되면 적당한 선에서 끝내는 것이 이롭다.

호랑이

86년생 정해진 룰만 따지지 말고 다양한 방법으로 체험하는 것이 더 좋다.

74년생 말처럼 쉬운 것이 없으나 그에 대한 책임을 지는 사람은 자신이다.

62년생 부부간에 정신적인 스트레스로 보이지 않는 벽이 생기는 시점이다.

50년생 다다익선이라지만 지나치게 많으면 그에 대한 고마움을 모르는 법.

38년생 혼자서 모든 문제를 처리하는 건 무리니 도움을 청하는 것이 우선.

토끼

87년생 자신과 관계없는 일에 관심 갖지 말고 잠시 돌아가는 것이 이롭다.

75년생 호평이나 악평이나 모든 주장을 겸허하게 받아드리는 자세를 갖자.

63년생 강하게 밀지 말고 부드럽게 받아내는 것이 여러 가지로 유익한 날.

51년생 정상적인 방법으로 대응하면 시간은 걸리지만 좋은 결과가 나온다.

39년생 바르게 살면 그 대가가 반드시 있다는 신념을 한순간도 잃지 마라.

88년생 사소한 일로 시비가 발생하면 소망하는 것은 얻을 수 없는 운세다.

76년생 오가는 사람들의 무심한 말투로 인하여 마음상하는 일이 발생한다.

64년생 원칙을 중시하는 것은 융통성은 부족하지만 나름대로 줏대가 있다.

52년생 말이 앞서는 경우가 있지만 오늘은 그런 것 때문에 힘들지는 않다.

40년생 남의 떡이 크게 보이지만 내 손안에 있는 떡은 더 크고 소중한 것.

89년생 이성에게 충분한 준비도 없이 다가서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없다.

77년생 부적절한 관계는 서둘러 정리하고 드넓은 곳으로 발걸음을 옮기자.

65년생 사업가는 금전문제로 고전할 수 있고 여성은 양손에 떡을 쥐는 날.

53년생 명예를 중시하고 도덕적인 많은 관심을 기울이면 사방에 공명한다.

41년생 수중에 들어오지 않는 것에 미련 두는 것은 현명한 모습이 아니다.

90년생 독립심이 강한 것은 좋으나 조화를 이루지 못하면 모든 것이 허사.

78년생 명예와 실리를 한꺼번에 추구하고 싶지만 여러모로 무리가 따른다.

66년생 주변을 둘러보면 나를 추종하는 세력들이 있으니 가슴으로 감싸자.

54년생 변화보다는 안정을 취하고 급하게 움직이는 일은 무조건 자제하라.

42년생 눈에 띌만한 성과가 없더라도 좌절하지 말고 마음 편히 먹고 가자.

91년생 강한 의지와 독립심을 가진 사람은 망망대해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79년생 모르는 것은 배우면 되고 아는 것은 깊이를 더하는 모습을 보이자.

67년생 내키지 않는 일에 나서지 말고 뒷짐 지고 있는 모습이 바람직하다.

55년생 밖에 나가서 해야 일들이 많은데 꼼짝도 못하고 있는 답답한 하루.

43년생 보기 좋은 떡이 먹기 좋다고 마구 먹다가는 체하는 것은 시간문제.

원숭이

92년생 한번 내려갔다가 다시 올라가니 인내심이 없으면 견디기가 힘들다.

80년생 광활한 평야를 달리는 말이 날개를 단 격이니 잠시 후면 도착한다.

68년생 사소한 일 때문에 정신적으로 피곤하고 신경이 예민해지는 하루다.

56년생 생각지 않은 사건으로 인하여 여러 가지 변수들이 발생할 수 있다.

44년생 대화의 폭을 넓히고 많은 사람들과 함께 어울리는 일이 가장 중요.

93년생 주관이 뚜렷한 건 좋으나 주변이야기를 경청하지 않으면 고생한다.

81년생 많은 사람들과 다양한 인간관계를 맺고 싶다면 단순하게 생각하라.

69년생 생면부지의 사람 때문에 크게 놀라거나 하는 일에 막힘이 있는 날.

57년생 많으면 여기저기 나누면 되지만 모자라면 누구에게 도움을 청하나.

45년생 초반기에 많은 변화가 예상되지만 자신이 주체가 되어야만 길하다.

94년생 관심을 기울일 분야와 아닌 분야를 구분하는 일이 가장 시급한 일.

82년생 활동 폭을 조절하면서 멀리 나가는 것은 자신에게 플러스요인이다.

70년생 인정을 베푸는 일에 적극적인 사람은 돈보다 소중한 것을 얻는 날.

58년생 황당한 경우를 당하거나 크게 놀랄 수 있으니 마음의 준비를 하자.

46년생 차일피일하면 세월만 흘러가니 계획은 차질 없이 세워야 편안하다.

돼지

95년생 시작할 때 마음으로 마지막까지 이어갈 수 있는 힘이 필요한 시점.

83년생 예정된 순서대로 진행하면 무탈하지만 역행하면 문제가 생기는 법.

71년생 가벼운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하면 여러모로 자신에게 유익한 운세.

59년생 마음에서 우러나지 않으면 행하지 않는 게 모두를 위한 바른 선택.

47년생 가정이 바로서야 하는 일도 순탄하니 가화만사성을 먼저 이루도록.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