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23일 금요일

84년생 작은 배려에 행복해하는 것이 여인의 마음이니 큰 것만 찾지 마라.

72년생 구차한 변명보다 자신의 과오를 솔직하게 인정하는 용기를 보이자.

60년생 희망이란 남이 주는 것이 아니라 자기스스로 만들어내는 산물이다.

48년생 돌파구가 필요한 사람은 직진하지 말고 옆으로 돌아가야 수월하다.

36년생 무슨 일이건 변수는 항상 작용하는 법이니 대응방법을 마련해두자.

85년생 작은 용기가 필요한 시점이니 낮은 곳으로 임하는 지혜를 가질 때.

73년생 위험하다는 판단이 설 때는 지체하지 말고 곧장 그 자리를 떠나라.

61년생 위기감이 증폭되는 시점에서 내려오지 말고 주변이 안정되면 가자.

49년생 산에 오르면 모든 게 내 것 같지만 절대 무리하지 않는 것이 중요.

37년생 남과 논쟁하기보다 경청하는 자세로 임하면 좋은 성과가 기대된다.

호랑이

86년생 무심코 내뱉은 말과 행동 때문에 상처받는 사람이 안 생기게 하자.

74년생 무엇을 어떻게 할 것인지 결정하지 않은 상태로 나가는 것은 위험.

62년생 다소 거북한 사람과의 만남이 자신의 마음을 무겁게 만들 수 있다.

50년생 간발의 차이로 선두를 빼앗길 수 있으나 그런 것에 연연하지 마라.

38년생 모자란 것을 채우는 일이 얼마나 힘든 일인가를 절실히 깨닫는 날.

토끼

87년생 개성도 중요하지만 상대방과 부조화를 이루면 아무런 의미가 없다.

75년생 취할 것과 버릴 것을 구분하지 않으면 모든 것이 엉망진창이 된다.

63년생 자신의 잘못이거나 아니거나 일단 인정하고 넘어가는 것이 순서다.

51년생 유익한 것과 해로운 것을 잘 선별하면 생각지 못한 재물이 따른다.

39년생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야 될 일은 느긋하게 기다리는 게 상책이다.

88년생 모든 관심사가 하나로 모아지면 좋을 것 같지만 절대 그렇지 않다.

76년생 넘어야할 산이 태산처럼 높지만 첫걸음만 옮기면 손쉽게 넘어간다.

64년생 궁금한 것이 있어도 의연한 모습으로 다른 일에 임하는 것이 좋다.

52년생 안정된 자리에서 내려오지 말고 기다리는 모습이 여러모로 길하다.

40년생 무엇을 추구하느냐에 따라 자신의 입장이 대변된다는 걸 기억하라.

89년생 인연이란 자기도 사이에 눈앞에 사뿐히 내려앉아서 나를 기다린다.

77년생 실체를 알지 못하는 일에 오래도록 매진하는 것은 옳지 못한 행동.

65년생 눈을 감고 생각하는 것과 뜨고 생각하는 것에 어떤 차이점이 있나.

53년생 기다리는 마음은 애타지만 결과가 좋으면 모든 문제점이 사라진다.

41년생 감각에 의존하지 말고 실질적인 자료나 통계를 바탕으로 결정하라.

90년생 행실이 바른 사람은 윗사람의 시선을 한곳으로 모을 수 있는 운세.

78년생 유연한 움직임과 강인한 정신력을 겸비한 사람은 소득이 증가한다.

66년생 반듯한 자세로 임하는 사람은 생각지 않은 행운을 잡을 수도 있다.

54년생 많은 사람들이 혼연일체가 되어 움직이면 모든 문제들이 해결된다.

42년생 근본적인 해결책만 찾지 말고 급한 불부터 진화하는 것이 급한 일.

91년생 누군가를 위한다는 명분만으로 자신의 목적이 달성되는 일은 없다.

79년생 도를 넘어서는 행동이 자신을 더 괴롭힌다는 것을 절대 잊지 마라.

67년생 근본을 따지는 건 좋지만 타인에게 강요하는 것은 보기 좋지 않다.

55년생 차분하게 임하는 것은 좋으나 적당한 시기에 움직여야 효과적이다.

43년생 가랑비에 옷 젖는 줄 모르는 법이니 서둘러 대비책을 빨리 세우자.

원숭이

92년생 단면만 보지 말고 다른 면도 자세히 살핀 후에 결정해야 안전하다.

80년생 바람처럼 순간에 흩어지는 것은 여운이 남아있지만 견제하지 마라.

68년생 생각하는 것은 현실로 만들어나가는 사람이 진정한 승리자가 된다.

56년생 작은 것까지 세심하게 챙기고 출발하면 시작부터 선두자리에 선다.

44년생 힘의 균형이 유지되면 무탈하나 균형이 깨지면 상당히 힘들어진다.

93년생 남성은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는 운세고 여성은 원행할 수 있다.

81년생 속내를 보이지 말고 상대방의 진심을 알아내기란 하늘의 별따기다.

69년생 마음가짐이 올바른 사람은 횡재할 수 있으나 아닌 사람은 힘든 날.

57년생 해맑은 곳으로 몸을 움직이고 주변사람들의 말은 귀담아듣지 마라.

45년생 안정된 기반을 바탕으로 투자나 매매를 시도하는 것은 바람직하다.

94년생 상대방과 미묘한 입장 차이를 보일 때는 서둘지 않는 것이 길하다.

82년생 현실과 이상의 괴리감을 빨리 처리하는 자는 정상에 오를 수 있다.

70년생 보다 적극적인 방법으로 임하는 것이 여러 가지 문제해결방법이다.

58년생 물불가리지 말고 다양한 것을 경험하고 소화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46년생 부지런한 사람은 다른 사람보다 한 가지라도 얻을 수 있는 운세다.

돼지

95년생 시작부터 흔들리는 일은 일찍 접는 것이 좋으니 미련은 갖지 마라.

83년생 모르는 것이 있으면 물어보면 되는데 자존심 내세우다가 쓰러진다.

71년생 모닥불 피워놓고 온가족이 둘러앉아 담소를 나누고 있으니 즐겁다.

59년생 밑 빠진 독에다 물을 붓는다고 가득 찰리 없다는 사실을 기억하자.

47년생 목소리를 낮추고 먼 곳을 바라다보면 문제의 해법을 찾을 수 있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