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22일 목요일

84년생 외형에 치우치면 실기할 수 있으니 내용을 살피는 일이 더 급하다.

72년생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미지의 분야에 대한 호기심이 생기는 날.

60년생 자신의 분야에서 상당한 발전이 기대되고 한 단계 올라설 수 있다.

48년생 수요와 공급이 균형을 유지할 수 있게 만드는 일이 무엇보다 우선.

36년생 상식이 통하지 않으면 자신의 목소리가 갈수록 작아지기 마련이다.

85년생 지나간 일에 대한 미련을 버리고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것이 좋다.

73년생 주변사람들과의 원만한 인간관계를 유지하는 일이 전력을 다할 때.

61년생 기회란 왔을 때 확실하게 붙잡아야지 미적거리다가는 놓치기 쉽다.

49년생 부부관계가 원만하지 않으면 여러 가지 문제점이 발생하는 법이다.

37년생 금전관계는 깨끗하게 처리하고 다른 방향으로 걸음을 옮기면 좋다.

호랑이

86년생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인정하고 겸허하게 받아드리는 일이 먼저다.

74년생 혼자서 올라설 수 있는 곳은 한계가 있으니 윗사람의 손을 잡아라.

62년생 자존심이 밥 먹여주는 것도 아니니 훌훌 털고 낮은 곳으로 임하라.

50년생 좋은 자리는 혼자 독차지하라 있는 것이 아니라 나누라고 있는 것.

38년생 종교적인 활동이나 믿음으로 인해 심신의 안정을 찾으니 행운이다.

토끼

87년생 정해진 규율에서 벗어나지 못하면 아무런 발전이 없으니 변화하자.

75년생 자신의 표적이 된 먹이가 있다면 절대 놓치지 말고 단번에 잡아라.

63년생 부산하게 움직이지만 마무리하기에는 시간적으로 부족한 느낌이다.

51년생 긍정적인 변화를 맞이할 수 있으나 바닥이 무르면 건너갈 수 있다.

39년생 당차게 발을 옮기면 앞에서 가로막은 방해물들이 스스로 물러난다.

88년생 한곳만 응시하고 다른 곳에는 눈길을 주지 않는 것이 올바른 모습.

76년생 대야에 물이 가득 찰 때까지 느긋하게 기다리고 있는 것이 길하다.

64년생 생각과 행동이 일치되지 않으면 여러 가지 문제가 나타날 수 있다.

52년생 발상의 전환이 많은 것을 변화시키고 발전시킨다는 것을 기억하라.

40년생 시대의 흐름을 거스르지 말고 부합할 수 있는 자세를 보여야할 때.

89년생 약속을 지키면 흥하고 어기면 망하니 오늘의 약속만은 어기지마라.

77년생 뜻이 굳고 기운이 강성하니 계속해서 전진하면 튼실하게 성장한다.

65년생 칼을 뽑았으면 무라도 썰어야지 그냥 칼집에 넣는 건 어설픈 행동.

53년생 정점에 오르기가 힘들지 일단 오르고 나면 쉽게 내려오지 않는 법.

41년생 언변이 좋은 사람을 경계하고 빈자리는 그대로 두는 것이 좋은 날.

90년생 노력한 대가가 미흡할 수 있으나 오늘만 날이 아니라는 것을 알라.

78년생 시간적으로 여유가 있으니 서두르지 말고 차분하게 때를 기다리자.

66년생 겉으로 드러내지 말고 은밀하게 움직이면 여러모로 유익한 운세다.

54년생 세 살 먹은 아이에게도 배울 것이 있으면 배우는 것이 바람직하다.

42년생 주변사람들을 지나치게 의식하는 행동은 자신을 위해 불합리한 것.

91년생 저자세를 버리고 과감하게 밀어붙이는 힘을 갖추는 것이 시급하다.

79년생 타인을 위하는 행위도 좋지만 자신의 처지가 어떠한가를 파악하자.

67년생 쌓아온 내공을 마음껏 보여줄 수 있는 장이 마련되니 힘이 솟는다.

55년생 자신의 능력을 과신하지 말고 낮은 자세로 임하는 것이 바른 모습.

43년생 크고 작은 일이 비일비재할 운세지만 신상에 해로운 건 없는 하루.

원숭이

92년생 평소에 자주 접하든 것도 경우에 따라서 엇박자가 나는 때가 있다.

80년생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면 이룰 수 없는 것이 세상에 어디에 있으랴.

68년생 문제의 본질을 파악하지 못하면 아까운 시간만 축내니 안타깝구나.

56년생 아랫사람들과 돈독한 인간관계를 유지하면서 많은 것을 함께 하자.

44년생 주변에 사람이 없으면 쉬운 일도 감당하기 힘드니 인정을 베풀 것.

93년생 부족한 부분이 있어도 이왕지사 시작한 일은 마무리하고 넘어가자.

81년생 일의 우선순위를 제대로 정하고 그에 따라 행하면 많은 걸 얻는다.

69년생 자신의 생각보다 주변사람들과의 조화를 먼저 생각하는 것이 중요.

57년생 가까운 사람들이 내 의견을 경청하고 동조하니 심신이 편안해진다.

45년생 심리적으로 안정되면 다소 무리라고 여기는 일도 빠르게 성취한다.

94년생 자신의 판단이 옳다고 생각해도 서두르면 엉뚱한 방향으로 흐른다.

82년생 해도 안 되는 일이 있으니 적당한 선에서 물러서는 것이 현명하다.

70년생 빈곳이 보이지 않으면 포기하고 빈곳이 보이면 집요하게 파고들자.

58년생 자신의 역량을 모두 한곳에 집약시키는 집중력이 요구되는 시기다.

46년생 작은 것에 만족하면서 생활하면 널리 인망을 얻고 재물도 얻는 날.

돼지

95년생 바람이 불어오나 방패연하나를 날리지 못하고 있으니 답답한 노릇.

83년생 한참을 기다리면 좋은 소식을 접하지만 생각보다 대단하지 않구나.

71년생 자신의 능력이 어느 정도인가를 체험하기 위한 연출력이 필요하다.

59년생 일부러 내려가지 말고 상대방이 올라오기를 기다리는 것이 길하다.

47년생 부산한 움직임에 비해서 조금은 모자란 결과가 예상되나 만족하라.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