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20일 화요일

84년생 불신의 벽을 허무는 순간 모든 억압에서 벗어나 자유를 얻는 운세.

72년생 인정받는 사람은 일을 찾아서 하지만 비능률적으로 하지는 않는다.

60년생 일정한 간격으로 놓여 있는 것을 인위적으로 바꾸는 건 옳지 않다.

48년생 친화력이 좋은 자는 적재적소에 인력배치를 잘하니 능률이 오른다.

36년생 진행상황이 어떠한가를 정확하게 짚어보면 미래가 눈에 보이는 법.

85년생 이성문제로 심사가 불편한 사람은 잠시 냉각기를 가져야 유익하다.

73년생 상대방의 약점을 알고 있어야 일을 풀어가기가 수월하니 주시하자.

61년생 혼자서는 볼 수 있는 부분이 한정되어 있으니 여럿이 힘을 모으자.

49년생 잡다한 일이 많지만 적당히 털어버리고 술잔을 기울이면 행복하다.

37년생 간신배의 속내를 빨리 알아채면 금전손실이 극히 미미해지는 운세.

호랑이

86년생 한 가지 일에 매진하고 한눈팔지 말아야 원하는 것을 얻기가 쉽다.

74년생 일에 임하는 자세가 바르지 못하면 아무리 애를 써도 정답이 없다.

62년생 감정조절이 원활하지 않으면 주변사람들과 등을 지고 홀로 남는다.

50년생 친인척과의 동사가 투자는 절대 하지 않는 것이 여러 가지로 좋다.

38년생 망가진 건 버리고 새것만 찾아다니면 기분은 좋지만 남는 게 없다.

토끼

87년생 좋은 의미의 경쟁심은 유익하지만 자칫하면 서로에게 상처만 준다.

75년생 단숨에 들이키면 남의 눈에 띄지 않을 것 같지만 사방이 감시자다.

63년생 간결하게 마무리하고 다음순서로 넘어가야 모든 것이 쉽게 끝난다.

51년생 느슨하던 일이 갑자기 빨라지면 일의 순서가 뒤바뀔 수 있는 상황.

39년생 물리적인 힘이 미약하면 현재의 상황을 제대로 처리하기가 힘들다.

88년생 색다른 모습을 연출하고 싶지만 나만의 독특함을 잃어버리지 마라.

76년생 호들갑떨지 말고 차분하게 임하는 사람은 귀한 것을 얻을 수 있다.

64년생 극과 극으로 달리지 말고 중도를 지키는 미덕이 필요한 중요한 때.

52년생 발상의 전환이 필요하지만 서두르면 오히려 화를 부르기 마련이다.

40년생 흐르는 강물의 유속을 인위적으로 조절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89년생 좋은 만남이란 그저 얻는 것이 아님을 빨리 깨닫는 것이 중요하다.

77년생 작지만 소중한 경험들이 자신을 크게 성장시키고 반듯하게 만든다.

65년생 시작은 빠른 것이 좋고 마무리는 느긋한 마음으로 하는 것이 좋다.

53년생 무슨 일이든지 단순하게 생각하고 처리하면 모든 일이 수월해진다.

41년생 눈앞이 캄캄할수록 정신을 반듯하게 갖고 대응하는 것이 필요하다.

90년생 괜찮겠지 하는 생각으로 임하면 곤란하니 세심하게 주위를 살피자.

78년생 기량이 모자라면 갈고 닦으면 되고 빈곳이 있으면 더 채우면 된다.

66년생 이해관계가 얽히고설키면 복잡한 인간관계가 형성되니 안타깝구나.

54년생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막상 하려면 여러모로 걸리는 부분이 많다.

42년생 과감한 결단도 중요하지만 안정된 가운데 움직이는 것이 안전하다.

91년생 그늘진 곳을 피하고 양지바른 곳으로 옮기는 것이 훨씬 유익한 날.

79년생 아무리 손에 익은 일이라도 엉뚱한 생각에 빠지면 사고 나기 쉽다.

67년생 능숙한 말솜씨로 문제를 해결하지만 아직은 방심할 단계가 아니다.

55년생 자신의 능력을 과신하는 사람은 몇 계단 내려올 수 있는 시점이다.

43년생 속내를 보이는 일이 힘든 건 사실이지만 하고 나면 생각보다 쉽다.

원숭이

92년생 직감에 의존하지 말고 정확한 통계나 자료에 주안점을 두어야한다.

80년생 간단한 일을 일부러 늘어트리는 행위는 많은 것을 잃는 나쁜 방법.

68년생 곡간은 가득한데 곡간열쇠가 없으니 주린 배를 채우기가 어렵구나.

56년생 누구나 모자란 부분은 있기 마련이니 처음부터 만족하기는 어렵다.

44년생 한번 손에 쥔 것은 절대 놓치지 않는 끈질긴 면모를 보일 수 있다.

93년생 감성적인 표현은 자제하고 현실에 걸맞은 방법으로 나를 표현하라.

81년생 높은 곳에 올라가는 사람은 아래를 내려 보는 행동은 하지 않는다.

69년생 다양한 것을 섭렵하는 것은 좋으나 그런 기회를 잡기가 쉽지 않다.

57년생 희로애락이 한데 어우러진 날이니 앞서거니 뒤서거니 하지는 마라.

45년생 갈등의 소지가 있다면 아예 시작하지 않는 것이 훨씬 더 유익하다.

94년생 가만히 귀를 기울이면 무엇이 옳고 그르다는 것을 금방 알게 된다.

82년생 놀라거나 당황하면 본래 생각했던 방향이 아닌 방향으로 뛰어간다.

70년생 급하게 움직이면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많으니 절대 서둘지 마라.

58년생 갖고 있는 것을 내놓지 않고 엉뚱한 것만 눈앞에 내려놓고 있구나.

46년생 뿌리가 어디에 있는지 그것을 모르면 힘만 들고 실효성이 없을 듯.

돼지

95년생 확신이 있어도 의욕만 가지고 덤비면 난감한 국면에 처할 수 있다.

83년생 천천히 움직이지만 가속도가 붙으면 감당하기 힘든 지경에 이른다.

71년생 많이 취하거나 너무 멀리 움직이는 것은 여러 가지로 불리한 모습.

59년생 주변사람들을 먼저 배려하는 사람은 사방에서 공명하는 좋은 운세.

47년생 남성은 건강관리에 신경을 쓸 때고 여성은 자식문제로 한숨짓는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