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8일 목요일

84년생 자신의 장점을 폄하하는 사람이 주변에 있으면 마음이 심란해진다.

72년생 구설이 발생할 여지를 남기지 말고 말과 행동에 각별히 주의할 때.

60년생 아무리 좋은 계획도 실행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 법.

48년생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에 부족한 부분들이 있으니 서둘러 보완하라.

36년생 반듯한 면모를 보여주고 자신감을 표현할 수 있다면 만사형통이다.

85년생 소리 나는 방향으로 몸을 움직이지만 생각보다 얻는 건 많지 않다.

73년생 변변하게 내세울 것이 있거나 없거나 그런 건 그리 중요하지 않다.

61년생 판단착오로 인한 손실이 발생할 우려가 있으니 차분하게 움직이자.

49년생 별다른 일이 없으면 잠시 쉬어가는 것도 좋으니 다리를 길게 뻗자.

37년생 작은 것에 연연하지 말고 보다 멀리 내다보는 것이 바람직한 행동.

호랑이

86년생 알려진 것보다 알려지지 않은 부분이 무한하다는 사실을 기억하자.

74년생 본분에 맞는 행동과 말이 기본이 되니 추구하는 것을 쉽게 얻는다.

62년생 널리 인정을 베푼 사람은 재운이 왕성하고 몸과 마음이 편한 하루.

50년생 강한 것은 부러진다는 말을 부정하기에는 시기적으로 이미 늦었다.

38년생 하나씩 얻지만 실질적인 내용은 서너 개 이상의 무언가를 얻는 날.

토끼

87년생 바람을 등지면서 걸어가니 한결 수월하고 내딛는 발걸음이 가볍다.

75년생 자신의 입장표명을 남에게 맡기는 책임을 다하기 힘들기 때문이다.

63년생 행동하기 전에 물밑작업부터 선행하는 것이 여러모로 도움이 된다.

51년생 오는 사람이 많으면 옥석을 가리는 일이 선행되는 것이 시급한 일.

39년생 무리에 휩쓸리지 말고 자신만의 가치관을 확실히 해야만 성취한다.

88년생 조금은 모자란 감이 있을 때 비워두는 것이 여러 가지로 유리하다.

76년생 침묵하는 것은 위험하니 주변사람들과 많은 대화를 나누며 엉기자.

64년생 혼자서 처리하기 곤란한 지경에 이르는 시점이니 조력자를 찾아라.

52년생 붙드는 사람이 있어도 지금은 그곳에 머물지 않는 것이 바른 선택.

40년생 복잡한 심경을 누구에게 토로하고는 싶지만 주변에 사람이 없구나.

89년생 어디로 행하면 모두에게 이로운지 곰곰이 생각해보고 길을 떠나자.

77년생 물이란 자연스레 흘러가야 하지만 한곳에 머물면 상하기 마련이다.

65년생 생각의 틀을 과감하게 바꾸면서 보다 넓은 곳으로 시선을 옮길 때.

53년생 능력을 과소평가하지 말고 끝까지 밀어붙여보는 것이 현명한 모습.

41년생 바쁠수록 돌아가라는 말을 행동으로 옮긴다면 매사에 막힘이 없다.

90년생 판단력이 아무리 뛰어나도 행동으로 옮기지 못하면 아무 소용없다.

78년생 조용한 가운데 부산하게 움직이는 사람이 있으나 면밀히 검토하라.

66년생 따스한 온기를 전해줄 무언가를 찾았으니 지금보다 곱절은 즐겁다.

54년생 마음의 눈으로 바라보고 판단하면 믿지는 장사는 안 해도 되는 날.

42년생 친구사이란 마냥 편하기도 하지만 매우 어려운 사이임을 명심하라.

91년생 느낌을 과하게 주지 말고 자연스럽게 행하는 것이 이로울 것 같다.

79년생 바람이 부는 방향과는 정반대로 움직이는 편이 여러모로 이익이다.

67년생 완성된 이미지가 있다면 그것으로 인하여 재운이 따라오는 운세다.

55년생 규모를 줄이거나 늘리거나 하는 일은 서두른다고 될 일은 아닌 듯.

43년생 집안도 편하고 바깥일도 일사천리로 술술 풀리니 상승기류에 있다.

원숭이

92년생 생각이 많으면 오히려 부담감만 더하니 가벼운 마음으로 움직이자.

80년생 방치하면 도태되고 계속 부딪히면 살아남는 것이 사람의 모습이다.

68년생 마음을 편안하게 가지고 움직이면 긍정적인 변화가 일어나는 시점.

56년생 부연설명이 길어지면 본론에 들어가서 주목받지 못하는 일 생긴다.

44년생 높이 나는 새가 가장 멀리 본다는 말을 명심하고 바깥으로 나서자.

93년생 작은 것들이 모여서 큰 것이 된다는 당연한 진리를 망각하지 마라.

81년생 가까운 지인들과 속에 있는 이야기를 나누지만 후련하지가 않구나.

69년생 어떤 방향으로 이끌어 나가야할지 결정하는 일이 쉽지만은 않구나.

57년생 상투적인 언사로 대응하다가 상대방의 반격을 초래하면 낭패 본다.

45년생 힘에 부치면 손에서 놓아버리고 다른 것을 잡는 편이 현명한 처신.

94년생 높은 곳으로 행하지 말고 비교적 낮은 곳에서 자리를 잡고 앉아라.

82년생 좋은 마음으로 시작한 일이 남의 입에 오르내릴 수 있으니 어쩌나.

70년생 의미축소나 확대보다는 있는 그대로를 생각하고 보는 것이 중요함.

58년생 시작은 더디지만 모든 것을 초월할 수 있는 무언가가 존재하는 법.

46년생 주변사람들과의 인간관계를 보다 돈독하게 발전시킬 수 있는 하루.

돼지

95년생 당당하게 나서면 사람들의 시선이 집중되니 후방을 잠시 돌아보자.

83년생 소심하게 대응하지 말고 보다 활발하게 움직이며 빠르게 대응하자.

71년생 오래도록 묻어둔 것을 끄집어내지만 가치가 예전과는 사뭇 다르다.

59년생 훤하게 밝아오는 태양처럼 강한 빛을 발산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

47년생 소신을 갖고 매진하면 재운도 따르고 집안사람들이 한마음이 된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