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7일 수요일

84년생 먼저 움직이면 하나를 얻지만 나중에 움직이면 두 가지를 얻는 날.

72년생 분수에 맞게 행하고 근신하는 자세를 보이면 한 단계 올라서는 날.

60년생 엉뚱한 모습은 가끔씩 자신에게 긍정적인 요인으로 작용하기 마련.

48년생 모든 것이 순리대로 흘러가는 시국이니 마음을 편안하게 다스리자.

36년생 기차 지나고 손들어 봐야 아무소용 없으니 새로운 각오로 임할 것.

85년생 장기적인 안목에서 결정할 일은 조언을 구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73년생 반은 길하고 반은 흉하지만 적당히 섞어놓으면 여러모로 유용하다.

61년생 특별한 것을 원한다면 고정관념에서 하루속히 탈피해야 가능한 일.

49년생 이리저리 기웃거리지만 생각처럼 안정된 자리를 구하는 건 힘들다.

37년생 작은 것으로 큰 것을 얻을 수 있는 지혜를 갖고 높이 오르는 하루.

호랑이

86년생 즐거운 만남이 기대되니 자신의 장점을 보다 적극적으로 표출하라.

74년생 탄탄대로를 걷지만 주변에 시기하는 사람이 있으니 마음이 무겁다.

62년생 수더분한 모습이 무리는 없지만 자신을 어필하기에는 모자란 느낌.

50년생 힘을 비축하는 일에 소홀하지 않으면 곧 닥칠 위기를 쉽게 넘긴다.

38년생 실패하거나 놓쳐 버린 일에 미련 갖지 말고 다가올 일을 대비하자.

토끼

87년생 어딘가에 목표점을 정하고 매진하면 생각보다 좋은 기운을 얻는다.

75년생 바람처럼 흔들리는 마음은 세파에 맞서기 어려우니 다시 가다듬자.

63년생 물질적인 것과 정신적인 것을 적당히 섞어서 큰 항아리에 담는 날.

51년생 방심한 틈을 타서 실물이 생기니 빈틈이 생기지 않도록 잘 살피자.

39년생 움직임은 원활하지만 무리하지 말고 멀리 나서는 행동은 자제하라.

88년생 둘이서 하는 일과 셋이서 하는 일에는 커다란 차이점이 있기 마련.

76년생 마음을 통할 수 있다면 더없이 잘 나가고 아니면 한곳에 머무른다.

64년생 내게 유리한 국면이 전개되는 시점이지만 덤비면 무너지기도 한다.

52년생 눈에 익은 것은 보기도 좋고 만지기도 쉬우나 아닌 것은 밋밋하다.

40년생 가벼운 운동이라도 꾸준히 행하면 건강에 커다란 희망을 안겨준다.

89년생 서로 같은 것을 주고받을 수 없다는 사실을 인정하고 고개를 들자.

77년생 엄격한 기준을 요구하는 조직에서 성공할 수 있는 법을 빨리 찾자.

65년생 크게 소리쳐서 모자란 부분이 채워질 수 있다면 망설일 이유 없다.

53년생 종소리가 귓가에 맴도는데 눈을 떠도 아무것도 보이지가 않는구나.

41년생 정확한 것도 좋지만 어느 때는 대충 넘어가는 것이 서로에게 좋다.

90년생 자신감을 갖고 임하는 건 좋으나 신중함을 잃지 않게 아래를 보자.

78년생 하나를 잃고 둘을 얻을 수 있는 운세라 금전적인 소득이 기대된다.

66년생 누울 자리보고 다리를 뻗어야하니 서두르지 말고 주변을 살펴보자.

54년생 약간의 긴장은 일의 능률을 상승시키는 긍정적인 요소로 작용한다.

42년생 이열치열도 좋지만 아무튼 피하고 나서 생각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91년생 손익계산이 밝지 않으면 겉으로는 흥하지만 속으로는 망하는 운세.

79년생 생각은 깊지만 행동이 가벼우면 불협화음을 내면서 문제가 생긴다.

67년생 앉은 자리에서 벗어나지 말고 타인에게 양보하는 모양새를 버리자.

55년생 직선적인 표현은 자제하고 우회하는 것이 여러모로 이로운 행위다.

43년생 높고 낮은 것이 어떤 의미를 갖고 있는가를 다시금 깊이 생각하라.

원숭이

92년생 손에 쥔 것을 남에게 주기는 아깝지만 명분이 있으면 간단한 작업.

80년생 마음에 부담으로 자리 잡는 무언가를 지키고 있으니 더 힘든 하루.

68년생 불편한 관계를 청산하는 일은 혼자서 하는 일이 아니라 둘이할 일.

56년생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는 말이 있으니 아랫사람들을 다독이자.

44년생 생각이 많으면 근심이 많아지고 근심이 많으면 심신이 초라해진다.

93년생 상대방의 눈길을 따라가지 말고 마음을 따라가는 것이 바람직하다.

81년생 귀한 것은 혼자보지 말고 여럿이 함께 보고 즐겨야 가치가 더한다.

69년생 일의 분담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면 불협화음이 자주 발생한다.

57년생 돌고 도는 것이 사람 사는 이치라는 사실을 가슴속에 깊이 새기자.

45년생 그늘이 길어지면 돌아가는 길이 더욱 길게 느껴질 수밖에 없는 법.

94년생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약간은 부족한 것이 있다는 것을 잊지 마라.

82년생 사소한 일에 집착하지 말고 더 멀리 넓게 생각하고 한수를 두어라.

70년생 내 것이 아니면 탐하지 말고 길이 아니면 가지 않음이 바람직하다.

58년생 주인공이 내가 아니라도 상관없다는 생각으로 임하면 크게 흥한다.

46년생 정해진 순서를 지키지 않으면 잠시 빛을 발하지만 오래갈 수 없다.

돼지

95년생 자신의 뜻을 관철시킬 수 있는 기회가 왔지만 혼자서는 다소 무리.

83년생 평소처럼 말하거나 행동하면 무탈하니 주변의 부추김은 잊고 살자.

71년생 구름에 햇빛이 가리는 날에 자리를 옮기는 것은 여러 가지로 손해.

59년생 흐름을 제대로 이용하는 사람은 더 나은 곳으로 자리를 옮기는 날.

47년생 주위시선을 의식하지 말고 주관대로 움직이면 심신이 편안한 하루.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