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3일 토요일

84년생 어떠한 잣대로 평가하느냐에 따라 주변사람들의 시선이 다른 하루.

72년생 지인의 부탁을 거절하지 못하면 점점 어두운 길로 접어들 수 있다.

60년생 언제나 변함없는 모습을 보여주어야 한다는 관념을 빨리 깨우치자.

48년생 좁은 골목으로 들어가지 말고 넓은 대로를 건너는 편이 더 편하다.

36년생 백미로 밥을 지어 대접하지만 시선이 곱지 않으니 답답할 수 있다.

85년생 마음이 들뜨지 않도록 주의하고 차분한 모습으로 임하면 올라선다.

73년생 감정적으로 격앙되어도 막말은 하지 않는 것이 자신에게 유익하다.

61년생 어떤 모습으로 변화를 도모할 것인가를 결정하는 일이 부담스럽다.

49년생 근시안적인 사고방식에서 벗어나면 새로운 욕구가 솟아날 수 있다.

37년생 과하면 모자람만 못하다는 생각에서 벗어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호랑이

86년생 자신의 숨은 장기를 뽐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맞이하는 운세다.

74년생 무슨 일이든지 순서대로 진행하면 극심한 굴곡을 경험하지 않는다.

62년생 그 무엇으로도 하늘을 가릴 수 없지만 눈만 감으면 금세 사라진다.

50년생 기운이 상승하는 시기지만 너무 앞서가는 것은 불안하게 느껴진다.

38년생 뒤에서 간섭하는 자는 무시하고 앞에서 끌어주는 사람만 응시하라.

토끼

87년생 생각만 하고 행동으로 옮기지 않으면 좋은 결과가 절대 안 나온다.

75년생 기분이 좋거나 안 좋거나 그런 것에 연연해할 그런 시점이 아니다.

63년생 기선을 제압하고 녹슬지 않은 자신의 능력과 위치를 재확인시키자.

51년생 하나로 단정할 수 없는 장면이 연출되고 있다면 보다 멀리 나서자.

39년생 마음먹은 대로 일이 잘 풀리지 않더라도 쉽게 포기하는 건 삼가라.

88년생 불안한 마음은 내가 생각하기에 나타나는 현상이라는 사실을 알라.

76년생 좋은 기회를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면 많은 것을 잃어버릴 수 있다.

64년생 소심한 대처는 자신을 망치고 대범한 대처는 대성하게 할 수 있다.

52년생 나이와 상관없이 모든 것들이 제자리를 찾아가고 있으니 행복하다.

40년생 겸손한 모습은 아름답지만 과하면 상대방에게 실망을 주는 법이다.

89년생 마음은 정상에 이르는데 몸이 바닥에 있으니 어찌해야한단 말인가.

77년생 기분이 썩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하는 때지만 적당히 무시하면 된다.

65년생 남의 도움 없이도 스스로 노력해서 구할 수 있으니 중단하지 마라.

53년생 마음의 변화가 극심할수록 신체적인 부분에 문제가 발생하기 쉽다.

41년생 건강이던 체면이던 자기관리를 잘해야 마음먹은 대로 되는 법이다.

90년생 많은 대화가 필요한 시점인데 서로 다른 곳을 응시하니 힘든 하루.

78년생 행여나 하는 마음에 가슴 졸이지만 종국에 가면 좋은 결과가 있다.

66년생 필요이상의 행동은 취하지 말고 적당한 선에서 정리하고 돌아서자.

54년생 혼자서 모든 것을 다 처리하려는 건 욕심이니 서로 조금씩 나누자.

42년생 이보 전진을 위한 일보후퇴는 자신에게 좋은 경험이 될 수도 있다.

91년생 지나간 시간에 연연하지 말고 다가오는 시간을 소중하게 생각하자.

79년생 생각외의 것을 행하거나 받아드리지 않는 것이 자신에게 이득이다.

67년생 구멍한 주전자에 물을 끓이려하니 그런 모습이 참으로 안타깝구나.

55년생 상대방의 감정을 건드리면 감당하기 힘든 지경에 이르니 주의하라.

43년생 자식문제로 한번 웃고 한번은 우는 운세지만 편안하게 받아드리자.

원숭이

92년생 기쁨과 슬픔은 그대로 표현하는 것이 여러모로 도움이 될 수 있다.

80년생 충동적인 행동은 자신을 깊은 나락으로 떨어트리는 행위와도 같다.

68년생 능력이상의 것을 펼칠 기회가 마련되지만 걸리는 부분이 상당하다.

56년생 괜히 긁어 부스럼 만들지 말고 그대로 두는 편이 여러모로 길하다.

44년생 개인적인 욕심보다는 전체를 생각하는 마음이 무엇보다 필요한 때.

93년생 적당히 덮어두고 넘어가면 모든 것이 제자리를 잡는다고 생각마라.

81년생 승복할 줄 아는 사람과 모르는 사람의 차이가 무엇인지 잘 살피자.

69년생 효율적인 시간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사실을 절대 잊지 마라.

57년생 마음가짐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알면서도 행하지 않으면 힘든 하루.

45년생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사람이 있으니 세상 부러울 것이 전혀 없다.

94년생 변화가 있으면 자신에게 결코 좋은 일이 아니라는 것을 잊지 마라.

82년생 빠르게 움직이면 자신에게 득이라는 생각에서 벗어나야 기가 선다.

70년생 느긋하게 여기고 임하면 좋지만 시간여유가 없으니 마음이 급하다.

58년생 마음은 바쁜데 몸이 따라가지 못하니 안타까운 마음이 앞서는구나.

46년생 왼손이 하는 일을 오른손이 모르게 하기란 생각보다 쉽지 않은 일.

돼지

95년생 용기를 가지고 앞으로 나서면 주변에서 도와주는 사람이 나타난다.

83년생 마음이 복잡하면 하는 일마다 장애물이 생기니 단순하게 생각하자.

71년생 동으로 뛰고 서로 뛰니 잠시 쉬어갈 시간이 없고 심신이 피로하다.

59년생 의논할 상대가 있으면 길하지만 만약에 없으면 이래저래 불안하다.

47년생 둥그런 달이 떠오르고 들판에 곡식이 가득하니 만사태평의 운세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