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30일 화요일

84년생 인간관계의 정립이 필요한 시긴데 두 손 놓고 있으니 답답한 노릇.

72년생 작은 것부터 하나씩 챙기다보면 커다란 것을 손에 쥐게 되는 운세.

60년생 경험이 많고 적음에 따라 예상되는 결과가 크게 달라지는 그런 날.

48년생 이것저것 하지 말고 눈에 익고 손에 익은 것을 선택함이 현명하다.

36년생 치밀한 준비만 이루어지면 그 다음부터의 문제는 손쉽게 해결된다.

85년생 겉보기엔 학처럼 우아하지만 내면으로 들어가면 별다른 것이 없다.

73년생 가시권에 들어온 일이 있으면 그것부터 마무리하는 것이 현명하다.

61년생 사람과 사람이 정을 나누고 우의를 다지는 것은 보기 좋은 행위다.

49년생 편안한 의자에 앉아 많은 사람들과 오순도순 이야기를 주고받는다.

37년생 폭넓은 인간관계는 활발한 활동을 통해서 파생되는 현상과도 같다.

호랑이

86년생 마음은 움직이는데 몸이 그대로 있으니 언행일치를 이루지 못한다.

74년생 여럿이 어울리면 무슨 일이든 생각보다 잘되니 적극적으로 나서자.

62년생 자신의 뜻을 거역하는 자가 있으나 어느 정도 예견한 일이 아닌가.

50년생 중요사안에 대한 결정은 서두르지 말고 심사숙고한 후에 판단하자.

38년생 커다란 바위를 손끝하나로 밀어버릴 수 있는 것은 힘이 아닌 지혜.

토끼

87년생 주위 사람들의 시선이나 관심이 자신에게 커다란 힘이 될 수 있다.

75년생 고인 물은 시간이 지나면 부패하고 악취가 사방을 물들일 수 있다.

63년생 문서상의 일로 오전부터 바빠지거나 원행할 일이 발생하는 운세다.

51년생 자신의 역량을 충분히 발휘하면 한 단계 올라설 수 있는 시점이다.

39년생 분위기에 현혹되는 건 어쩔 수 없는 일이지만 지금은 때가 아니다.

88년생 같은 방향으로 내달리지 말고 보다 다양한 곳으로 가는 것이 좋다.

76년생 무엇을 원하는지 파악한 후에 그것을 채워줄 수 있는 방법을 찾자.

64년생 외진 곳을 벗어나 복잡한 곳으로 임하니 걸음이 한층 더 바빠진다.

52년생 금전적인 가치기준을 어디에 두는 것이 좋을지 고심하는 시점이다.

40년생 자신의 과오를 과감하게 인정하고 재차 도전하면 분명히 성공한다.

89년생 변화와 이동은 자연스럽게 이루어져야 주변에서 말을 걸지 않는다.

77년생 새로운 구상보다 하던 일을 깔끔하게 정리하고 다음순서로 넘기자.

65년생 풍류를 즐기는 것은 심신의 안정에 좋으나 과하면 없는 것만 못함.

53년생 분수를 지키고 안정을 취하면 심신이 편안하고 집안이 조용해진다.

41년생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이지만 사람은 오를수록 거만해지기 쉽다.

90년생 조금은 귀찮은 부분이 있어도 단절하지 말고 계속해서 이어나가자.

78년생 잦은 마찰은 서로를 피곤하게 만드는 지름길이니 적당히 덮어두자.

66년생 평소처럼 행동하면 손에 쥘 것이 하나도 없으니 더 빨리 움직이자.

54년생 공든 탑은 무너지지 않지만 공든 탑을 쌓는 일은 간단하지가 않다.

42년생 손에 잡히지도 않는 것을 소망하고 있으니 마음한구석이 답답하다.

91년생 담담하게 하루를 시작하지만 마무리가 마음처럼 쉽지가 않아 걱정.

79년생 보이지 않는 벽을 허물기 위한 노력은 가상하나 쉽지 않은 일이다.

67년생 작정하고 시작한 일이 처음에는 멈칫하지만 기다리면 자리 잡는다.

55년생 열 손가락 깨물어 아프지 않은 손가락 없다는 말이 실감나는 하루.

43년생 오랜만에 만나는 사람들과 즐겁게 담소를 나누니 심신이 행복하다.

원숭이

92년생 무기력한 모습을 버리고 강인한 모습으로 매사에 임하니 성공한다.

80년생 묵시적인 약속을 깨트리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차분하게 임하라.

68년생 깊은 상념에서 벗어나 밝은 곳으로 임하니 많은 재물을 얻는 운세.

56년생 범상치 않은 분위기가 감지되는 시점인데 가벼이 이동하면 손해다.

44년생 경박한 언사를 자제하고 편안한 모습으로 사람들을 대하니 기쁘다.

93년생 소수의 의견을 존중하는 것은 좋으나 함부로 결정하면 곤란해진다.

81년생 신중한 결정으로 선택한 일은 어지간한 풍파에도 무너지지 않는다.

69년생 돈이 많다고 행복하고 없다고 불행한 것이 아님을 절대 잊지 마라.

57년생 시간이 지나고 때가 되면 모든 것이 제자리를 찾으니 기운이 난다.

45년생 하는 일이 생각보다 지체되고 조금 답답한 운세니 자세를 낮출 것.

94년생 여건이 허락되면 원행하거나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것이 필요하다.

82년생 결정된 사안에 대해서는 왈가불가하지 말고 추진하는 것이 길하다.

70년생 내가 벌려놓은 일은 자신이 마무리하고 타인에게 전가시키지 마라.

58년생 지난 일은 과감하게 정리하고 새로운 기분으로 차분하게 출발하자.

46년생 새로운 일이 시작되는 운세니 몸과 마음을 반듯하게 만들어야한다.

돼지

95년생 자신의 생각을 주변사람들에게 전달하는 일이 여러모로 힘든 하루.

83년생 고개를 숙이는 것은 무방하나 가식적인 모습은 해악이 될 수 있다.

71년생 마음먹고 시작한 일이 막히는 경우가 간혹 발생할 수 있는 운세다.

59년생 비바람이 몰아쳐도 흔들리지 않는 일관된 모습을 유지해야할 시점.

47년생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린다고 사람들이 인정하는 현상은 절대 없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