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29일 월요일

84년생 흐름을 따르면 운이 돌아오니 다른 생각은 잠시 접는 것이 이롭다.

72년생 남의 일에 관여하면 구설이 따르니 오직 나만 생각하는 것이 상책.

60년생 스스로 경험이 많다고 여기는 것은 자만심을 나타내는 지름길이다.

48년생 누군가의 눈 밖에 나는 일이 발생하지 않게 내부단속에 치중할 때.

36년생 적당한 긴장감을 유지하면서 일상생활을 영위하는 것이 가장 좋다.

85년생 점차 좋은 방향으로 약진하니 긍정적인 변화가 기대되는 시점이다.

73년생 말없이 실천하는 자세를 갖추면 주변에서 스스로 다가와 도와준다.

61년생 잘못된 부분을 질타할 때는 매몰차게 하는 것이 여러 가지로 좋다.

49년생 금전적인 소득이 따르고 하는 일마다 흡족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37년생 마음의 눈으로 바라보는 일이 쉽지는 않지만 노력하면 가능해진다.

호랑이

86년생 사소한 일에 쉽게 흥분하거나 좌절하면 소중한 것을 잃을 수 있다.

74년생 오매불망 기다리던 소식을 접하지만 시기적으로 늦은 감이 있구나.

62년생 쓸데없는 일에 매이지 말고 시선을 다른 곳으로 돌리는 것이 좋다.

50년생 내 생각을 타인에게 전하는 것은 좋으나 적당한 방법을 잘 택하자.

38년생 준비된 자에게 행운이 찾아오니 몸과 마음을 다시 한 번 추스르자.

토끼

87년생 개인적인 문제 때문에 주변사람들에게 민폐를 끼치는 행위는 불가.

75년생 결단력이 떨어질 때가 간혹 있으나 주변사람의 도움으로 벗어난다.

63년생 적당한 시점에 자리를 옮기면 생각지 않은 소득이 발생할 수 있다.

51년생 당사자가 아니라면 나서지 말고 조용히 기다리는 것이 바람직하다.

39년생 자신의 능력이 미약하면 주변사람들의 힘을 빌리는 것이 상책이다.

88년생 말 한마디 잘못했다가 낭패 보면 그 무엇으로도 보상받을 수 없다.

76년생 현실적인 문제로 고심하는 사람에게는 시원한 해답이 눈에 보인다.

64년생 말로 하는 것은 안전장치가 없는 것과 진배없으니 절대 믿지 마라.

52년생 마음을 비우고 있으면 없던 재물도 들어오고 좋은 것을 얻는 운세.

40년생 예상보다 많은 문제가 외부적으로 발생하기 쉬우니 서두르지 마라.

89년생 상대적인 빈곤을 느끼는 사람은 쉬운 길을 두고 힘든 길로 나선다.

77년생 상식을 벗어나지 않는 선에서 변화를 꾀하니 귀한 것을 손에 쥔다.

65년생 자기관리는 잘하지만 다른 사람을 관리하는 일은 아무래도 어렵다.

53년생 금전문제로 고심할 수도 있지만 귀인의 도움으로 위기를 넘어간다.

41년생 과거에 집착하지 말고 오늘만 생각하고 편안하게 생활하면 즐겁다.

90년생 아무것도 아닌 일 때문에 서로 다투고 감정상하면 회복할 수 없다.

78년생 시작할 때 마음을 마지막까지 잃지 않는 사람은 뜻을 이루는 운세.

66년생 주위사람들의 생각을 존중하고 배려하면 구하는 것을 얻는 운세다.

54년생 기다리는 마음이 길어지면 조바심도 나지만 끈기를 갖고 기다리자.

42년생 거동에 불편함은 없어도 너무 멀리 가거나 과한 운동은 하지 마라.

91년생 막힌 속이 시원하게 뚫어지는 날이니 답답하던 마음이 후련해진다.

79년생 반듯하게 누워서 하늘을 쳐다보니 시선을 다른 곳에 둘 수가 없다.

67년생 남의 눈치를 보지 말고 자신의 의지대로 추진하는 것이 유익한 날.

55년생 지나가는 길에 만나는 사람들이 어두운 밤길을 대낮처럼 밝혀준다.

43년생 속에 있는 말을 쉽게 하면 구설에 오르내릴 수도 있으니 주의하라.

원숭이

92년생 어렵게 얻은 것을 쉽게 잃을 수 있으니 주변사람들의 눈을 피하자.

80년생 기운이 오를 때는 좋지만 기운이 빠질 때는 한걸음 걷기도 힘들다.

68년생 자신만의 노하우를 공유하는 일은 생각처럼 쉽게 결정하지 못한다.

56년생 평범한 것을 거부하고 특이한 것만 챙기는 모습은 옳지 않은 행동.

44년생 자신의 판단만 믿고 경거망동하지 말고 주변사람들을 잘 이용하라.

93년생 분명치 않은 일에 참견하지 말고 자기가 맡은 일에 전력을 다하라.

81년생 거칠게 다가서는 사람이라고 모두 위험하다는 생각의 틀을 바꾸자.

69년생 실수한 사람에게 다시 기회를 주면 예상외의 성과를 얻을 수 있다.

57년생 주변사람들과 많은 것을 나누지 말고 조금만 나누는 것이 더 좋다.

45년생 옛 것이 가고 새 것이 오려면 시간이 지체되니 느긋하게 기다리자.

94년생 심심풀이로 하는 일이 자신에게 지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운세.

82년생 과신하지 말고 하나부터 열까지 직접 챙기는 것이 안전할 것 같다.

70년생 인간적인 면모만 중요시하지 말고 외형적인 면도 자세히 살펴보자.

58년생 최선을 다하는 모습도 좋지만 효율적인 방법을 선택해야 무탈하다.

46년생 자신의 본분을 벗어나지 말고 힘들었던 기억을 되살려야 편안하다.

돼지

95년생 힘든 고비를 넘겼으니 한시름 놓고 여유를 즐기는 것도 좋은 방법.

83년생 과격한 몸짓이나 언사로 인한 불이익을 당할 수 있으니 극히 조심.

71년생 어수선한 분위기를 정리하고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하니 행복하다.

59년생 자신의 위치를 확고하게 다지려면 현재의 위치에서 이동함이 좋다.

47년생 안전사고는 대부분이 인재에 의한 것임을 깨닫고 철저히 준비하라.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