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27일 토요일

84년생 기본맥락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약간의 변화를 추구하면 좋은 운세.

72년생 인정받고 싶다면 방법론부터 제대로 검토하는 것이 현명한 처사다.

60년생 스스로 고개를 숙이고 겸허한 자세로 임하면 큰 인망을 얻는 운세.

48년생 물이 위에서 아래로 흐르는 자연스러운 현상을 바라보고 시작하라.

36년생 사소한 일에 마음상할 수 있으니 대범하게 생각하고 움직여야한다.

85년생 다양한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도 중요하나 깊이가 없으면 무용지물.

73년생 무엇을 구하는 것이 현시점에서 가장 바람직한가를 깊이 생각하자.

61년생 황무지가 옥토로 변할 수 있는 요소를 만드는 작업이 요구되는 때.

49년생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곳에서 그림자가 드리우면 여러모로 흉하다.

37년생 자신의 입장을 대변해줄 수 있는 좋은 사람을 만나니 크게 기쁘다.

호랑이

86년생 누군가를 미워하거나 좋아하는 감정이 교차하는 시점이 바로 오늘.

74년생 안정된 이미지를 보여주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가를 피부로 느낀다.

62년생 가슴속의 심지가 굳건한 사람은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지 않는다.

50년생 관망하는 자세를 버리고 적극적으로 나서야만 좋은 결과를 얻는다.

38년생 재물이 서서히 들어오고 먹구름이 차츰 사라지니 기운이 왕성하다.

토끼

87년생 무엇을 하던지 마음이 편안해야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법이다.

75년생 누구나 사연은 있기 마련이니 아는 척하지 말고 잠시 자리를 뜨자.

63년생 주변사람들의 호소를 귀담아듣고 그대로 행하는 것이 현명한 행동.

51년생 가끔 일이 풀리지 않을 때도 있으니 짜증내지 말고 때를 기다리자.

39년생 필수조건이라고 생각한 것이 전혀 다른 느낌으로 다가오는 시기다.

88년생 높은 곳에 올라 커다란 깃발을 흔드는 기상이니 부러운 것이 없다.

76년생 뒷걸음질하면 나락으로 떨어지니 무조건 앞으로 나서는 것이 정답.

64년생 기억에 오래 남을 일이 발생할 운세지만 흉한 일이 아니라서 다행.

52년생 어설픈 거짓말보다는 거칠지만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것이 이롭다.

40년생 가슴속에 있는 응어리는 빨리 풀어버리는 것이 정신건강에 이롭다.

89년생 주변사람들이 내말을 믿고 따라주면 없던 힘도 새록새록 솟아난다.

77년생 분위기에 쏠리지 말고 전체를 바라보는 시각부터 갖도록 노력하자.

65년생 저울질하고 있으니 시간만 가니 과감하게 달려들어 머리를 잡아라.

53년생 곡간에 문이 열리지 않으니 쌓아둔 곡식이 절반이상은 상해버린다.

41년생 듣기 거북한 말이 오히려 득이 될 수 있는 운세니 주의 깊게 듣자.

90년생 무엇을 택하면 길하고 무엇을 택하면 흉한지를 차분하게 살펴보자.

78년생 사적인 감정에 연연하지 말고 대범하게 처리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66년생 평상에 걸터앉아 한시름 놓고 있으나 마음한구석이 편하지 않구나.

54년생 친한 사이에 껄끄러운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조심스럽게 다가서자.

42년생 정해진 규율을 지키지 않으면 아랫사람들의 통솔에 문제가 생긴다.

91년생 세치 혀로 사람을 죽이고 살린다는 옛말이 피부에 와 닿는 날이다.

79년생 물밑으로 흐르는 것이 무엇인지 그것부터 알아내는 것이 급선무다.

67년생 곁눈질하는 사이에 경쟁자들이 저만치 멀어지니 앞만 보고 달리자.

55년생 바깥일도 잘되고 집안도 조용하니 없던 힘도 새롭게 솟아나는구나.

43년생 어디서 시작해서 어디서 끝을 맺어야할지 타이밍을 제대로 맞추자.

원숭이

92년생 세상에 마음대로 되는 건 없지만 노력해서 얻지 못하는 것도 없다.

80년생 걱정이 사라지고 주머니가 가득해지는 꿈을 가진 사람은 성취한다.

68년생 원하는 것을 모두 가질 수는 없지만 한 가지 정도는 가질 수 있다.

56년생 선하게 살다보면 약간의 불이익은 당하지만 사방에서 공명하는 법.

44년생 현실적인 것은 나쁠 게 없지만 무형적인 것은 항상 존재하기 마련.

93년생 눈높이를 낮추는 일이 어려운 사람은 마음고생이 생각보다 많겠다.

81년생 어설픈 모습으로 다가서는 사람이 무엇을 원하고 있는지 고민하라.

69년생 속내가 보이는 행동은 삼가고 뒤로 돌아나가는 것이 좋을 것 같다.

57년생 양적인 팽창보다 질적인 팽창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가슴에 새기자.

45년생 힘이란 하나로 모을 때 그 가치가 더해진다는 사실을 늘 기억하라.

94년생 단번에 해결될 일이 아니라면 천천히 생각하면서 위치를 이동하라.

82년생 인맥이 좋아도 활용도가 떨어지면 없는 것과 다를 바가 없지 않나.

70년생 그윽한 향기를 풍기면서 다가서는 사람이 있다면 극도로 조심해라.

58년생 불합리한 결정은 가만두지 말고 곧바로 수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46년생 짐이 많으면 조금 나누고 그래도 많으면 그곳에 자리를 깔고 앉자.

돼지

95년생 개인적인 만남보다는 여럿이 만나는 것이 모두에게 유익한 행위다.

83년생 직적 개입하지 않으면 좋은 일도 나쁜 일도 발생하지 않는 운세다.

71년생 궁금한 부분을 덮어두고 넘어가면 왠지 모르게 뒤통수가 찜찜하다.

59년생 조금씩 움직이는 것은 좋으나 지나친 두려움은 자신을 넘어트린다.

47년생 결정을 못 내리고 손익계산만 하다가는 아무 것도 얻지 못하는 날.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