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24일 수요일

84년생 가운데 자리를 남에게 내어주지 않으려면 중심을 잡아야 가능하다.

72년생 부족한 부분을 감싸 안는 모습을 주변에 보이는 것은 올바른 행위.

60년생 높은 곳에 것을 떨어트리지만 그 모양이 그대로 보존될 수는 없다.

48년생 서로 헐뜯지 말고 화합하는 자세로 임하면 많은 것을 성취하는 날.

36년생 바닥에서 벗어나 하늘로 오르고 싶지만 몸이 따라가지 못하는구나.

85년생 가느다란 것이 부러지지 않고 유연하게 휘어지니 오래도록 여민다.

73년생 내손에 잡히는 것이 아무것도 없지만 돌아가는 발걸음이 가볍구나.

61년생 선택의 범위가 넓을수록 자신에게 주어진 책임이 무겁게 느껴진다.

49년생 원하는 것을 얻지만 오래 간직할 수 없다는 사실을 잊어먹지 마라.

37년생 무조건 빠르다고 좋은 건 아니니 적당히 거리를 두는 것이 이롭다.

호랑이

86년생 자신의 진심을 상대방이 알아주지 않으니 기분이 우울해지는 운세.

74년생 빠르게 움직이면 안전할 것 같지만 속도보다 방향설정이 중요하다.

62년생 힘에 겨운 일에 매달리지 말고 시선을 다른 곳으로 옮겨야 길하다.

50년생 반듯한 모습을 갖추는 건 좋으나 생각처럼 그리 간단한 일은 없다.

38년생 돌아가는 길이 너무 멀게 느껴지니 출발도 하기 전에 벌써 지친다.

토끼

87년생 적당히 쉬고 적당히 일하는 사람은 여러모로 얻는 것이 많은 운세.

75년생 이러쿵저러쿵 하는 사람들이 많아도 개의치 말고 생각대로 행하라.

63년생 가벼운 움직임이 유익한 결과를 부른다는 말을 명심하고 움직이자.

51년생 혼자 행하는 것은 불리하니 주변사람들과 힘을 하나로 집결시키자.

39년생 부적절한 사안 때문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건 오해를 부를 수 있다.

88년생 조용한 분위기에서 혼자 돌출행동하면 이목이 집중되기 쉬운 하루.

76년생 현실과 이상의 갈림길에 있다면 현자에게 조언을 구함이 유익하다.

64년생 마음에 품은 뜻을 제대로 펼치려면 두 사람 정도의 협조가 필요함.

52년생 어디로 가야할지 갈피를 잡기 힘들 때는 움직이지 않는 것이 상책.

40년생 뜻밖의 일로 노심초사할 수 있지만 저녁이 되면 상황이 바뀌는 날.

89년생 만남은 쉬워도 헤어지는 건 자신의 뜻과 상이하게 나타날 수 있다.

77년생 자신의 위상이 높아질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맞이하는 중요한 날.

65년생 많은 사람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폭넓은 인간관계를 형성함이 좋다.

53년생 도덕적인 문제로 일에 장애가 생길 수 있으나 오래가는 일은 없다.

41년생 어두운 거리를 환하게 밝혀주는 촛불이 있으니 두려움이 사라진다.

90년생 포기하고 싶을 만큼 어려워도 인내심을 가지고 진행해야 성공한다.

78년생 내 생각에 동조하지 않고 방해하려는 사람들이 여기저기 나타난다.

66년생 심중을 제대로 헤아리지 못하고 경거망동하면 많은 것을 허비한다.

54년생 과신하지 말고 차분하게 임하면 주변사람들이 시선이 따뜻한 하루.

42년생 한적한 장소로 걸음을 옮기지만 마음이 산만하니 거기가 거기로세.

91년생 마음을 열고 다가서지 않으면 상대방의 마음도 굳건하게 닫혀있다.

79년생 도전할 가치가 있는 일에는 과감하게 도전하는 모습이 바람직하다.

67년생 아는 길도 물어가는 것이 좋으니 단정 짓지 말고 천천히 생각하자.

55년생 문제를 어렵게 생각지 말고 쉽게 생각하고 해답을 찾는 것이 좋다.

43년생 남의 일에 팔을 걷어붙이고 도와주면 마음의 평화가 깃들 수 있다.

원숭이

92년생 외향적인 성격을 가진 사람에게는 색다른 변화가 예상되는 운세다.

80년생 소문이란 잠시 떠돌다가 사라지는 것이니 과민하게 반응하지 마라.

68년생 믿음이 특별한 사람은 행운을 스스로 만들어서 다듬고 쓰다듬는다.

56년생 권리를 주장하지 말고 장고를 거듭한 후 세상에 알리는 것이 좋다.

44년생 육체적인 고통보다 정신적인 고통을 견디기가 훨씬 어려운 법이다.

93년생 어디를 가든지 오늘은 마음이 그다지 편안할 것 같지 않은 운세다.

81년생 옆으로 돌지 말고 정곡을 찌르는 것이 여러모로 보다 유익한 행동.

69년생 배려하는 마음이 넉넉하니 주변에서 칭송하는 소리가 종종 들린다.

57년생 돈보다 인맥을 중시하는 것은 좋으나 한쪽으로 치우치면 불리하다.

45년생 물질적인 것에 많은 의미를 부여하는 것은 자신을 힘들게 하는 일.

94년생 주는 것 없이 미운 사람과 함께 하는 시간은 한 시간이 하루 같다.

82년생 일의 성취도가 떨어지면 열정이 사라지고 끝을 맺지 못할 수 있다.

70년생 심리적인 압박감이 강할 때는 한쪽 다리를 옆으로 빼는 것이 좋다.

58년생 귀한 것을 나누는 일은 마음은 쉬워도 몸이 따라주지 않는 법이다.

46년생 이런저런 말들이 많지만 귀를 닫고 눈만 뜨고 가는 것이 현명하다.

돼지

95년생 남보다 앞서가면 자연히 주위에서 시기하거나 모함하는 일이 잦다.

83년생 한 가지로 고집하지 말고 다른 것과 접목시키는 작업이 필요한 날.

71년생 부산한 움직임이 예상되는 운세지만 저녁이 되면 편안하게 앉는다.

59년생 시작한 일은 절대 멈추지 말고 계속 진행하는 것이 여러모로 이득.

47년생 여럿이 어울리지 말고 단출하게 어울리는 것이 여러모로 유익하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