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19일 금요일

84년생 가는 정이 있으면 오는 정도 있지만 많고 적음의 차이는 존재한다.

72년생 많은 생각으로 머리가 복잡할 때는 바람을 쏘이는 것도 좋은 방법.

60년생 갈무리할 시간이지만 아직은 문을 열어두는 것이 여러모로 이롭다.

48년생 사회적으로 인정받고 가정도 편하니 구름을 타고 나르는 기분이다.

36년생 풍족한 것의 정도를 제대로 정의하지 못하는 사람은 항상 힘든 법.

85년생 들쭉날쭉한 것을 가지런하게 정리하면 마음도 그에 걸맞게 편하다.

73년생 인간관계의 단절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고 원행하는 일은 불가.

61년생 반듯한 자세로 행하면 좋은 결과를 창출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49년생 생각나는 대로 행동하지 말고 사태추이 살피면서 행동으로 옮기자.

37년생 유리한 상황인지 불리한 상황인지를 정확하게 판단하는 일이 중요.

호랑이

86년생 때가 아니라고 여기면 중심을 잡고 자신의 본분을 절대 잊지 마라.

74년생 정신력이 모든 것을 좌우한다고 봐도 그렇게 무리는 없을 것 같다.

62년생 이권 때문에 법률적인 문제로 만나지만 타협점을 찾으면 무탈하다.

50년생 금전문제로 힘든 사람은 생각지 못한 곳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38년생 이미지손상이 예상되니 말과 행동에 각별한 주의가 요구되는 시기.

토끼

87년생 사려 깊고 생각만으로 해결될 문제가 아니라면 한곳에만 집중하자.

75년생 개인적인 욕구보다 전체를 먼저 생각하는 마음의 여유가 필요하다.

63년생 믿었던 사람이 실수해서 일이 어려워질 가능성이 있으니 주의하라.

51년생 겉치레를 따지지 말고 실속을 챙기는 사람은 소중한 것을 얻는 날.

39년생 현 위치에서 탈피하거나 새로운 변화에 적응하려고 노력하는 운세.

88년생 하고자하는 의욕이 크다는 사실만으로 미래를 예단하는 것은 무리.

76년생 돌부리에 걸려도 중심을 잃지 않고 이내 안정을 찾으니 힘이 난다.

64년생 말보다도 행동이 빠르지 않도록 정신수양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자.

52년생 머뭇거리다가 일을 그르치니 생각한 것이 있으면 행동으로 옮기자.

40년생 반듯한 면모를 보여주고 자신감을 표현할 수 있다면 만사형통이다.

89년생 기교에 능한 사람은 실리를 거두긴 하지만 그리 많은 것은 아니다.

77년생 이것저것 가리지 말고 수용한 후에 옥석을 천천히 가리면 되는 일.

65년생 아는 길도 물어가라는 말을 행동으로 실천하면 얻는 것이 많은 날.

53년생 지체하지 말고 속전속결로 처리하면 많은 부분을 얻을 수 있는 날.

41년생 기본적인 자세도 갖추지 않은 상태에서 바쁘게 움직이니 곤고하다.

90년생 구태의연한 방법은 멀리하고 참신한 방식을 채택하는 것이 이롭다.

78년생 정해진 시간 내에 모든 사무를 마무리하는 것이 여러 가지로 이득.

66년생 높은 곳보다 낮은 곳으로 자리를 옮기고 바람을 피하는 것이 좋다.

54년생 변화를 추구하려면 전환점이 필요하니 머무르지 말고 빨리 옮기자.

42년생 특출한 기능을 소유한 사람은 모든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시기다.

91년생 약간의 실수나 오류 때문에 시끄러워지는 것은 감당해야할 몫이다.

79년생 여기저기 두리번거리지 말고 하나만 정하고 그것만 계속 주시하라.

67년생 마음이 가벼우면 하는 일에 탄력이 붙고 좋은 결과가 나타나는 법.

55년생 집안이 편하지 않을 때는 움직이지 말고 같은 자리에 계속 머물자.

43년생 일을 진행시킬 때는 탄력을 이용해야만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다.

원숭이

92년생 적군과 아군조차 구별하지 못하는 사람은 계속 제자리에 머무른다.

80년생 보기 좋은 것이 먹기 좋다는 말이 있으니 이왕지사 예쁘게 차리자.

68년생 치수에 맞지 않는 옷은 아무리 화려하고 값진 거라도 소용이 없다.

56년생 먼저 얻고 나중에 잃지만 얻은 것이 잃는 것보다 몇 배나 더 많다.

44년생 간편한 것만 찾지 말고 약간의 땀을 흘리는 것이 여러모로 이롭다.

93년생 타인의 어려움을 자신의 일처럼 생각하는 사람에게 서광이 비친다.

81년생 구체적인 방법이 마련되지 않은 상태라면 지켜보는 것이 현명하다.

69년생 넓은 마음으로 많은 것을 한꺼번에 받아드리면 주변에서 치사한다.

57년생 희비가 교차하지만 남는 것이 더 많으니 이만하면 장사는 잘한 것.

45년생 열길 물속은 알아도 한길사람 속은 알 수가 없으니 신중을 기하라.

94년생 자신의 의식수준은 생각지 않고 주변사람만 탓하는 것은 지양하라.

82년생 주는 것이 아까우면 받는 것도 받지 말고 만사를 혼자서 처리하자.

70년생 가진 것도 중요하나 눈에 보이는 것도 있으니 그 부분에 유념하라.

58년생 엽기적인 행동에 대한 대가는 치르고서 넘어가야 공평한 세상이다.

46년생 자신을 평가절하 하는 일은 삼가고 자긍심을 갖는 것이 시급한 일.

돼지

95년생 비교적 단순한 작업을 제대로 처리하지 못하니 이래저래 난감하다.

83년생 마음의 그늘이 짙어지지 않도록 주변사람들과 많은 대화를 나누자.

71년생 적당히 외면하고 적당히 무시하고 생활하지 않으면 많이 피곤하다.

59년생 불편한 부분이 있으면 개선하고 아닌 것은 바로 잡으면 되지 않나.

47년생 정확한 것도 좋지만 어느 때는 대충 넘어가는 것이 서로에게 좋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