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15일 월요일

84년생 자기 판단도 중요하지만 주위사람의 조언이나 의견을 늘 경청하라.

72년생 자발적으로 행동하는 사람에게 재물이 들어올 가능성이 많은 하루.

60년생 오르고 내리는 일이 잦으면 심신이 빨리 지치고 부딪힐 일도 많다.

48년생 잡다한 문제가 산더미처럼 많아도 귀찮게 생각하지 말고 움직이자.

36년생 가부장적인 기준으로만 평가하지 말고 젊은이의 생각도 반영할 것.

85년생 삶이란 고집하나로 살아갈 수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잊지 마라.

73년생 성실한 모습으로 매사에 임하면 조만간 상당한 위치이동이 따른다.

61년생 잠시 조용하다 커다란 굉음을 내면서 단숨에 주변상황이 달라진다.

49년생 상대가 바라는 것이 무엇인지 파악할 수 있다면 승자는 바로 자신.

37년생 법적인 문제가 생기면 헤어나기 힘들어지니 주변에 조언을 구하라.

호랑이

86년생 금전문제로 친구나 이성간에 문제가 발생하면 깊은 상처가 생긴다.

74년생 바람이 잔잔하고 하늘이 파란데 한곳에만 둥지를 틀고 앉아있구나.

62년생 무리한 행동은 자제하고 순리대로 흘러가면 몸도 마음도 편안하다.

50년생 능히 누릴 수 있는 것을 마다하고 고생을 사서하니 안타까운 모습.

38년생 투자하기에 적당한 시기지만 자칫하면 실기하니 때를 놓치지 마라.

토끼

87년생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외면하는 것은 스스로를 비하하는 행동이다.

75년생 객관적인 입장에서 바라보고 신중하게 결정하는 것이 현명한 모습.

63년생 심리적인 부분에 빈공간이 생기면 주변사람들의 시선이 곱지 않다.

51년생 뚫린 곳은 메우고 빈곳은 채우는 것이 순리니 이것이 올바른 행동.

39년생 가면무도회에서 맨 얼굴로 나서면 주위시선이 단 한곳에 집중된다.

88년생 심심풀이로 행하던 일이 습관처럼 몸에 배이면 떨쳐내기가 힘들다.

76년생 자신의 뜻을 추종하는 사람이 몇 사람만 있어도 많은 것을 얻는다.

64년생 새로운 일에 위험요소가 존재하는 것은 당연하니 자세하게 살피자.

52년생 불철주야 노력하면 긍정적인 결과가 나오니 중도에 망설이지 마라.

40년생 비능률적인 일에 매달리지 말고 보다 효율적으로 움직여야 이롭다.

89년생 예전과는 다른 현상이 주변에서 발생해도 놀라거나 당황하지 마라.

77년생 한없이 넓은 바다로 향하지만 내가 소유할 수 있는 부분은 일부분.

65년생 주변사람들과 마음을 하나로 뭉치면 태산준령도 쉽게 넘어가는 날.

53년생 태풍이 불어도 결코 흔들리지 않는 어른의 모습을 널리 보여줄 때.

41년생 반듯한 면모를 보여주고 자신감을 표현할 수 있다면 만사형통이다.

90년생 흐름에 방해가 될 요소가 있다면 제거한 후에 나서는 것이 이롭다.

78년생 비빌 언덕이 있어야 마음도 편안해지고 소중한 사람들과 어울린다.

66년생 부담감이 있거나 없거나 소신대로 묵묵히 밀어붙이면 길이 보인다.

54년생 가로등불빛아래서 반겨주는 사람이 있으니 안식처를 찾을 수 있다.

42년생 마음이 콩밭에 있다면 속도를 조금 늦추는 것이 가장 현명한 행동.

91년생 드러나지 않는 것이 오히려 자신에게 유익하니 모른척하고 넘기자.

79년생 맺고 끊음이 분명한 사람에게 편법을 사용하면 역효과만 초래한다.

67년생 보편적으로 알려진 선에서 생각하고 결론짓는 편이 여러모로 이득.

55년생 침착한 대처능력이 요구되는 때지만 조력자가 나타나니 걱정 마라.

43년생 강한척하는 사람은 자신감이 부족하기 때문에 나타나는 묘한 현상.

원숭이

92년생 평범한 사고방식을 추구하고 다양한 사람들과 어울리니 기분 좋다.

80년생 크게 상승하는 시긴데 약간의 구설로 인해 흐름을 역행할 수 있다.

68년생 얼굴에서 나타나는 것만으로도 그 사람의 마음을 읽을 수 있는 법.

56년생 부동의 위치에 있다고 자만하지 말고 끊임없이 개발하고 노력하라.

44년생 몸이 예전처럼 개운하지 않을 때는 미리 검진 받는 것이 현명하다.

93년생 순서를 지키면서 속도를 올리는 작업이 필요하니 생각보다 어렵다.

81년생 멀리보고 판단하고 싶지만 여러 가지 문제점이 발견되니 답답하다.

69년생 흐름이 좋을 때는 문제가 없으나 나쁠 때는 여러 가지로 피곤하다.

57년생 누군가의 말 때문에 마음을 상하거나 반대로 흐뭇해지는 시점이다.

45년생 어지러운 세상에 정직하게 살아가기가 쉽진 않지만 그래도 힘내자.

94년생 모자란 부분이 눈에 들어오는 것은 당연지사니 심각하게 생각마라.

82년생 감성에 기대지 말고 이성적으로 행동하면 무너진 성곽을 일으킨다.

70년생 모자란 것은 보충하고 나서지만 무엇인가 부족한 부분이 존재한다.

58년생 수정하는 일을 귀찮게 여기면 아무것도 손에 쥘 수 없는 시점이다.

46년생 기세등등하던 시절만 생각하고 움직이는 것은 아주 어리석은 행동.

돼지

95년생 경사로에서 멈추면 전후좌우가 모두 불리하니 그냥 그대로 나가자.

83년생 추구하는 것이 같으면 좋으나 같지 않아도 문제가 될 일은 없겠다.

71년생 보완할 일이 있다면 미루지 말고 오늘 중으로 처리하는 것이 상책.

59년생 쉽게 이루는 건 흔치 않으니 다소 어려워도 참고 인내하면 얻는다.

47년생 수직관계의 틀을 논쟁하지 말고 상위그룹에 속하도록 노력을 하자.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