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6일 토요일

84년생 불쑥 찾아오는 사람을 조심하고 멀리 움직이지 않는 것이 좋은 날.

72년생 오가는 말이 많으면 부질없는 표현이 잦아지니 말수를 줄여야한다.

60년생 인간관계에 있어서 무언의 약속이 지닌 의미를 골똘하게 생각하라.

48년생 대립과 반목은 타파하고 서로 화합하면 일신이 편안하고 운수대통.

36년생 잘못된 부분이 있으면 바로잡으면 그만이니 별다른 걱정하지 마라.

85년생 속도가 빠르다고 목표지점에 빨리 도달하는 것이 아님을 기억하라.

73년생 당장 먹기에는 곶감이 달지만 단 것만 계속 찾다보면 이가 상한다.

61년생 잘난 사람은 실물을 거두고 못난 사람은 조력자를 얻는 좋은 운세.

49년생 우유부단하게 행동하지 말고 모든 것을 순서대로 확실히 처리하라.

37년생 앞으로 곧장 걸어가야지 우회하는 모습은 현명하지 않은 모습이다.

호랑이

86년생 길 잃은 사슴처럼 애처로이 서 있지 말고 말처럼 씩씩하게 달리자.

74년생 유순한 사람은 이득이 있고 강한 사람은 약간의 손실이 따르는 날.

62년생 근심이 사라지고 행운이 함께 하니 집안분위기가 화기애애한 하루.

50년생 돈이 결부되면 감정상하기 쉬우니 마음을 비우고 대화로 풀어가자.

38년생 자신에게 불리하다고 부풀리는 행동은 결국엔 자신을 좀먹는 행위.

토끼

87년생 자만심은 모든 것을 상하게 하는 독소와도 같으니 항상 겸손할 것.

75년생 오전에는 길하고 오후가 되면 흉하니 중요한 건 오전에 처리할 것.

63년생 변함없는 모습으로 한 가지 일에 매진하면 좋은 결과를 얻는 운세.

51년생 마음만 앞서지 말고 행동으로 옮기는 추진력이 요구되는 시점이다.

39년생 착한 사람은 복을 지어서 스스로 복을 받으니 이를 어찌 마다하리.

88년생 무슨 일을 하던지 약간의 오차는 있기 마련이니 마음을 편히 먹자.

76년생 한번 옳다고 여기는 것은 어떠한 일이 있어도 절대 포기하지 마라.

64년생 무슨 일이건 직접 나서서 해결하는 것이 일을 쉽게 처리하는 방법.

52년생 눈앞의 것이 무엇인지 판가름하기 힘들면 조언을 구함이 당연하다.

40년생 어떠한 경우라도 충돌은 피해가고 잠시 우회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89년생 겉보기엔 먹음직스러운 빛깔을 띠고 있지만 맛은 판이하게 다르다.

77년생 몸을 어느 곳에 두는 것이 자신에게 이로운지 차분하게 생각할 때.

65년생 나중 사람을 겪어보면 먼저 사람이 더 좋다는 사실을 깨닫기 마련.

53년생 같은 말도 하는 사람에 따라 그 뜻이 크게 달라질 수 있는 법이다.

41년생 그릇된 부분을 개선하고 진취적인 기상으로 나서면 재운이 따른다.

90년생 기울인 노력에 비해 결과가 미흡할 수 있지만 오늘만 날은 아니다.

78년생 작은 것을 마다하고 큰 것을 추구하니 아쉬운 마음이 사라지는 날.

66년생 성실한 모습으로 매사에 임하면 자신의 위상이 드높아지는 운세다.

54년생 욕됨을 참아 노여움을 이기면 뜻한 바를 자연스럽게 얻을 수 있다.

42년생 현실적인 문제에 너무 많은 것을 할애하는 건 바른 행동이 아니다.

91년생 정이란 나눌수록 더욱 깊어지는 묘한 것이니 그리 아까울 건 없다.

79년생 인지도가 올라갈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는 일이 가장 시급한 과제.

67년생 물밑에서 움직이지 말고 수면위로 상승해서 움직이는 것이 이롭다.

55년생 달성하지 못한 부분이 절반이 넘어서면 의욕이 상실될지도 모른다.

43년생 바닥에서 서성이지 말고 높은 곳에 올라가 멀리 내다보는 게 좋다.

원숭이

92년생 하나를 던지니 두 개가 떨어지고 세 개를 던지면 네 개를 얻는 날.

80년생 지위나 배경에 구속되지 말고 자신의 생각을 여과 없이 밝히는 날.

68년생 달면 삼키고 쓰면 내뱉는 모습이 자주 관찰되면 많은 것을 잃는다.

56년생 남의 부탁을 들어주려면 흔쾌히 들어주고 아니면 단번에 거절하자.

44년생 마음이 답답한 사람은 속에 두지 말고 조언을 구하는 것이 이롭다.

93년생 진정한 용기를 아는 자는 함부로 앞에 나서려고 하지 않는 법이다.

81년생 오류란 어느 상황이건 생길 수 있는 현상이니 너무 당황하지 마라.

69년생 북쪽은 불리하니 가능하면 그쪽으로 움직이는 것은 자제함이 옳다.

57년생 투자나 매매하기에 좋은 날이지만 서두르지 말고 자세히 관찰하라.

45년생 구석진 곳에서 벗어나 넓은 곳으로 임하는 운세니 힘이 솟는 하루.

94년생 한 가지 방법으로 여러 가지를 행할 수 있으니 희망이 용솟음친다.

82년생 여기저기 두리번거리지 말고 한곳에 뿌리를 내리는 것이 안전하다.

70년생 문서상의 착오가 생길 가능성이 다분하니 재차 확인하고 시행하라.

58년생 덕망이 높은 사람은 사람을 얻고 욕심 많은 사람은 재물을 잃는다.

46년생 어차피 짚고 넘어갈 사안이라면 회피하지 말고 정면으로 부딪히자.

돼지

95년생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 리 만무하니 반갑게 맞는 것이 좋다.

83년생 한번 시작한 것은 오늘 중에 마무리하는 것이 여러 가지로 득이다.

71년생 좋은 결과를 기대하는 마음과 현실적인 부조화가 우려되는 운세다.

59년생 비슷한 유형의 것을 양손에 쥐고 있는 것은 생각보다 이롭지 않다.

47년생 자기 자신을 이기는 사람은 남을 이기는 것보다 훨씬 뛰어난 사람.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