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28일 목요일

84년생 타인의 생각이나 계획이 자신의 것으로 변하니 당황스러운 날이다.

72년생 계획 중인 일이 현실화될 가능성이 많아지니 여러모로 부산스럽다.

60년생 자금의 여유가 있으면 안정된 자리에서 편안하게 움직이는 운세다.

48년생 우려했던 부분이 사라지고 밝고 희망찬 현실로 다가오니 행복하다.

36년생 흩어진 것들을 한곳에 모이게 하는 날인데 그 분량이 만만치 않다.

85년생 시선을 고정시키지 말고 여러 곳을 한 번에 응시하는 편이 길하다.

73년생 문제의 실마리를 찾고 있지만 아직도 여기저기를 해매이고 다닌다.

61년생 과당경쟁이 발생하면 승자는 없고 패자만 있으니 미연에 방지하라.

49년생 가족 간에 금전문제가 개입되면 여러 가지 문제점이 생길 수 있다.

37년생 악의적인 소문에 의해 피해를 입을 수 있지만 대응할 때가 아니다.

호랑이

86년생 현실과 이상의 차이를 인식하고 행동하면 소중한 깨달음을 얻는다.

74년생 부정적인 이미지를 버리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갖는 일이 시급하다.

62년생 사고의 깊이도 중요하나 넓이를 고려하지 않으면 심신이 곤고하다.

50년생 해서는 안 되는 것과 되는 것이 있다는 사실을 가슴깊이 새겨두자.

38년생 빈자리를 혼자서 메우기란 역부족이니 주변에 도움을 청함이 좋다.

토끼

87년생 개인적인 감정을 표현하지 않으려면 상당한 노력과 인내가 필요함.

75년생 일정한 선에서 처리할 일인데 그 선을 넘어서니 많은 것이 낯설다.

63년생 인맥이 다양한 것과 깊이가 있는 것에는 엄연한 차이점이 있는 법.

51년생 시기를 잘 택하고 원하는 것을 소유하는 것은 내게 주어진 권리다.

39년생 내가 아쉽거나 힘들 때 도와주는 사람이 진정 나를 생각하는 사람.

88년생 발길 닿는 대로 가지만 부르는 사람이 많아 마음을 정하기 힘들다.

76년생 유익한 경험을 하는 날인데 그것을 혼자 감당하는 것은 쉽지 않다.

64년생 주변사람들의 심기가 불편하면 가야할 길의 길목이 보이지 않는다.

52년생 힘을 한군데로 모아서 분출하지 않으면 변화화기에 역부족인 하루.

40년생 남의 입장을 고려하는 것도 좋지만 지나치면 주변사람이 피곤하다.

89년생 정도를 택한 사람은 몸은 고되지만 마음만큼은 거칠 것이 없는 날.

77년생 공존하는 방법이 무엇인지 간파했다면 아무것도 가로막을 수 없다.

65년생 다수를 위한 일을 하는 것이 결국에는 자신을 위한 길이 아니던가.

53년생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의 마음이 하나가 되지 않으면 심히 괴롭다.

41년생 불도저처럼 밀어붙인다고 해결되는 시기가 아님을 절대 잊지 마라.

90년생 정신적인 보상을 받고 싶은 충동이 일어나지만 아직은 시기상조다.

78년생 확실한 선을 긋고 추구해야할 것을 향해 열과 성을 다해 정진하자.

66년생 자존심을 건드리는 말도 유효적절하게 사용하면 좋은 결과가 있다.

54년생 몸도 마음도 건강해야 하는 일도 잘되고 모든 것이 자리를 잡는다.

42년생 온전한 것이 있으면 아닌 것도 있기 마련이니 마음을 그냥 비우자.

91년생 심적인 부담감이 많거나 적거나 주어진 일에 매진하면서 진행하자.

79년생 누군가를 따라하는 모방의식은 잠깐의 유익은 주지만 길지는 않다.

67년생 인위적인 변화를 도모하는 건 좋으나 지나치면 역효과를 초래한다.

55년생 감각이 떨어지는 사람들과는 같이 어울리지 말고 자리를 이동하라.

43년생 구설이 발생하거나 이상한 일에 연루될 수 있는 사건이 생기는 날.

원숭이

92년생 솔직한 표현은 좋지만 부담스러운 부분이 있다면 서둘러 수정하라.

80년생 소모적인 사안으로 인한 시간과 자금의 손실이 극명하게 드러난다.

68년생 움직이는 즉시 구하는 것의 절반이상을 감아쥘 수 있는 좋은 하루.

56년생 물어보지 않는 부분에 대해서는 함구하는 것이 여러모로 유익하다.

44년생 남의 말이라고 무조건 불신하는 사람은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없다.

93년생 좋은 일도 있고 부끄러운 일도 있지만 결과는 좋게 나타나는 운세.

81년생 돈으로 매길 수 없는 것이 있으니 그것이 무엇인지 자세히 살피자.

69년생 진실이 오도되지 않도록 미리 준비해서 확실하게 진실만 보여주자.

57년생 바람이 불어올 때 연을 날려야지 고요한데 연을 띄우면 무슨 소용.

45년생 말이 씨가 된다는 옛말이 있으니 가능하면 말을 아끼는 것이 상책.

94년생 정상적인 방법만 가지고 대응하면 상대방의 마음이 그대로 멈춘다.

82년생 문제의 본질을 제대로 파악한 후에 대응방안을 마련하면 승리한다.

70년생 하던 일은 마무리하고 다른 일에 관심을 기울이는 것이 바른 모습.

58년생 생소한 물건이 눈앞에 있지만 이로운지 해로운지는 아무도 모른다.

46년생 작정하고 나서면 오히려 힘드니 자연스럽게 움직이는 것이 유리함.

돼지

95년생 일말의 불안감이 있다면 다시 한 번 쳐다보고 시작하는 것이 좋다.

83년생 동등한 위치에서 전혀 다른 사안으로 고민하는 사례들이 허다하다.

71년생 집중력이 뛰어난 사람은 한 번의 몸짓으로 많은 것을 얻는 운세다.

59년생 사람의 마음이란 한번 깨지기 시작하면 원상회복하기 매우 힘들다.

47년생 미리 정한대로 움직이고 정도를 택하면 긍정적인 결과가 나타난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