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20일 수요일

84년생 급전직하하지 말고 느리지만 차분하게 변화하는 것이 가장 이롭다.

72년생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지만 현실성이 없으면 고생만 실컷 한다.

60년생 마무리가 어렵다는 생각에서 벗어나면 일의 진행이 한결 수월하다.

48년생 힘차게 올라서지만 바닥이 단단하지 않으면 오래 머무르기 어렵다.

36년생 융통성이 어느 정도냐에 따라 위기에서 벗어나는 시간이 짧아진다.

85년생 자신만의 독특한 방법으로 당면한 문제점을 타개하는 것이 이롭다.

73년생 난처한 입장에 처할 수 있으나 차분하게 대처하면 일이 잘 풀린다.

61년생 인망을 쌓아야 어두운 밤길을 밝혀줄 횃불을 가질 수 있음을 알라.

49년생 내가 원하는 것이 아니라고 무조건 배타시하는 행동은 부적절하다.

37년생 틀에 박힌 생각은 창조성이 결여되니 자유로운 발상에서 시작하라.

호랑이

86년생 가슴에 닿는 부분이 없다면 수용하지 않는 것이 현명한 자의 판단.

74년생 의도한 대로 일이 진행되지만 무언가 미심쩍은 부분이 남아있구나.

62년생 의사전달이 제대로 되면 막힘이 하나도 없으나 안 되면 힘든 하루.

50년생 본질을 알 수 없다면 섣불리 판단하지 말고 옆에서 지켜보면 된다.

38년생 어느 것을 먼저 취하고 나중에 취할 것인지를 정확하게 판단할 때.

토끼

87년생 일희일비하는 날이니 감정조절에 힘쓰고 잦은 이동은 이롭지 않다.

75년생 힘에 부치면 다른 곳으로 시선을 옮기는 것이 현명한 사람의 자세.

63년생 한 가지 일을 마무리하고 다른 일을 기다리는 마음이 편하지 않다.

51년생 한곳에 몰입하는 모습은 좋지만 무아지경에 빠지는 것은 불안하다.

39년생 주장이 지나치게 강하면 고집으로 비치니 적당한 선에서 타협하자.

88년생 기분이 침울할 때는 분위기를 바꾸는 것이 그 무엇보다 중요한 일.

76년생 가치관이 흔들리면 우울증에 시달리거나 정신적으로 매우 힘든 날.

64년생 무사안일에서 벗어나 과감하게 도전하는 사람이 많은 것을 얻는다.

52년생 인정받고 싶다면 지금 움직이고 아니면 한동안 기다려야 가능하다.

40년생 준비된 자세로 기다리면 자그만 기회를 크게 만들 수 있는 운세다.

89년생 겉으로 드러나는 색상에 연연하지 말고 분위기부터 먼저 생각하자.

77년생 돌아가는 길이 멀다고 여기서 멈추면 모든 것을 잃어버릴 수 있다.

65년생 해결하지 못한 일이 있어도 오늘은 모두 잊고 다시 출발점에 서자.

53년생 변화의 주체가 될 수 있으면 나가고 아니면 돌아오는 것이 길하다.

41년생 올라설 때와 내려갈 때를 알아야 자신의 생각을 관철시킬 수 있다.

90년생 작은 바람이 이루어질 수 있는 때니 희망찬 마음으로 하루를 열자.

78년생 선택의 폭이 다양하지 못하면 한쪽으로 지나치게 기우니 주의하라.

66년생 인내심의 한계를 시험하는 것처럼 자신의 내면을 시험받는 운세다.

54년생 고개를 숙이면 주변사람들 모두 편해진다는 사실을 간과하지 마라.

42년생 해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의 마음자세가 다른 것은 극히 당연한 일.

91년생 모든 것을 혼자 감수한다는 것은 생각보다 많은 고통이 따르는 일.

79년생 밑에서 올라오는 사람보다 위에서 누르는 사람이 몇 배는 더 많다.

67년생 무던하게 기다리는 것은 좋으나 그것이 아니라고 생각하면 나가자.

55년생 감상에 젖지 말고 현실적인 판단력을 갖고 임하는 것이 옳은 모습.

43년생 작지만 알찬 성과를 거둘 수 있으니 인내심을 갖고 계속 노력하라.

원숭이

92년생 무엇을 원하는지 자각하고 있다면 한곳으로 모든 것을 집결시켜라.

80년생 신뢰를 바탕으로 일을 추진하면 생각보다 진행속도가 빨라지는 날.

68년생 순리대로 풀어 가면 속도는 더디지만 알찬 소득을 올릴 수도 있다.

56년생 잘되면 내 탓이고 잘못되면 남의 탓이라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자.

44년생 시작이 반이라는 말도 있으니 서둘지 말고 느긋하게 기다려야한다.

93년생 무던한 모습도 좋지만 드러나지 않고 묻혀버리면 아무도 몰라준다.

81년생 사업자는 인접한 지역으로 발걸음을 돌리는 것이 바람직한 행위다.

69년생 유리한 국면으로 전환되는 날이지만 방심하면 전세가 역전되는 법.

57년생 기운이 왕성하고 활력을 찾으니 집안분위기가 엄청 좋아지는 운세.

45년생 먼저 움직이는 사람의 장단점이 무엇인가를 잘 생각하고 행동하라.

94년생 뒤로 물러서다가 자충수를 두지 말고 공격적인 모양새를 갖추도록.

82년생 무리한 행동은 오해를 불러일으키는 가장 좋은 모습이니 자중하라.

70년생 아는 것이 힘이라는 말처럼 지식이란 많이 알수록 득이 되는 산물.

58년생 평상시보다 많은 사람들과 상대하는 하루지만 크게 힘들지는 않다.

46년생 명망이 자자한 집안과의 인연을 맺을 수도 있으나 그건 하늘의 뜻.

돼지

95년생 색다른 분위기에 오래 젖지 말고 나만의 스타일을 찾는 것이 우선.

83년생 미혼자는 애인과의 감정적인 대응을 멀리하는 것이 자신에게 이득.

71년생 밑에서 올라오는 것이 자신에게 득인지 실인지 차분하게 살펴보자.

59년생 재물은 따르지 않지만 주변에 사람들이 모여드니 외롭지는 않겠다.

47년생 뒤에서 밀고 앞에서 당겨주니 하는 일마다 좋은 성과를 거두는 날.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