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11일 월요일

84년생 시작할 때 마음으로 마지막까지 이어갈 수 있는 힘이 필요한 시점.

72년생 광활한 평야를 달리는 말이 날개를 단 격이니 잠시 후면 도착한다.

60년생 가벼운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하면 여러모로 자신에게 유익한 운세.

48년생 생각지 않은 사건으로 인하여 여러 가지 변수들이 발생할 수 있다.

36년생 가정이 바로서야 하는 일도 순탄하니 가화만사성을 먼저 이루도록.

85년생 행실이 바른 사람은 윗사람의 시선을 한곳으로 모을 수 있는 운세.

73년생 속내를 보이지 말고 상대방의 진심을 알아내기란 하늘의 별따기다.

61년생 반듯한 자세로 임하는 사람은 생각지 않은 행운을 잡을 수도 있다.

49년생 해맑은 곳으로 몸을 움직이고 주변사람들의 말은 귀담아듣지 마라.

37년생 근본적인 해결책만 찾지 말고 급한 불부터 진화하는 것이 급한 일.

호랑이

86년생 개성도 중요하지만 상대방과 부조화를 이루면 아무런 의미가 없다.

74년생 구차한 변명보다 자신의 과오를 솔직하게 인정하는 용기를 보이자.

62년생 자신의 잘못이거나 아니거나 일단 인정하고 넘어가는 것이 순서다.

50년생 돌파구가 필요한 사람은 직진하지 말고 옆으로 돌아가야 수월하다.

38년생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야 될 일은 느긋하게 기다리는 게 상책이다.

토끼

87년생 정해진 룰만 따지지 말고 다양한 방법으로 체험하는 것이 더 좋다.

75년생 부적절한 인간관계는 서둘러 정리하는 것이 여러 가지로 이득이다.

63년생 정신적인 스트레스로 보이지 않는 벽이 생기면 헤어나기 곤란하다.

51년생 명예를 중시하는 사람은 공명하지만 손에 쥐는 것은 많지 않은 날.

39년생 혼자서 모든 문제를 처리하는 건 무리니 도움을 청하는 것이 우선.

88년생 이성간에 마음을 주고받는 것은 좋으나 유형적인 거래는 금물이다.

76년생 방법론에 연연하지 말고 가장 쉬우면서 효과적인 대안을 강구하자.

64년생 자신에 대한 주변의 평판이 좋거나 나쁘거나 그런 것은 필요 없다.

52년생 남의 시선을 의식하는 것은 무방하나 진행에 지장을 주는 건 곤란.

40년생 가정이 편안하고 하는 일도 막힘이 없으니 구하는 것을 얻기 쉽다.

89년생 두 사람의 마음이 하나가 되지를 못하면 아무것도 성취할 수 없다.

77년생 이동이나 변화를 모색하는 사람은 조력자의 도움이 필요한 시기다.

65년생 새롭게 마련한 무언가를 시기하는 사람이 있으면 여러모로 힘들다.

53년생 기쁠 때가 있으면 슬플 때도 있으니 마음을 먼저 다스리고 나가자.

41년생 타인에게 반감을 사지 않으려고 노력하지만 결과는 미치지 못한다.

90년생 한 가지 색상으로 도배하지 말고 다양한 색상으로 한껏 멋을 내자.

78년생 의지가 굳건한 사람에게는 간신배들이 다가서지 않으니 걱정 마라.

66년생 둘러가지 말고 눈에 보이는 방향대로 곧장 가는 것이 현명한 모습.

54년생 금전문제로 고민하는 사람은 생각지 않은 도움을 받아서 회생한다.

42년생 굽이진 길을 맞이할 때는 속도를 줄이고 차분하게 걷는 것이 유리.

91년생 어느 것을 먼저 잡을 건지 망설이는 사람은 주변에 조언을 구하라.

79년생 내 자리를 찾지 못하고 남의 자리에 앉아 있는 모양새가 안타깝다.

67년생 불필요한 것은 과감하게 정리하고 눈높이를 낮추는 것이 현명하다.

55년생 한번 내비친 마음을 다시 번복하는 아둔한 행동은 절대 하지 마라.

43년생 작은 것은 내주고 큰 것을 챙기는 운세니 고생해온 보람이 있구나.

원숭이

92년생 주관이 뚜렷한 건 좋으나 주변이야기를 경청하지 않으면 고생한다.

80년생 명예와 실리를 한꺼번에 추구하고 싶지만 여러모로 무리가 따른다.

68년생 생면부지의 사람 때문에 크게 놀라거나 하는 일에 막힘이 있는 날.

56년생 변화보다는 안정을 취하고 급하게 움직이는 일은 무조건 자제하라.

44년생 초반기에 많은 변화가 예상되지만 자신이 주체가 되어야만 길하다.

93년생 생각의 폭이 좁아지면 방향을 제대로 잡기가 생각보다 힘들어진다.

81년생 너무 좁아서 돌아서기조차 힘들 때는 움직이지 않는 것이 더 좋다.

69년생 아는 것이 힘이라는 말은 누구나 알지만 행하는 사람은 많지 않다.

57년생 정도를 벗어난 행동은 잠시 편할지는 모르나 길게 보면 더 손해다.

45년생 암중모색한다고 별다른 길을 없으니 마음을 비우고 주위를 살피자.

94년생 자신과 관계없는 일에 관심 갖지 말고 잠시 돌아가는 것이 이롭다.

82년생 물살이 빠른 곳에서 흐름을 타지 않으면 앞으로 나가기 힘든 운세.

70년생 강하게 밀지 말고 부드럽게 받아내는 것이 여러 가지로 유익한 날.

58년생 방안에 머물지 말고 밖으로 나가서 자신의 위상을 모두 다 보이자.

46년생 바르게 살면 그 대가가 반드시 있다는 신념을 한순간도 잃지 마라.

돼지

95년생 시작과 끝이 같을 수 없으니 결과에 만족하는 것이 바람직한 모습.

83년생 호평이나 악평이나 모든 주장을 겸허하게 받아드리는 자세를 갖자.

71년생 받아서 기쁘기도 하지만 줘서 기쁘면 몇 배가 되니 그대로 행하자.

59년생 정상적인 방법으로 대응하면 시간은 걸리지만 좋은 결과가 나온다.

47년생 수평을 유지하지 않고 한쪽으로 기울면 얻는 것보다 잃는 게 많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