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1일 금요일

84년생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의 마음자세가 다른 것은 당연한 일 아닌가.

72년생 책장을 하나씩 넘기면 속도는 떨어져도 내면적으로 단단해지는 법.

60년생 돌아보면 같은 자리지만 여러 가지 현상이 동시다발적으로 생긴다.

48년생 받을 사람은 많고 줄 것은 적으니 어떻게 처리해야 모두가 편할까.

36년생 위로 올라갈수록 힘들고 아래로 내려갈수록 쉬워지는 건 당연지사.

85년생 구태여 자기과시를 하지 않아도 바라는 것을 얻을 수 있는 시기다.

73년생 들어설 때 마음과 나설 때의 마음이 다른 것은 어쩔 수 없는 현실.

61년생 상승세에 접어드나 조력자가 없으면 현실적인 어려움이 적지 않다.

49년생 주변에 어떤 사람이 있느냐에 따라 자신의 상황이 달라질 수 있다.

37년생 하던 일을 멈추고 뒤를 잠시 돌아보는 마음의 여유를 가져야할 때.

호랑이

86년생 개인적인 감정 때문에 주변사람들에게 민폐를 끼치는 일은 삼가라.

74년생 의식적으로 움직이면 괜한 일에 무리할 수 있고 잡음이 생기는 법.

62년생 마무리단계에 와서 긴장감이 떨어지면 심적으로 헤이해질 수 있다.

50년생 미약한 부분을 무리하게 채우려고 덤비면 여러모로 기운이 빠진다.

38년생 설마 하다가 낭패 당할 수 있으니 작은 변화에도 빠르게 대처하라.

토끼

87년생 인간적인 면을 부각시키고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상대에게 전하자.

75년생 햇살이 따스하다고 함부로 길을 나서면 이것저것 모두 잃어버린다.

63년생 어디로 걸음을 옮길 것인지 결정한 후에 집을 나서는 것이 이롭다.

51년생 가고 오는 것을 아쉬워하지 말고 주어진 현실에 남은 힘을 쏟아라.

39년생 재주는 곰이 부리지만 엉뚱한 사람 좋은 일만 시키니 배가 아프다.

88년생 어디에 머물던 그것은 오로지 자신의 선택이라는 사실을 명심하라.

76년생 꽃 냄새가 진한 곳에서 자리를 뜨지 못하고 무아지경에 빠지는 날.

64년생 자기주장을 관철시키고 싶다면 최소한 세 사람의 조력자가 필요함.

52년생 한곳에 몰입하지 말고 두루두루 섭렵하는 기분으로 가슴을 열어라.

40년생 사물을 바라보는 시각이 다양할수록 좋은 방법을 찾을 수 있는 날.

89년생 심리적인 안정을 찾는 일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사실을 명심하라.

77년생 급하게 올라서지 말고 천천히 길을 찾아가는 편이 유익할 것 같다.

65년생 개운하지 않은 부분이 있어도 적당히 덮어두고 넘어가야 편안하다.

53년생 자신이 주체가 되어 앞장서서 주도하면 주변사람들이 마음 놓는다.

41년생 모자란 부분을 채우기란 말처럼 쉽지 않으니 빨리 잊는 것이 좋다.

90년생 마음을 다스리기 어려우면 마음이 가는대로 내버려두는 것이 좋다.

78년생 필요할 때 찾으면 안보이고 필요 없을 때는 잘만 보이니 기막히다.

66년생 인위적인 변화는 자제하고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흘러가야 길하다.

54년생 화내지 말고 웬만하면 웃으면서 생활하는 것이 여러모로 이득이다.

42년생 인내심이 강한 사람은 약간의 어려움은 힘들이지 않고도 넘어간다.

91년생 사람으로 인한 실망감은 다른 것으로는 채우기가 매우 부담스럽다.

79년생 알짜배기만 골라 취하지 말고 적당히 버무려서 중간정도로 만들자.

67년생 마음속으로 전해오는 무언가를 가슴으로 느낄 수 있으니 다행이다.

55년생 상대방의 본심을 나만의 잣대로 판단하면 소중한 것을 잃어버린다.

43년생 초라한 행색으로 다가서는 사람에게 관심을 기울이는 일이 생긴다.

원숭이

92년생 마음은 있어도 막상 행동으로 옮기려하면 걸리는 부분이 부지기수.

80년생 적당히 담아두고 넘어가면 주변사람들이 여러 차례 눈길을 건넨다.

68년생 자신감이 있으면 많은 것을 갖지 않아도 불안한 마음이 전혀 없다.

56년생 가끔씩 매몰찬 모습으로 사람들을 대하는 것이 여러모로 유익하다.

44년생 고된 일상이 지나면 따스한 햇살이 비치니 참고 기다리는 게 상책.

93년생 조건에 걸맞은 행동을 보인다면 상대방의 마음을 쉽게 알 수 있다.

81년생 일상적인 대화를 나누다가 괜한 일로 마음상하면 치유하기 어렵다.

69년생 어둠이 내리고 파도소리가 잔잔하게 들리니 모든 것이 편안해진다.

57년생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보완하는 작업이 생각처럼 수월하지는 않다.

45년생 시간에 구애받지 않으려면 심리적인 안정과 경제적인 안정이 필수.

94년생 모든 인간관계를 원만하게 유지하기란 생각처럼 쉬운 일이 아니다.

82년생 남의 일에는 간섭하지 말고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중요.

70년생 잡다한 대화는 단절하고 조용한 곳으로 자리를 옮겨서 이야기하자.

58년생 주고받는 것이 무엇이냐에 따라 상호간에 친밀감이 더해지는 운세.

46년생 능력 밖의 것을 탐하거나 쫓지 말고 낮은 곳으로 임해야 편안하다.

돼지

95년생 상대방과의 이질감이 느껴질 때는 자신의 색상을 변화시키면 된다.

83년생 이로운 것과 해로운 것들이 공존하지만 거름망이 있으니 안전하다.

71년생 어디로 몸을 옮길 것인지 정한 후에 길을 나서야 지름길을 찾는다.

59년생 어떠한 권력도 세월이 지나면 일장춘몽에 지나지 않음을 명심하라.

47년생 지나친 흥분은 건강에 해롭고 현안을 제대로 처결하기도 곤란하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