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22일 수요일

84년생 무심코 던지는 말 한마디에 상대방의 심기가 극과 극을 오가는 법.

72년생 작은 일에 연연하지 말고 멀리 내다보고 넓게 생각하는 것이 옳다.

60년생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것은 편안하게 받아드리는 것이 이치에 맞다.

48년생 평범한 가운데 특별한 의미가 부여되는 그러한 장면들이 이어진다.

36년생 형편이 안 된다면 분수에 맞게 처신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한 선택.

85년생 내부문제가 발생하면 조기 수습하는 것이 좋으니 빠르게 대응하라.

73년생 누군가의 불행이 자신에게 행복이 될 수 있다는 생각은 하지 마라.

61년생 간절히 원하던 일이 현실로 나타나거나 마무리시점에 다다른 운세.

49년생 물레방아처럼 작은 힘으로 큰일을 해낼 수 있는 지혜가 필요한 때.

37년생 주사위를 던지고 나서 후회한들 아무 소용없으니 사전에 준비하라.

호랑이

86년생 차분한 마음으로 천천히 무언가를 정리하려고 애쓰는 사람이 되자.

74년생 특정한 사안이 아니면 몸도 마음도 편안하게 쉬게 하는 것이 좋다.

62년생 어수선한 분위기는 접고 새로운 모양새부터 갖추는 일에 매진하라.

50년생 하나를 잃어도 둘을 얻으면 그 빈자리가 눈에 보이지 않는 법이다.

38년생 잃어버린 것이 아까운 것은 당연하지만 미련 두지 않는 것이 상책.

토끼

87년생 마음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본인도 모른다면 현자에게 물어보자.

75년생 종잡을 수 없는 행동으로 시야를 어지럽히는 사람이 눈에 띄는 날.

63년생 풍성함으로 가득한 마음을 여러 사람들과 나눅고 있으니 행복하다.

51년생 내면에 있는 뜻을 상대방에게 전하기 위한 노력이 진전을 보는 날.

39년생 아랫목에 앉아 담 너머를 내다보니 보이는 건 고작해야 오직 하나.

88년생 타인의 관심을 다른 곳에다 두려고 애쓰지 말고 그냥 편하게 가자.

76년생 묻어두고 가야할 것과 가져가야할 것이 한곳에 어우러지니 어쩌나.

64년생 무언가를 도모하기보다 마무리하는 일에 매진하는 것이 바른 모습.

52년생 오르는 사람과 내려오는 사람이 같은 곳에서 조우하니 부산스럽다.

40년생 순환기질환 주의하고 원거리로 움직이지 말고 잦은 외출은 삼가라.

89년생 어디서 바람이 불어오는지 그것을 알지 못하면 계속해서 방황한다.

77년생 담에 보자는 식의 말투는 듣는 사람으로 하여금 신뢰를 잃게 한다.

65년생 비책이나 술책의 차이점은 종이 한 장과도 같다는 것을 잊지 마라.

53년생 빈손으로 왔다가 빈손으로 돌아가는 사람의 마음을 어찌 헤아리나.

41년생 배경도 중요하지만 내면적인 인간미를 먼저 보는 것이 바람직하다.

90년생 자신만의 무언가를 완성하고 싶은 욕망이 강한 사람으로 변모하라.

78년생 부정적인 사고에서 긍정적인 사고로의 전환이 절실히 요구되는 때.

66년생 스스로의 힘으로 성취한 무언가를 손에 쥐려고 노력하는 시점이다.

54년생 자그만 구멍을 통해서 흘러나오는 것이 주변으로 모여드는 운세다.

42년생 흰 구름과 먹구름이 반반이니 길흉이 상반하는 운세라고 생각하라.

91년생 자발적인 노력이 없으면 인정받지 못하고 윗사람의 눈에 거슬린다.

79년생 불빛이 비치는 반대방향으로 자리를 옮기면 불로소득이 생기는 날.

67년생 만감이 교차하는 순간이 되면 이런저런 감정들이 이입되는 법이다.

55년생 돈보다 소중한 것을 얻는 운세니 집안에 좋은 일이 연이어 생긴다.

43년생 아직 충분히 일하는 시기니 황혼기에 접어들었다고 생각하지 마라.

원숭이

92년생 시작부터 끝까지 하나만 생각하고 하나만 찾아가는 사람들이 진국.

80년생 자충수만 두지 않으면 물의 흐름이 어느 때보다 유익한 때가 왔다.

68년생 물러나야할 때가 언제쯤인지 살피지 말고 나서야할 자리를 챙기자.

56년생 개인적인 일 때문에 주위사람을 멀리 하는 것은 보기에 좋지 않다.

44년생 건강을 생각하며 마음의 여유를 가지는 사람은 심신이 편안해진다.

93년생 마음으로 전하는 말이 상대방에게 전달되지 않으면 심신이 무겁다.

81년생 말하고 싶은 것은 많지만 오늘은 속으로 삭이는 모습이 가치 있다.

69년생 무분별한 건 지양하고 조리 있게 자신의 뜻을 표현하는 것이 옳다.

57년생 어떤 상황이 전개될지 그 부분에 관해서 심사숙고해야할 시점이다.

45년생 집안에 경사가 있으면 지출도 증가하지만 가족들 모두 즐거워한다.

94년생 적당한 거리를 두고 기다리면 생각보다 좋은 소식을 접할 수 있다.

82년생 소수가 다수를 누르고 정상에 등극하는 현상을 가까이서 목격한다.

70년생 부질없다고 애써 외면하는 행위는 삼가고 보다 적극적으로 임하라.

58년생 대범한 모습에 높은 점수를 부여하는 것은 누구나 하는 그런 작업.

46년생 지나치게 시원한 것만 찾으면 건강을 해칠 수 있으니 몸을 사리자.

돼지

95년생 이성문제로 마음이 어지러우면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것이 길하다.

83년생 불편한 자리에서 벗어나 심신이 편안해지는 자리로 이동하는 운세.

71년생 작심하고 나서면 하루면 모든 일이 예전의 모습을 찾아갈 수 있다.

59년생 부족함을 채우고 충분함을 나누면 모든 사안이 제자리를 찾아간다.

47년생 무리한 행위는 삼가고 순리대로 이끌어 나가는 모습이 바람직하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