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31일 화요일

84년생 믿음이 모자라면 사소한 일에도 감정상하기 쉬우니 이점 명심하라.

72년생 가식이라는 단어가 생소하지 않으면 여러모로 마음이 불편한 하루.

60년생 냉랭한 마음으로 돌아서는 사람은 스스로 돌아오게 만들면 이긴다.

48년생 좋은 결실을 얻기 위해서는 적잖은 희생도 감수해야 할 때가 있다.

36년생 아련한 기억을 떠올리지 말고 눈에 보이는 것에 관심을 기울일 때.

85년생 어디로 가야할지 확실히 정하고 출발하면 시행착오를 조금 겪는다.

73년생 기발한 생각으로 주변의 우려를 불식시킬 수 있는 기회를 잡는 날.

61년생 대화가 단절되지 않도록 서로를 배려하고 주제를 다양하게 만들자.

49년생 속도를 조절하지 못하면 망하고 잘하면 흥하는 극단적인 국면이다.

37년생 궁여지책으로 내놓은 방법은 오래가지 못하니 이점 항상 명심하라.

호랑이

86년생 어려울수록 서로 의지하면서 대처한다면 극복하지 못할 것은 없다.

74년생 인정하지 않으면 여러모로 불이익을 받으니 그냥 그대로 인정하자.

62년생 탄탄대로를 걸어가고 있으니 거칠 것이 하나도 없고 힘이 솟는 날.

50년생 생각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은 자신의 감성이 아직은 남아있음이다.

38년생 미미하지만 나름대로 소기의 목적은 달성하니 그런 대로 행복하다.

토끼

87년생 소망하는 것을 얻을 수 있지만 독식하지 말고 서로 조금씩 나누자.

75년생 자존심을 지키는 일에 몰입하는 건 좋으나 몰입하는 건 문제 있다.

63년생 인정받고 받지 못하고의 차이점은 엄청난 차이점으로 나타나는 법.

51년생 마음이 선량하고 친절한 사람은 눈앞의 이익에 급급해하지 않는다.

39년생 선의의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하는 시기.

88년생 생각이 많으면 엉뚱한 결론을 내릴 수도 있으니 생각은 짧게 하라.

76년생 동등한 입장에서 출발하지 않으면 삐걱대는 일이 다반사로 생긴다.

64년생 조금씩 변화하는 과정에 있으나 피부로 느끼기에는 미진함이 많다.

52년생 동문서답하는 사람 때문에 답답하지만 차근차근 설명하는 게 중요.

40년생 재물의 손실이 약간 있지만 금세 보충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라.

89년생 현실적인 것을 먼저 생각하는 것은 좋으나 과하면 체할 수도 있다.

77년생 확신이 없으면 편안하게 말하지도 못하고 행동이 자연스럽지 않다.

65년생 자세가 바르지 못하면 좋은 결과를 창출할 수 없다는 사실을 알라.

53년생 아픔을 나누는 일에 적극적으로 동참하는 사람은 공명하는 운세다.

41년생 정이란 무조건 좋은 것만 내포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라.

90년생 다가오는 사람은 멀리하고 멀어지는 사람은 붙잡는 것이 당연지사.

78년생 모든 것을 자신이 판단하고 실행하는 것은 여러모로 안 좋은 습관.

66년생 숨기는 것이 많으면 마음이 불안하고 없으면 발걸음이 가벼워진다.

54년생 외부적인 요인 때문에 지체되지만 시간이 지나면 빠르게 진행된다.

42년생 길이 하나로 연결되어 있으니 어디로 향하든 거칠 것이 전혀 없다.

91년생 여자가 할 일과 남자가 할 일이 같을 수 없다는 사실을 잊지 마라.

79년생 가치기준에 혼란이 생기면 판단력이 흐려지고 여러 가지로 힘들다.

67년생 특별한 의미를 인위적으로 부여하지 말고 순리대로 흘러가야 좋다.

55년생 마음을 굳게 닫아놓고 남의 마음만 열리기를 바라는 건 옳지 않다.

43년생 백문이 불허일견이라는 말도 있으니 본인이 직접 확인해야 편하다.

원숭이

92년생 사소한 감정대립 때문에 친구나 연인 간에 많은 변화가 생기는 날.

80년생 무엇이 정답이고 아닌지 알 길이 없을 때는 몸으로 직접 부딪히자.

68년생 불과 며칠 전과 오늘이 극도로 다르니 변화의 폭이 상당히 많구나.

56년생 손익계산을 잘하고 이익분배를 잘하면 돈과 사람을 함께 구원한다.

44년생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사람들을 대하면 몸도 마음도 편안해진다.

93년생 그늘진 곳에서 햇살을 피하고 있으니 아무런 변화도 없을 것 같다.

81년생 일정한 시간에 완성하는 방법을 취득하면 상당한 성과가 기대된다.

69년생 내가 가는 길이 오르막인지 내리막인지 알 수 없으니 심히 두렵다.

57년생 짧은 시간에 끝내지 말고 긴장을 풀고 천천히 해결하는 것이 좋다.

45년생 길한 것은 이어가고 흉한 것은 맥을 끊어버리는 것이 현명한 선택.

94년생 마음이 가는 대로 몸을 움직이는 것이 남이 보기에도 좋아 보인다.

82년생 일시적인 현상에 연연하지 말고 초지일관하는 모습이 필요한 시점.

70년생 시작은 순탄하나 과정이 만만찮으니 좋은 결과가 나올지 의문이다.

58년생 시간이 임박한 상태에서 움직이는 건 불리하니 차분하게 준비하자.

46년생 깊은 숲 속에서 희귀한 것을 발견하는 운세니 아마도 횡재할 수다.

돼지

95년생 분수에 맞게 하는 것은 좋으나 지나치게 움츠리는 것은 좋지 않다.

83년생 밝은 곳으로 가는 것은 좋으나 많은 사람들이 모이면 문제가 있다.

71년생 따스한 마음으로 사람들을 대하고 낮은 목소리로 의견을 교환하자.

59년생 이어지는 부분이 없으면 손을 잡지 말고 다른 곳으로 눈을 돌리자.

47년생 가해자와 피해자의 관계가 새롭게 성립될 가능성이 다분한 날이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