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27일 금요일

84년생 보지 않으면 멀어지고 자주 보면 정드는 것이 사람의 마음 아닌가.

72년생 크게 소리치지 말고 나지막이 소곤거리는 편이 자신에게 이득이다.

60년생 화덕에 올려놓은 생선이 알맞게 익었으니 이제 남은 것은 먹는 일.

48년생 투정부리는 사람이 있다면 자애로운 마음으로 감싸 안아야 편하다.

36년생 가정에서 문제를 해결하려고 하지 말고 밖에 나가 방법을 찾을 것.

85년생 자신의 개성을 잃지 않고 상대방과 합의점을 도출하는 데 힘쓸 때.

73년생 시야가 탁 트이고 많은 사람들이 주변에 몰려드니 좋은 일 아닌가.

61년생 휘어진 것을 바로잡는 건 좋으나 너무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 마라.

49년생 무조건 강하게 보이지 말고 강온양면을 혼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37년생 기댈 곳이 아니라면 기대지 말고 멀리 돌아가는 것이 현명한 선택.

호랑이

86년생 자신에게 가장 소중한 것이 무엇인지를 생각하고 행동으로 옮기자.

74년생 사안의 중요성을 인식하지 못하고 다른 곳에서 정신없이 내달린다.

62년생 샛길로 빠지지 말고 큰길로 계속 나가면 아주 넓은 들판을 만난다.

50년생 오래도록 한 가지 일에 몰두한 사람은 마침내 좋은 결실을 맺는다.

38년생 개인의 이익과 집단이익이 서로 부딪히면 엄청난 사태가 발생한다.

토끼

87년생 노력한 만큼의 결과가 나타나지 않더라도 실망하지 말고 다가서라.

75년생 흥정하는 시간은 길어지면 불리하니 가능하면 짧게 하고 결정하라.

63년생 사적인 일이 공적인 일로 변화하니 적응할 수 있는 시간이 필요함.

51년생 간만에 반가운 사람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하는 일도 잘 풀린다.

39년생 마음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알면서도 왠지 섭섭해지는 것은 왜일까.

88년생 흐르는 물에 발을 담그고 있으니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되는 운세.

76년생 이번이 마지막이라는 단어는 가능하면 사용하지 않는 것이 이롭다.

64년생 자신이 갖고 있는 장점을 상대방에게 보여주지 않으면 혼란스럽다.

52년생 흉물스러운 것을 보더라도 담담하게 대하고 진득한 모습을 갖추자.

40년생 금강산도 식후경이라는 말을 실생활에 접목시키면 결과가 좋은 날.

89년생 백마를 탄 왕자님이 나타날 가능성이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운세다.

77년생 희소식을 접하니 기운이 샘솟고 주머니가 두둑하니 행복한 하루다.

65년생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은 생각지 말고 보이는 것만 차분하게 살피자.

53년생 일은 깔끔하게 처리하니 마음은 가볍지만 여러모로 지치는 하루다.

41년생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도 있지만 피해갈 방법이 없다면 그냥 두자.

90년생 모양새가 좋지 않은 상황에서 변화를 꾀하는 것은 옳지 않은 모습.

78년생 작은 구멍으로 세상을 바라보면 많은 것을 볼 수 없으니 안타깝다.

66년생 내가 찾는 사람은 보이지 않고 엉뚱한 사람만 눈에 들어오는 하루.

54년생 속에 있는 말을 가까운 사람에게 하지 못하니 불안한 마음이 든다.

42년생 평소 남의 일처럼 느끼던 일이 자신에게 일어날 가능성이 많은 날.

91년생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니 마음을 비우고 결과를 조용히 지켜볼 것.

79년생 하나로 묶어서 처리할 일과 개별적으로 처리할 일들이 뒤섞여있다.

67년생 동전의 앞면과 뒷면처럼 명확하게 구분할 수 있는 것이 필요한 때.

55년생 개인적인 문제 때문에 공적인 일에 영향을 주는 것은 바르지 않다.

43년생 남에게 존경받으려면 먼저 남을 존중할 줄도 알아야 만사태평하다.

원숭이

92년생 자신에게 가장 소중한 것이 무엇인지를 생각하고 행동으로 옮기자.

80년생 일의 경중을 따지기 전에 뭐가 우선인지 판단하는 것이 시급한 일.

68년생 눈이 흐릿하고 정신이 혼미한 까닭이 무엇인지 곰곰이 생각해보자.

56년생 허둥지둥 시간만 보내고 궁색한 변명에 연연하는 사람들이 보인다.

44년생 아련한 기억을 떠올리지 말고 눈에 보이는 것에 관심을 기울일 때.

93년생 지나친 경쟁심과 욕심 때문에 정신건강이 매우 위태로워지는 운세.

81년생 새로운 것을 경험하고 새로운 방향으로 걸음을 재촉하니 급해진다.

69년생 사전작업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사람은 가볍게 흔들리지 않는다.

57년생 투덜대는 사람이 있다면 자애로운 마음으로 감싸 안아야 조용하다.

45년생 모르고 지나가는 일이 생길 가능성이 다분하니 주변을 잘 살필 때.

94년생 수세에서 벗어나 공세로 돌아서는 시점이니 만반의 준비를 다하라.

82년생 한 가지 사안을 두고 여러 각도에서 바라보는 혜안이 필요한 시점.

70년생 기본기가 제대로 되어 있으면 당장 시작해도 적당히 맞출 수 있다.

58년생 추구하는 것은 나름대로 하나씩 해결되지만 인간적으로 힘든 하루.

46년생 유동성자금을 제대로 관리하지 못하면 심각한 국면에 직면하는 날.

돼지

95년생 첫인상이 중요한 건 사실이지만 섣부른 판단은 내리지 말아야한다.

83년생 한 가지를 마무리하고 다른 일로 넘어가는 중요한 때가 바로 지금.

71년생 내가 먼저 가지 말고 기다리는 편이 여러모로 유익한 일이 아닌가.

59년생 사정이 급하다고 무리하게 행동하면 이내 침몰하는 여객선이 된다.

47년생 적을 동지로 여기는 따뜻한 마음을 잃지 않는 것이 바람직한 모습.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