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25일 수요일

84년생 다급한 마음에 이리저리 허둥대면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더 많다.

72년생 사람의 마음이란 가끔씩은 스스로 다스리기에 버거운 경우가 있다.

60년생 가슴에 돌덩이를 올려놓은 것처럼 숨쉬기조차 어려운 때는 지났다.

48년생 안정된 자세로 변화를 추구하면 속도는 느리지만 실패하지 않는다.

36년생 남의 말이라고 무조건 배격하지 말고 귀담아 듣는 것이 유이한 날.

85년생 평범한 것을 거부하고 특별한 것을 취하면 상당한 성과가 있는 날.

73년생 같은 것을 두고 서로 다른 말을 주고받고 있으니 희한한 일이로세.

61년생 지나간 것이 아쉽지만 다가오는 것을 생각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49년생 한가로이 길을 거닐고 있으니 심신이 편하고 근심걱정이 사라진다.

37년생 아무리 자그만 것을 거래하더라도 신뢰가 없으면 성사되기 힘들다.

호랑이

86년생 눈에 보이는 것은 극히 일부분에 지나지 않는다는 것을 잊지 마라.

74년생 마음은 간절하지만 현실이 허락하지 않으니 답답함이 태산과 같다.

62년생 바람이 불어와서 낙엽이 가장자리로 모이니 빗질하기가 편한 운세.

50년생 크고 작은 것에 연연하지 말고 먼저 취하고 나서 사태를 지켜보자.

38년생 마음을 편하게 먹으면 어려운 문제가 오히려 쉽게 해결될 수 있다.

토끼

87년생 작심삼일이란 말이 자신에게는 해당되지 않는다는 것을 공포할 때.

75년생 시간적인 여유가 있으면 근교로 나가서 마음의 그늘을 벗어버리자.

63년생 무난한 진행이 기대되나 방심하지 말고 처음부터 천천히 진행하라.

51년생 나를 낮추는 것은 무방하나 비하하는 것은 오히려 해가될 수 있다.

39년생 잠시 곤란할 수 있으나 이내 회복국면을 맞이하니 일신이 편한 날.

88년생 정체되어 있는 일을 활동적인 방향으로 끌고 가는 힘이 필요한 날.

76년생 처음 시작하면 어려움이 있지만 꾸준히 해나가면 이익이 상당하다.

64년생 잡생각 하다가 중요한 순간에 어이없는 실수를 저지를 수 있는 날.

52년생 가벼운 말실수로 인해 친한 사람과 언쟁을 할 수 있으니 조심하라.

40년생 어렴풋이 생각나는 기억력에 의존해서 상대방을 힘들게 하지 마라.

89년생 평탄한 길이 있으면 울퉁불퉁한 길도 있다는 사실을 인정해야한다.

77년생 지루한 일상을 벗어나고 싶은 마음이 들 때는 잠시 쉬어가야 한다.

65년생 너무 많은 것을 생각 말고 일부분에 치중해 생각하는 것이 효과적.

53년생 한번 내 손을 떠난 것은 남의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41년생 기쁨은 나누면 더해지고 슬픔은 나누면 덜해진다는 것을 명심하라.

90년생 사소한 감정대립으로 인해 친구나 연인 간에 크게 다툴 수도 있다.

78년생 업무처리는 자기혼자서 하는 일이 아니라는 사실을 망각하지 마라.

66년생 기본이 잘 다듬어져 있으면 그 다음은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54년생 수시로 드나드는 사람이 많은 날이니 분실사고의 우려가 다분하다.

42년생 집안 일로 가족 간에 대화가 단절될 위기가 발생하니 신경을 써라.

91년생 행동반경을 넓히면서 여러 가지 변수를 예상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79년생 내면의 평정을 유지하면서 주변사람들의 뜻을 마음속에 깊이 묻자.

67년생 마무리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긍정적인 결과를 얻어내기가 어렵다.

55년생 태산이 높다하되 하늘아래 뫼라는 말의 의미를 다시금 되새겨보자.

43년생 가족 간의 오해는 오래 두지 말고 빨리 해소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원숭이

92년생 삶의 의미를 지나치게 부풀리지 말고 솔직하게 표현함이 현명하다.

80년생 해가 지고 달이 휘영청 밝게 떠오르니 반가운 소식이 들리는 운세.

68년생 태평스런 가운데 불길한 기운이 비칠 가능성이 다분하니 주의하라.

56년생 모나지 않고서 둥글게 살아가는 것이 좋으나 실천하기가 어렵구나.

44년생 물질적인 것에 약해지는 것이 인간의 본성이지만 탈피해야 편하다.

93년생 감정의 기복이 심한 날이니 말수를 줄이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

81년생 지나친 집착은 자신을 점점 어렵게 만들고 주변사람에게 고통이다.

69년생 인적인 드문 곳에서 귀인을 만나는 날인데 가는 길이 몹시 험하다.

57년생 숨겨둔 것을 들키는 기분이 들 수 있으니 말이나 행동을 조심하라.

45년생 반딧불이 스스로 빛을 발산하듯 스스로 해결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94년생 타인의 마음을 붙잡기 위한 노력이 결실을 맺을 가능성이 많은 날.

82년생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고 자신의 입지를 탄탄하게 만드는 시점이다.

70년생 모함을 받는 사람은 말수를 줄이고 칭찬 받는 사람은 고개 숙이자.

58년생 자연스러운 변화는 자신에게 득이지만 인위적인 것은 좋지 못하다.

46년생 믿는 도끼에 발등을 찍히면 마음에 상처가 더 크게 남기 마련이다.

돼지

95년생 적군과 아군도 구별하지 못하는 사람은 마무리가 힘들기 마련이다.

83년생 사람이나 물건이나 그 자리에 있어야 빛이 나고 조화를 이루는 법.

71년생 휘파람을 불면서 들판에 나서니 바람도 잔잔하고 햇살이 따스하다.

59년생 지체하다 손 뺄 기회를 놓치면 예상치 못한 힘든 국면으로 빠진다.

47년생 송사에 휘말릴 가능성이 있으니 금전문제는 신중하게 처리할 시점.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