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30일 토요일

84년생 가고 오지 못하는 길에서 어디로 발을 내딛어야 할지 망설이는 날.

72년생 마감시간이 임박한 상태에서 일을 추진하면 힘드니 미리 준비하라.

60년생 감정에 흔들리지 말고 중심을 잡고 이성을 잃지 않는 것이 중요함.

48년생 자손이 번성하고 집안도 편하니 건강도 좋고 하는 일도 잘 풀린다.

36년생 초지일관 밀어붙이면 작지만 알찬 성과를 거둘 수 있으니 좋은 날.

85년생 가로막힌 길을 억지로 뚫고 나가고자 애를 쓰지만 쉽지 않은 운세.

73년생 빈자리를 채울 수 있는 기발한 방법을 찾아내니 많은 것을 얻는다.

61년생 그저 말없이 행동하면 실익을 챙기는 동시에 인망을 얻을 수 있다.

49년생 희비가 교차하는 날이지만 기쁨이 한층 더하니 만족스러운 날이다.

37년생 자라보고 놀란 가슴 솥뚜껑보고도 놀란다는 말이 실감나는 운세다.

호랑이

86년생 어설픈 상상만으로 판단하지 말고 확실한 것을 찾는 것이 좋은 날.

74년생 외형만 보고 성급하게 판단하면 머지않아 금전적인 손실을 부른다.

62년생 조금만 보완하면 현재 위치에서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는 운세.

50년생 작은 감동이 밀려오는 때지만 만족스럽다고 느끼기에는 다소 무리.

38년생 언행이 일치하면 모든 것이 순탄하게 풀리지만 손재수를 조심하라.

토끼

87년생 부응하는 사람이 있으면 반대하는 사람도 있으니 전체를 바라보자.

75년생 동작이 크면 조용한 일처리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음을 잊지 마라.

63년생 짧게 생각하고 길게 행동하는 것이 이로운지 해로운지 가늠해보자.

51년생 파도가 밀려왔다가 빠져나가는 일이 반복되는 운세니 기를 모으자.

39년생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 없다는 말 있으나 사람마음은 그렇지 않다.

88년생 열 번 찍어 넘어가지 않는 나무 없으니 줄기차게 도전하면 얻는다.

76년생 억지 춘향이 되지 말고 보다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것이 이로운 날.

64년생 정성을 다하면 마음이 떠난 사람도 다시 돌아오니 확신을 가질 것.

52년생 낡은 관습도 무조건 타파하지 말고 이점을 살려 내 것으로 만들자.

40년생 문제가 발생하면 누구의 탓인지를 찾지 말고 원인분석이 우선이다.

89년생 여성에게는 약간의 재물이 들어오고 남성에게는 좋은 벗이 생긴다.

77년생 말을 아끼는 것은 좋으나 그것이 지나치면 오해를 살 수 있음이다.

65년생 골이 깊으면 메우기 힘드니 비교적 얕을 때 빨리 처리해야 이롭다.

53년생 바람에 나뭇잎이 흔들리고 있으나 잠시만 기다리면 기운이 오른다.

41년생 평소 생각하던 대로 움직이는 것이 유리하니 새로운 걸 찾지 마라.

90년생 변화의 폭을 가늠할 수 있는 좋은 계기를 맞이하게 되니 다행이다.

78년생 하나의 점처럼 잘 보이지는 않지만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되어라.

66년생 뜻밖의 좋은 일이 생기는 운세지만 오래갈 장면이 아닌 것은 분명.

54년생 안정을 취하는 사람은 심신이 편안하고 아닌 사람은 극히 힘든 날.

42년생 열길 물속은 알아도 한길사람 속은 모르니 참으로 애가 타는 하루.

91년생 긴박한 순간에 차분하게 대처하는 여유를 가진다면 쉽게 벗어난다.

79년생 순간적인 재치가 현실을 타개하는 유일한 방법이라는 사실을 알라.

67년생 모든 것을 걸고 매진하는 것도 좋지만 비상구하나쯤은 있어야한다.

55년생 손재수가 있으니 분실사고를 조심하고 물건구입에 신중해야 할 때.

43년생 사려 깊은 행동은 자신을 드높이고 상대방을 배려하는 지름길이다.

원숭이

92년생 문을 두드리는 사람이 누구인지 확인한 후에 열어주어야 무탈하다.

80년생 가벼운 마음으로 걸음을 옮기지만 돌아오는 길에는 걸음이 무겁다.

68년생 돌아가는 길이 어디에 있는지 미리 알아낸 후에 다른 길로 나서자.

56년생 형식에 의존하다보면 실리를 찾기 힘드니 적당히 넘어가야 편하다.

44년생 겨드랑이에 날개를 달고 높이 솟아오르니 매사 거칠 것이 없는 날.

93년생 긴급한 사안이 아닌데 괜히 소란을 피우는 사람과는 거리를 둘 것.

81년생 착각은 자유지만 그에 대한 책임만은 무한하다는 사실을 명심하라.

69년생 버드나무처럼 흐느적거리지만 유연성을 가진다면 무엇이 문제인가.

57년생 답답하면 시원하게 풀어야지 속에다 오래두면 병이 되기 마련이다.

45년생 자신에게 부여된 일을 타인에게 부탁하거나 맡기는 것은 어리석다.

94년생 적정수준이 아니면 돌아서서 다른 곳으로 시선을 돌려야 성공한다.

82년생 자신의 색상을 버리고 모두가 원하는 색상으로 돌아가니 안타깝다.

70년생 희소가치가 있는 것과 없는 것의 차이가 극명하게 드러날 수 있다.

58년생 무언가를 바라면서 상대방에게 다가서면 금세 속내가 드러나는 법.

46년생 세 가지 중에 한 가지를 얻을 수 있으니 하나만 갖고 그냥 버리자.

돼지

95년생 모든 문제를 안에서 해결하지 말고 밖에서 해결하는 것이 좋은 날.

83년생 원하는 것을 대부분 얻을 수 있는 운세지만 욕심이 과하면 잃는다.

71년생 혼자 보지 말고 여럿이 함께 바라보면 긍정적인 면이 부각되는 날.

59년생 깊은 상념에 빠져들기 시작하면 헤어나기 힘드니 분위기를 바꾸자.

47년생 가식적인 모습은 멀리하고 힘들어도 진실한 모습으로 길을 나서자.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