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서울시 장애인 취업박람회가 오는 2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4시까지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1᠊2관에서 장애인채용을 희망하는 일반기업, 서울시투자출연기관, 공공기관 등 약 250여개 업체가 참여한 가운데 열린다.

서울시가 주최하고, 서울시장애인일자리통합지원센터가 주관하는 이날 취업박람회에서는 구직장애인을 대상으로 취업알선, 1대1상담 및 면접이 이루어질 예정이며, 헤어컷 및 메이크업, 이력서 사진촬영, 법률 및 인권상담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마련된다.

전국최대규모인 서울시장애인취업박람회는 2015년 행사 당시 8137명의 구직 장애인이 방문했으며, 256개 사업체가 참가해 335명의 장애인이 취업한 바 있다.

구직을 원하는 등록 장애인이면 누구나 박람회에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당일 장애인복지카드, 이력서를 지참하고 방문하면 된다.

한편 행사당일 참여가 어려운 장애인들을 위해 오는 29일까지 온라인박람회를 함께 진행한다.

또한 참여하는 장애인들의 불편을 줄이기 위해 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서를 미리 다운받아 작성하고, 참여업체를 사전에 확인해 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문의> 서울시장애인일자리통합지원센터(1588-1954)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