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5일 토요일

84년생 마음의 평정을 찾고 극단적인 행동만 취하지 않으면 만사형통이다.

72년생 누군가의 뜻으로 무언가를 찾아가니 의외의 소득이 발생하는 운세.

60년생 자신에게 유익한 말이 귓전에 맴돌지만 함부로 돌아보기가 어렵다.

48년생 주변사람을 적대시하는 일은 삼가고 같은 공감대를 빨리 형성하라.

36년생 내가 행동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주변 환경이 급격히 변하는 날.

85년생 강하게 밀어붙일 때와 부드럽게 휘어질 때를 제대로 구분해야한다.

73년생 신속하게 움직이면 바라는 것을 얻을 수 있고 좋은 인연을 만난다.

61년생 말함에 있어 신중함을 잃지 않는 사람은 소중한 것을 얻는 운세다.

49년생 좋은 건 취하고 나쁜 건 버리는 단편적인 모습을 유지해야 길하다.

37년생 건전한 사고방식으로 일을 추진하지만 진행속도가 조금은 느린 날.

호랑이

86년생 많은 것을 얻고자 하는 마음은 간절하지만 지금은 욕심을 버릴 때.

74년생 정리할 부분이 있다면 서둘러 정리하고 새로운 것으로 채워버리자.

62년생 잡다한 생각이 많으면 여기저기 풀어내지 말고 한곳에다 담아두자.

50년생 인간관계를 새롭게 정립하고 개선하기에 좋은 시기니 미루지 말자.

38년생 당사자가 아니면서 무리하게 나서는 것은 삼가는 것이 바람직하다.

토끼

87년생 기민한 움직임보다 예민한 판단력이 요구되니 마음의 평정을 찾자.

75년생 자신의 능력을 나름대로 발휘하고 인정받는 좋은 기회를 맞이한다.

63년생 지성이면 감천이라는 말이 현실로 나타나니 힘들어도 조금만 참자.

51년생 사업적인 어려움이 사라지고 비교적 평탄한 길이 눈앞에 나타난다.

39년생 공적인 일보다 사적인 일에 시간을 많이 투자해야할 일이 잦은 날.

88년생 예측하기 힘들 때는 미리 판단하지 말고 기다리는 것이 가장 좋다.

76년생 가능한 것과 불가능한 것을 판단한 후에 행동에 옮기는 것이 옳다.

64년생 희비가 교차하는 날이지만 기쁨이 한층 더하니 만족스러운 날이다.

52년생 한쪽으로 기울지 말고 중앙선에서 자기자리를 꼿꼿하게 잘 지키자.

40년생 뚜껑이 없으면 그냥 두면 될 일인데 일부러 고민할 것까지는 없다.

89년생 발전하고 싶다면 자신을 더욱 채찍질하면서 자신의 능력을 키우자.

77년생 작은 것이 모이면 큰 것이 되니 사소한 것이라도 소중하게 여기자.

65년생 사회적인 위치가 높은 사람보다는 인망이 높은 사람을 가까이하라.

53년생 시행하는 시기와 목적이 확고해지면 더 이상 뒤로 미루는 건 무리.

41년생 의사소통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으면 모든 업무가 중단되는 법.

90년생 물리적인 방법보다 인간적인 방법으로 다가서는 것이 훨씬 효과적.

78년생 간편한 것보다 고된 노동 뒤에 얻는 열매를 수확하는 것이 길하다.

66년생 자신의 소신을 굽히지 않는 것이 중요하니 귀를 닫고 눈을 감아라.

54년생 하소연할 곳을 찾지 말고 해결방법을 적극적으로 찾아다녀야 한다.

42년생 같은 물에 발을 담그는 일은 쉽게 행하기 힘드니 충분히 생각하라.

91년생 한번으로 끝낼 일은 그만큼 신중을 기해야하니 덤벙거리지 말도록.

79년생 서늘한 곳에 오래 머물지 말고 따뜻한 곳으로 빨리 자리를 옮기자.

67년생 무엇을 선택할지 망설이지 말고 현자에게 조언을 구해서 결정하자.

55년생 아랫사람의 말이라도 흘려듣지 않는 신중한 모습이 필요한 시기다.

43년생 뜻하지 않은 재물이 들어올 수 있지만 혼자 독식하는 일은 피하라.

원숭이

92년생 열 번 찍어 넘어가지 않는 나무 없다지만 지금은 조용히 근신하자.

80년생 발걸음이 가볍고 하는 일에 가속도가 절로 붙으니 힘이 절로 난다.

68년생 결정적인 순간에 재빠르게 움직이면 좋은 결과가 나타나는 하루다.

56년생 가는 사람이 있으면 오는 사람도 있으니 담담하게 보이는 게 중요.

44년생 자녀문제로 근심도 많지만 전반적으로 무난한 운세니 걱정이 없다.

93년생 맡은 소임을 빠르게 처리한 후에 이동을 도모하면 큰 발전이 있다.

81년생 어느 한편으로 기울지 말고 중도에서 저울질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69년생 거처하는 곳을 옮기려면 방향설정을 제대로 해야 만사가 편안하다.

57년생 힘들게 일한 보람을 느끼지만 왠지 모르게 상황이 매우 복잡한 날.

45년생 잠시 기다리는 사이에 다른 사람이 먼저 챙길 수 있으니 조심하라.

94년생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지만 오늘은 조금 욕심을 부려도 좋은 운세.

82년생 일관된 태도를 유지하면서 상대방의 마음을 움직여야 발전이 있다.

70년생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죽는다는 단순한 진리를 항상 기억해야한다.

58년생 거처를 자주 옮기는 건 신중을 기해야할 일이니 절대 서둘지 마라.

46년생 작은 것이 쌓여 큰 것을 이룬다는 사실을 명심하고 거리에 나서자.

돼지

95년생 기운차게 하루를 열고 밖으로 나가니 세상이 모두 내 손에 있구나.

83년생 넓은 가슴으로 모든 것을 품고 살 수 있다면 세상이 아름다워진다.

71년생 발상이 아무리 뛰어나도 기본적인 베이스가 튼튼해야 가치가 있다.

59년생 기본적인 준비과정부터 먼저 챙기고 출발하면 별다른 문제가 없다.

47년생 상호친목을 도모하는 일에 매진하면서 실리를 추구함이 가장 좋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