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13일 토요일

84년생 화려한 것을 추종하는 것은 내면의 부족함을 채우려는 몸부림이다.

72년생 나를 아끼는 사람이 여럿이 있다면 아직 많은 기회가 있다는 증거.

60년생 마음이 부자인 사람은 작은 것에 감사하고 큰 욕심 부리지 않는다.

48년생 금전문제로 고심하는 사람에게 손을 건네니 많은 변화가 일어난다.

36년생 수상한 것을 보고 그냥 지나치는 것은 자신을 괴롭히는 나쁜 행동.

85년생 듣기 좋은 말에 귀 기울이는 건 사람들의 일상적인 행동이 아닌가.

73년생 조화를 이루면서 자신만의 개성을 발휘하는 일이 무엇보다 중요함.

61년생 무작정 달리지 말고 옆 사람과 보조를 맞추는 편이 보기에도 좋다.

49년생 아무런 말이 없는데 무엇을 어떻게 할지 결정하는 것은 쉽지 않다.

37년생 아래가 위가 되고 좌가 우가 되는 시기니 마음을 편안하게 갖도록.

호랑이

86년생 주변사람들과 많은 정보를 공유하는 것은 좋으나 과하면 실물한다.

74년생 자만은 긍정적인 면보다 부정적인 면을 더 크게 부각시킬 수 있다.

62년생 개혁이란 앞장선 사람에게 고통을 안겨주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다.

50년생 이기적인 발상에서 벗어나면 많은 사람들의 입에서 좋게 전해진다.

38년생 불만이 있어도 겉으로 표현하지 말고 속으로 삭이는 편이 더 좋다.

토끼

87년생 마음에서 마음으로 전해져오는 무언가를 느낄 수 있으니 행운이다.

75년생 타인의 일에 일체 관여하지 말고 적당히 거리를 두는 것이 길하다.

63년생 반을 얻고 반은 잃지만 양보다 질을 따지면 여러모로 실익이 많다.

51년생 귀한 것을 눈앞에 두고 그것을 알지 못하니 안타까운 마음이 크다.

39년생 상대방의 배려나 친절은 긍정적으로 받아드리는 것이 올바른 모습.

88년생 어설픈 느낌이 들어도 믿음을 잃지 말고 끝까지 손을 맞잡고 가자.

76년생 정통한 소식통이 전해주는 정보라도 확인이 안 되면 믿을 수 없다.

64년생 문서상의 마무리작업이 완벽하게 처리되지 않으면 득이 없는 하루.

52년생 교류라는 것은 일방적이면 곤란하니 적당히 균형을 맞추면서 가자.

40년생 마음의 평정을 찾지 못하면 건강에 해를 미친다는 것이 잊지 마라.

89년생 이번이 마지막이라는 말에 대한 거부감이 발생기는 것은 당연지사.

77년생 전문지식이란 하루아침에 생성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잊지 마라.

65년생 나만의 선택에 대한 확신이 서지 않는 경우가 발생하기 쉬운 하루.

53년생 넝쿨이 온 집안에 가득하고 지부에 커다란 호박이 있어 기쁜 하루.

41년생 금전문제는 해결할 수 없다면 몰아붙이지 말고 느긋하게 생각하라.

90년생 생각의 차이를 두고 서로 논쟁하는 것은 아까운 시간 허비하는 것.

78년생 초라한 모습으로 다가서지 말고 당당한 모습으로 다가서야 이긴다.

66년생 누군가를 보살피는 일이 힘겨울 수 있으나 누구나 하는 일 아닌가.

54년생 모처럼 어깨 힘을 주고 나설 수 있으니 온가족들이 모두 기뻐한다.

42년생 상충하는 것은 멀리하고 보완하는 것을 가까이하니 일신이 편하다.

91년생 말로 하는 것보다는 문서로 남기는 편이 여러모로 유익할 것 같다.

79년생 어감에 따라 상대방의 느낌이 다를 수 있으나 본질은 변치 않는다.

67년생 무엇을 어떻게 마무리하는가에 따라서 상당한 변수가 작용하는 날.

55년생 경거망동하다 신용도 잃고 구설에 오르내릴 수 있으니 절대 금물.

43년생 많은 사람들이 오가는 길에서 혼자서 누군가를 기다리니 지루하다.

원숭이

92년생 인연이란 몽매간에 이루어지지만 인위적인 모습은 역겨운 법이다.

80년생 나의 위치가 어딘가를 정확하게 가늠하고 미리 행하는 것이 상책.

68년생 중간입장에서 처신하는 일이 그리 쉬운 일이 아닌 것을 명심하라.

56년생 인생이란 그리 길지 않으니 인생을 조금 더 즐기면서 보내야한다.

44년생 불편한 심기를 겉으로 드러내는 것은 자신에게 득이 되지 않는다.

93년생 반대급부를 바라는 자체가 잘못된 건 아니지만 다소 무리가 있다.

81년생 때를 맞춘다는 사실이 조금은 부담스럽게 느껴질 때가 있기 마련.

69년생 올라서거나 귀인을 만나는 좋은 운세니 자신 있게 걸음을 내딛자.

57년생 비자금의 위력이 서서히 발휘될 시점이니 가진 것을 모두 풀어라.

45년생 중개인의 실수로 치명적인 손실이 우려되니 업무내용을 파악하라.

94년생 이기적인 발상에서 시작한 일이 의외로 좋은 성과를 거두는 운세.

82년생 심적으로 불안할 때는 변화에 역행하지 말고 순리를 택함이 옳다.

70년생 감정에 매이지 말고 터놓고 이야기하면 좋은 관계로 승화되는 날.

58년생 나설 자리와 물러설 자리를 구별 못하고 경거망동하면 힘든 하루.

46년생 집안문제로 부부간에 대화의 단절이 우려되니 조금씩만 양보하자.

돼지

95년생 남의 눈에 어떻게 보일 것인지 고민하지 말고 있는 그대로 보이자.

83년생 동등한 인간관계를 제대로 인식하지 못한다면 자신만 힘들어진다.

71년생 작은 일에도 정성을 다하는 것은 좋으나 겉치레에 치중하지 마라.

59년생 가벼운 마찰로 인한 인간적인 갈등이 생기니 몸을 사려야 길하다.

47년생 바쁜 일상에 간편한 방법으로 연락을 주고받는 것은 현명한 행동.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