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24일 목요일

84년생 빈번한 마찰을 줄이면 원하는 것을 손에 쥐고 크게 상승하는 운세.

72년생 방법은 많지만 그 중 하나를 선택하고 조력자를 구하는 것이 순서.

60년생 차분한 상태를 유지하면서 실속을 차리고 있으니 심신이 편안하다.

48년생 기능성이 떨어지는 이유를 제대로 알지 못하면 갈수록 힘들어진다.

36년생 하던 것을 중단하지 말고 마무리를 잘해야 좋은 결과가 나오는 날.

85년생 고개를 숙이는 일이 매우 어렵지만 사태수습을 위해서는 어쩌겠나.

73년생 일거리를 찾지만 준비가 부족하면 다른 사람에게 빼앗길지 모른다.

61년생 마음을 다스리며 적당한 때를 기다리는 사람에게 기회가 찾아온다.

49년생 막힌 곳을 뚫어야 일이 잘 풀리니 힘들어도 중도에 포기하지 마라.

37년생 굳어 있는 마음을 부드럽게 풀지 못하면 시간이 지나도 불편한 법.

호랑이

86년생 어느 것을 선택할지 많은 갈등이 생기니 혼자 결정하는 건 삼가라.

74년생 약간의 손실은 예상되나 조력자의 도움으로 쉽게 벗어나는 운세다.

62년생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너가라는 말을 실행하면 큰 재앙을 면한다.

50년생 은혜를 베푼다는 것은 어려운 행위지만 마음먹기에 따라 달라진다.

38년생 자연스럽지 못하고 물리적인 힘을 가하면 결과가 나쁘게 나타난다.

토끼

87년생 높이 나는 새가 가장 멀리 볼 수 있으니 비상할 공간이 아직 많다.

75년생 한쪽으로 치우침이 없으며 절도에 맞게 움직이면 사방에 공명한다.

63년생 상투적인 언사로 상대방과 타협하는 자세로 임하는 것은 어리석다.

51년생 서로 합심하여 추진하면 성사되니 주변의 시선은 아랑곳하지 마라.

39년생 마음을 편하게 갖고 움직이면 없던 것도 생기고 많은 것을 얻는다.

88년생 젊다고 함부로 나선다면 낭패 당할 수 있으니 잠시 뒤로 물러서나.

76년생 순조롭게 진행되는 일에 가속을 붙이는 것은 극히 위험할 수 있다.

64년생 눈을 감고 귀를 막으면 편할 것 같지만 실질적인 변화는 전무하다.

52년생 중간역할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말이나 행동을 자제하는 것이 좋다.

40년생 원만한 인간관계를 유지하는 것은 좋으나 시간이 아무래도 부족함.

89년생 굳은 마음가짐으로 임하면 주위 사람에게 강한 인상을 남기는 법.

77년생 신분상승의 기운이 감도니 우회하지 말고 정도를 택하는 게 좋다.

65년생 현실을 그대로 받아드리고 상하관계의 구분은 명확해야 안전하다.

53년생 나설 때와 물러설 때를 확실히 모르면 물질적인 손실이 발생한다.

41년생 불과 물을 조심하고 소송이 제기되면 불리하니 타협점을 찾을 것.

90년생 이성교제는 적극적으로 임해야 결과가 좋으니 자발적으로 임하라.

78년생 인위적인 변화를 거부하지 말고 받아드리는 모습이 보기에도 좋다.

66년생 산에 올라가 물고기를 찾고 있으니 주변사람들의 마음이 고단하다.

54년생 늘 하던 비교적 간단한 일도 제대로 처리하지 못해서 헤매는 하루.

42년생 잡히지 않는 것들을 억지로 잡으려고 하면 몸도 마음도 힘든 운세.

91년생 분위기파악을 제대로 못하면 자신의 입지가 점점 좁아질 수 있다.

79년생 모나지 않은 모습으로 주변사람들과 모든 것을 공유하게 되는 날.

67년생 금전적인 문제로 남을 힘들게 하는 일이 없어야 자신이 편해진다.

55년생 흔한 것은 가치가 떨어지기 쉬우니 희소가치가 있는 것은 택하라.

43년생 비교대상을 찾지 말고 자신이 만족할 수 있는 수준으로 이끌도록.

원숭이

80년생 직감이 뛰어난 사람은 간혹 객관성을 잃어버리고 방황하는 운세다.

68년생 여러 가지 조건이 자신에게 유리하다고 판단되는 순간을 조심해라.

56년생 활동무대를 다양하게 갖는 것은 좋으나 정도를 벗어나면 곤란하다.

44년생 접시에 하나밖에 남지 않은 떡이 있다면 양보하는 것이 보기 좋다.

32년생 행동으로 표현하지 않고 속으로만 짐작하는 것은 위험한 행동이다.

81년생 숨어있는 재능을 발견하는 것은 의도적으로 한다고 되지 않는 일.

69년생 결과에 대한 두려움이란 자신감이 결여되면서 나타나는 현상이다.

57년생 백미로 밥을 지어서 대접을 하지만 상대방이 탐탁지 않게 여긴다.

45년생 한곳에 빠지면 헤어나기 힘드니 일찍 귀가하는 것이 이로운 하루.

33년생 항상 본보기가 되어야한다는 강박관념에서 벗어나는 것이 급선무.

82년생 강한 것도 좋지만 아이스크림처럼 부드러운 것이 절실히 필요하다.

70년생 순간의 선택이 평생을 좌우할 수 있다는 것을 절대 망각하지 마라.

58년생 편파적인 주위여론에 마음의 평정을 잃지 않으면 역전하는 운세다.

46년생 약간의 고전이 예상되지만 주위의 도움으로 쉽게 위기를 벗어난다.

34년생 흐트러진 마음은 단번에 바로잡고 새로운 형틀을 취하니 행복하다.

돼지

83년생 모든 해결책은 가까운 데 있으니 괜히 멀리서 시간낭비하지 마라.

71년생 운신의 폭을 가능하면 좁히는 것이 현실적으로 도움이 되는 운세.

59년생 실낱같은 희망을 잃지 않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면 반전되는 운세.

47년생 사람의 마음이란 간사함의 극치라는 사실을 잊지 않는 것이 중요.

35년생 사사로운 감정 때문에 마음 상하기 쉬우니 말을 가능하면 아끼자.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